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라이트 5월 신규 캐릭터 '유키, 아인' 스킬과 정보 모음
과연 어떻게 메커니즘이 구성 됐을지?
'슬픔의 피날레' 업데이트 추가되는 에스퍼
무슨 업데이트이길래 슬픔의 피날레?
한국에서는 출시한지 이제 한달이 조금 넘었지만, 해외에서는 1주년이 넘은 게임이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꽤나 여러가지 열었다.
특히 신규 캐릭터가 2명 등장했는데, 캐릭터 하나 하나에 조합이 여러가지로 나눠지고 딜링 매커니즘이 달라지는만큼
해당 스킬 정보와 수치를 알아보고자 한다.
5성 유키(이자나미)
일본의 무녀가 컨셉인듯하다
이미지는 강령술사가 떠오른다
특히 유키는 무려 전체 속도 25%라는 리더스킬이 있는만큼 꼭 획득해야한다.
유키 프로필
5성 무녀 컨세으로 나온 유키이다.
이전에 나왔던 일본풍의 코하루와는 다른 느낌이다.
해외에서는 벌써 전에 나온 리오라와 유키 둘중 뭐가 좋은지 의견이 갈린다고 한다.
획득 방식: 업데이트 후 에코에서 획득할 수 있다.
유키(이자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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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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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343
공격 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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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3,441
생명력 3,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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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227
방어 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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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102
속도 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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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타 확률 10%
치명타 확률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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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타 피해 150%
치명타 피해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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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명중 0%
효과 명중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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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저항 20%
효과 저항 20%
유키(이자나미) 스킬
리더 스킬 : 아군 전체의 속도+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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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천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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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천옥 :
황천옥 :
적 1명에게 자신 공격력의 100%의 피해를 입히고, 자신에게 1턴간 [면역]을 부여합니다.
자신에게 [지옥의 손]이 있으면, 모든 [지옥의 손]을 사용해 중첩마다 자신 공격력 45%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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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명의 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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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명의 문 :
운명의 문 :
적 전체에 자신 공격력의 55%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방어력 감소]를 부여한다.
자신에게 [지옥의 손]이 있으면 [지옥의 손] 1중첩을 사용해 자신 공격력 15%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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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승의 부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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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승의 부름 :
저승의 부름 :
적 전체를 2회 공격한다. 첫 번째에 자신의 공격력 10%만큼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2턴간 [치료 불가]를 부여한다. 두 번째에 자신의 공격력 90%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히기 전 대상의 최대 생명력 20%만큼 최대 생명력 상한을 감소시킨다.
해당 스킬의 피해는 공격하는 대상이 적을수록 증가한다. 이후 적의 디버프 총 수량에 따라 자신에게
상응하는 중첩수만큼의 [지옥의 손]을 부여한다.
[면역] : 디버프를 받지 않는다.
[지옥의 손] : (제거 불가) 턴 시작 시 자신의 모든 버프를 1턴 연장한다.(최대 6중첩)
[방어력 감소] : 방어력이 60% 감소한다.
[치료 불가] : ㅂ치료를 받을 수 없다.
4성 아인(프타)
기계공 같아 보인다
매카닉 같은 느낌이 든다
4성 치고는 리더스킬이 꽤나 훌륭한 아인.
아인 프로필
4성 메카닉 컨셉처럼 보이는 아인이다.
아마 여태까지 나왔던 에스퍼 중 일러스트상으로는 가장 단신이지 않을까 싶다.
이번 업데이트로 모든 관심이 유키에게 쏠려서 관심을 못 받고 있다.
지못미획득 방식: [슬픔의 피날레] 이벤트 상점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해당 에스퍼는 다른 획득 경로가 제공되지 않으며, 일정 시간 후 에코로 획득 가능합니다.
아인(프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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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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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190
공격 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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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2,650
생명력 2,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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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243
방어 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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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104
속도 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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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타 확률 10%
치명타 확률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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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타 피해 150%
치명타 피해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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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명중 0%
효과 명중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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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저항 20%
효과 저항 20%
아인(프타) 스킬
리더 스킬 : 포인트 워, 마스터 아레나에서 아군 전체의 효과 저항+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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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팩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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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팩트 :
임팩트 :
적 1명을 2회 공격하고, 매회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50%의 피해를 입히며,
60%의 확률로 2턴간 [치명타 감소]를 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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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인의 방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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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인의 방패 :
장인의 방패 :
자신에게 2턴간 [대치]를 부여하고, 다른 아군(자신 제외)에게
2턴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5%만큼의 [실드]를 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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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물주의 일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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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물주의 일격 :
조물주의 일격 :
적 1명을 3회 공격하고, 매회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40% 및 최대 생명력 2%의 피해를 입힌다.
매회 50%의 확률로 대상에게 2턴간 [방어력 감소]를 부여한 후, 아군 1명에게 협공을 요청한다.
[치명타 감소] : 치명타 확률이 30% 감소한다.
[대치] : 생명력이 최대 1까지 하락한다.
[실드] : 실드량과 동일한 양의 피해를 흡수한다.
[방어력 감소] : 방어력이 60% 감소한다.
이렇게 이번에 추가되는 에스퍼의 스킬을 정리해봤다.
앞에서 예기했듯이 해외에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만큼
과연 게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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