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과금 부업 왕초보 도전기(26일차 - 62렙)

26일차구나. 렙은 62렙 3개, 59렙 하나, 56렙 하나 이렇게 있다.

방어구는 85~93 정도 된다.

6검4셋은 이미 완성되었고, 매일 10개씩 젤이나 데이를 구매해서 각상에 장비가 나오면 질러보고 있다. +5방어구가 드문드문 생겼다. 무관의 투구는 잘 나오는 편인건지 3명이 무관의 투구를 쓰고 있고, 하나는 돌장갑(각인)을 끼고 있다.

뇌신계정에서 영혼의 귀걸이 제작중에 비각인이 하나 떠서, 100다이아에 판매했다. (300다이아 올렸다가 안팔려서 내려 팔았다) 덕분에 망토도 사고 수정장갑도 샀다. ㅋㅋㅋ 뇌신계정이 돈이 많이 부족했는데, 다이아 덕분에 어느정도 보완이 되었다. (300만 넘는 아데나 주고 썬더아머? 같은 스킬도 배움)

광전사로도 싸울을 주워서 10다이아에 팔았는데, 아직 뭐에 쓸지 모르겠다.

60렙이 넘어가면 몽환의 섬에 갈 수 있는데, 15분밖에 못버티지만 경험치도 좋고 아데나도 좋다. 필수적으로 가게 되는 거 같다. 버땅은 필드랑 경험치가 거의 비슷한데, 물약값도 많이 들고 돈도 하나도 안줘서.. 잘 안가게 된다. 이후에는 에바왕국, 이후에는 게밭, 시련의 숲을 주로 간다.

사냥순서:

  • [jd

    몽섬

    몽섬

  • [jd

    에바왕국1층 or 3층

    에바왕국1층 or 3층

  • [jd

    산적소굴 or 게밭 or 시련의 숲

    산적소굴 or 게밭 or 시련의 숲

    산적소굴은 경험치가 괜찮은데 가끔 나도 모르게 죽어있는 경우가 많다.

    게밭은 위로 올려놓아야 하는 1분이 귀찮고 ㅠ

    시련의 숲은 가장 편한데 각상이 안나온다.

    딱 좋은 사냥터는 없는 거 같고, 장단점이 있다.. ㅎㅎ

    결국 신경을 쓰지 말아야 하는게 포인트인지라..

    몽섬-에바왕국1층-시련의 숲

    순서가 되는 거 같다.

    ps. 사전예약기간이라 쿠폰번호를 받아놓았다. 이걸로 장비업이 가능할 것 같다. 많이 받으면 받을 수록 좋을 거 같다.. (부모님꺼로도 받아놓자 ㅋㅋ 막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