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 2X 올리브영 컬크림 추천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 2X

안녕하세요, 럽쩡입니다:)

한달 전 쯤에 펌을 하고 유지중인데요. 아침엔 분명 예쁘게 컬을 잡았는데 출근만 하면 부시시하게 풀어지더라구요. 강력한 컬크림을 사용해도 그때 뿐이고, 시간이 지나면 컬이 늘어져서 보기 싫을 때가 있어요.

그래서 만나 본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 2X !

올리브영 헤어에센스로 추천해드리는데요.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 2X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단독으로 헤어팩 추가 증정 기획으로 출시됐습니다:)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 2X 특징 먼저 소개해드리면요.

2중 히알루론산 2Z가 탄탄하게 수분감을 채워주고, 형상 기억 폴리머로 풍성해지는 볼륨감은 물론 튤립의 생기가 느껴지는 향으로 기분좋은 향까지 보여주고 있어요.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 2X 기획 세트로 워터팩까지 증정하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컬링 에센스 2X를 중점으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 2X는 숲에서 얻은 식물 스스로를 지키는 물질인 피토케미컬 성분이 2배 함유되어 있어서 힘 없이 부스스한 모발에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두 배 더 채워주고 컬을 탄력 있게 잡아줘서 더욱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주고 있어요.

튜브 형식으로 양 조절이 쉬운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 2X는 묽은 제형으로 바르기가 굉장히 쉬웠습니다.

풍부한 수분감을 담은 산뜻한 제형이었어요 :)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 2X는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펌을 한 경우와 하지 않은 경우 둘 다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펌을 해서 타올 드라이 후에 적당량을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드라이 해준 후에 드라이 후 웨이브를 중심으로 한번 더 발라주고 있어요.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 2X 사용 후에 꼼꼼하게 드라이 해주면 컬이 더욱 살아나는 것 같아요 ! 이렇게 드라이를 해 주고 나서 에센스를 한번 더 발라줍니다.

수분을 채워서 탱글하고 볼륨감있는 컬을 만들어 낼 수 있어요.

모발이 완전히 마른 후 모습이에요 ! 부시시하게 풀렸던 펌이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 2X 하나로 촉폭 탱글하게 유지되고 있답니다:)

수분이 가득한 크림이라서 모발이 딱딱해지거나 굳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수분을 자석처럼 끌어당겨 채워주는 Hyaluronic Acid 2X로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깊은 수분 충전은 물론 중분자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저장 ! 분자 크기가 다른 3가지 히알루론산으로 차곡차곡 수분 에너지를 채워주고 있어요.

젖은 모발, 마른 모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 2X로 탱글한 컬 유지해보세요 :)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