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나타 지방전설 트라자쿠이로틀 위치 및 잡는 법 공략!!!( 대적자 제1집)

안녕하세요!!

벌써 일요일입니다.... 쉬는 날은 엄청 빠르게 흐르네요 ㅠㅠ

오늘은 저번에 한거와 비슷한 나타지역 지방전설 공략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번 시간에는 불사를 잡았었죠!! 오늘은 트라자쿠이로틀을 잡아 보려고 합니다.

이 친구는 잡는거보다 길찾는게 더 어려운 특이한친굽니다 ㅋㅋ 그럼 바로 잡으러 가볼까요!!

먼저 트라자쿠이로틀 위치입니다.

트라자쿠이로틀 위치

먼저 지도에 보이는 유황 결정 지맥 위에 표시해둔 별 표시로 이동해주세요!

저 위치로 가게되면 산룡 한마리가 땅을 열심히 파고있는데요. 변신 해주시면 됩니다.

변신 하셨으면 살짝 오른쪽을 보면 지맥석이있는데요.

e 스킬로 지면 안으로 들어가서 평타를 쳐주시면 시련 시작입니다.

총 6개의 원형이 보이는데요. 차례대로 한대씩 때려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생긴것도 포함이에요!

총 6개를 다 때려주시면 화면이 바뀌면서 맵이 뚫립니다.

이제 안으로 들어가 정교한 보물 상자를 챙겨주시고 안으로 쭉 들어가주세요.

검은 색 기둥을 발견 하셨으면 만지기로 들어와주시면 됩니다.

이번 밤혼 시련은 이탈의 시련으로 적의 공격 회피를 해주시면 되는 시련입니다.

트라자쿠이로틀 파티 추천

종려가 있는 파티를 추천 드리긴하는데 솔직히 1렙짜리 한캐릭터만 들고가도

쉽게 깰 수 있는 시련이기 때문에 그렇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업적 3단계는 한대도 안맞고 트라자쿠이로틀 잡기인데 그거 연습도 할겸 캐릭 하나만 들고가셔도 됩니다.

트라자쿠이로틀 잡는 법

트라자쿠이로틀은 총 세 가지 패턴이 있고 보호막 생기고 나서 하나의 패턴이 생깁니다.

그전에 트라자쿠이로틀이 저렇게 흰색으로 번쩍 하면 공격이 날라온다는 뜻이니 회피를 해주시면 스텍이 쌓입니다.

최대 6스텍 까지 모을 수 있고요. ( 말그대로 6번 피한겁니다)

6스텍으로 때리게 되면 저만큼의 데미지가 들어가게 됩니다. 엄청 강력하죠!

이제 패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패턴은 올려치기인데요. 이 동작을 하면 무조건 세번의 연속기 이기 때문에 기억해주셔요!!

제 실력으론 한번에 두번 까지 밖에 못 피하겠더라구요.... 처음과 마지막만 피해서 2스텍을 쌓았습니다.

두번째 패턴입니다.

좀 멀리 떨어져있으면 바닥에 갑자기 바위가 생기는데요.

무조건 돌맹이 날리는 패턴이니 멀리 도망가시거나 타이밍 맞춰서 피해주시면 됩니다.

세번째 패턴입니다.

지면을 내려꽂는 지면 꽂기 기술인데요. 이건 무조건 한번만 공격하기때문에 살짝 피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반피 이상(?) 가면 생기는 기술인데요. 보호막이 생기는 순간 나오는 패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연속기인데 엄청 기니 그냥 냅다 멀리 튀시고 3스텍 이상으로 때리시면 한번에 보호막을 깔 수 있습니다.

업적 2단계 클리어가 이거죠!

보호막을 까게되면 이렇게 기절 하게 되는데 모든걸 쏟아 부으셔도 되구요!

그냥 기다렸다가 또 패턴 기다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편한 거로 골라주세요!

이렇게 해서 도전 성공까지 했습니다.

이게 동영상도 아니구 사진찍으면서 하니까 계속 죽게 되더라구요... 생각보다 어렵(?)기도 하구요 ㅋㅋㅋ

클리어가 목표라면 무조건 스텍을 쌓지 않아도 되고 단타로 때리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럼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이해 안가는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이나 이웃추가 부탁드립니다. 제게 굉장히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럼 저는 다음 지방전설로 돌아오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