리니지W 최신 업데이트, 모바일게임순위 꾸준한 이유

6월에도 리니지W는 순항을 이어가는 중이다. 모바일게임순위에서도 정말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며 여러 업데이트 소식들이 진행되고 있는데, 오늘 최신 근황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 보려 한다. 15일 진행된 따끈따끈한 6월 3주 차 업데이트 소식을 준비했으니 본작을 플레이 중인 유저들이라면 주목해 보길 바란다.

먼저 지난주 업데이트로 탈리스만이라는 시스템이 등장하게 되며 많은 이들이 전투력 성장에 도전하고 있는 상황. 보다 유연한 성장을 위해 아덴 월드의 탈리스만 조각 획득처를 확대하는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이제 소나무 막대 보스 레이드를 통해서도 탈리스만 획득이 가능해졌으니 꾸준히 혈맹원들과 레이드에 도전해 보는 게 좋을 것 같다.

이와 함께 월드 보스 및 일부 보스들의 레이드에서도 이 오래된 아덴 월드 탈리스만 조각 상자를 보상으로 확보할 수 있게 되었으며, 명예 상점 주간 구매 수량도 상향되었다.

획득처가 많아진 만큼 한동안은 탈리스만을 열심히 모으며 스펙 성장을 위해 노력해 보도록 하자. 전투력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는 희귀 등급 아이템, 스펠북 아이템 컬렉션도 추가되었다고 하니 보다 빠른 성장을 원한다면 업데이트 노트를 통해 자세한 목록들을 확인하고 이 컬렉션들을 하나씩 맞춰보는 것도 괜찮을 듯하다.

앞서 월드 보스를 처치 시 탈리스만 획득이 가능해졌다고 이야기했는데, 또 하나 월드 보스에 무조건 참여해야 할 이유가 등장하게 되었다. 바로 보스 몬스터 처치 시 30분간 버프 효과를 누를 수 있게 되었기 때문. 칼투란 처치 시 Max HP +100의 버프를, 커츠 처치 시 물리 방어력 +3의 버프를 얻게 되는 식이다. 열심히 도전해 보도록 하자.

월드 별 전쟁 구도가 점차 치열해지고 있는 현 상황에서 연합원들과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연합 채팅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본작이 모바일게임순위에서 꾸준한 성적을 보여주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혈맹과 연합의 끈끈한 정이 아닐까 싶은데, 실시간으로 더욱 자유롭게 소통을 할 수 있게 되었으니 더욱 끈끈하게 리니지W를 즐겨보길 바란다.

새로운 이벤트에 대한 소식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14일 출석이 시작되며 다양한 보상이 쏟아져 내리는 중이다. 매일 출석을 통해 용기의 물약 10개가 제공되고 있으며, 주문서부터 골드 등 여러 아이템이 지급되고 있어서 보다 풍성한 모험을 즐겨볼 수 있게 되었다.

노리스의 황금마차 이벤트가 시작되었으니 시간에 맞춰 원하는 물품을 구매해 보도록 하자. 매일 12시, 15시, 19시 아덴성 광장에 목각인형 노리스가 등장하며 희귀 무기 / 방어구 제작 비법서 조각부터 여러 주문서, 드래곤의 진주 등의 다채로운 버프 아이템들을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니 말이다.

아덴 토벌 원정대 이벤트도 시작되었다. 정말 한동안 혈맹, 월드 보스는 빠지지 않고 참여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다. 6월 29일까지 파티 던전 / 월드 보스 / 혈맹 보스 내 거대 보스 처치 시 토벌 상자가 지급되며, 이를 사용해 토벌의 증표 5개, 성장의 물약 10% 2개, 용기의 물약 10를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이 궁금하다면 늘 그렇듯 이번 주 위클리 뉴스를 한번 시청해 보길 추천한다. 앞서 이야기한 내용 외에도 연합 적대 세력 설정 개선과 이번 주 월드 전투 구도에 대한 현황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영상을 통해 모바일게임순위에서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는 리니지W의 근황을 확인해 보길 바라며 마무리하겠다.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

게임 소개를 대가로 엔씨소프트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