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CP 개념부터 알자
포켓몬고 CP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포켓몬을 잡게 됐을 때 자연스레 보게 되는 건 자연스레 CP가 아닐까 싶습니다. CP 즉 어느 정도의 레벨 선에 맞춰져 있는 포켓몬의 강함을 드러내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CP>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확실하게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레벨이 낮을 때는 300~500 CP 의 포켓몬을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계속 레벨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운이 좋았을 경우에는 CP 2000 이상의 포켓몬도 만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게임을 플레이 하실 때 CP를 보고 너무 낮으면 사탕 수급이 쉬운 포켓몬이라면 모를까, 그게 아니라면 야생으로 보내주는 게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을 플레이 할 때 CP 부분에 있어 육성을 한다고 하면, 저는 1500미만, 2500미만, 마지막으로 마스터 리그를 통해 3000 이상의 포켓몬을 보유하고 있는 게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 점에서 꾸준히 육성하시면 좋겠죠?
내가 보유하고 있는 강함 CP를 보고 판단을 내리시면 좋아요. 높은 포켓몬일수록 레이드 및 PVP에서 효율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다른 길을 찾아봐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CP가 낮은 포켓몬은 2단 진화, 1단 진화를 통해서 강해질 수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계체값이라 하여 3성이 아니라면 야생으로 보내주는 게 좋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그럼 즐거운 포켓몬고 되시길 바라며 CP 관련 공략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