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카페 인 서울!
12월 27일에 오후 8시
로 예약을 성공하고
급하게 서울 여행을 계획하고 드디어 1월 3일 오후 3시에 원신 카페에 다녀왔다!
원신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라 이 카페에 오기 위해 수메르까지 눈빠지게 달렸다.
2시 50분쯤에 갔는데, 벌써부터 줄이 길었다. 대기 줄은 건물 뒷편으로 가야 있었다.
대기할 때 직원분이 소지품 검사 하신다. 음식물 반입금지여서 검사 하신거 같다.
파루잔이 반겨준다.
그리고 투명포토카드를 랜덤으로 하나씩 준다! 나는 나히다, 같이 간 언니는 방랑자 걸렸다!
뽑기 운이 좋군!
1층에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2층에 자리를 잡았다.
나는 사과주스, 샌드위치, 푸딩을 시켰고, 언니는 보라빛 주스, 볶음밥을 시켰다.
음식이 나오는 거 기다리면서 위에 이벤트존이랑 굿즈존도 다녀왔다.
이벤트존에 가서야 알게되었다. 1월 3일이 방랑자의 생일이라는 사실을!!!!
생일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직원분께 영수증 보여주고 "랑자야, 축하해!"를 외치면 포토카트를 받을 수 있다. 너무 부끄러웠다. ㅋㅋㅋㅋㅋ
4층에서 나히다의 그네에서 사진도 찍고 원신 4컷도 찍고, 랜덤포토카드도 뽑았다.
인형뽑기 기계가 있었다.
많이 사라졌넹
굿즈존에서는 종려 손가락 인형을 18000원에 샀다. 번개장터에서 비싸게 파는 건 봤는데, 원가에 살 수 있어서 기뻤다. ㅠ.ㅠ
손가락 인형은 5 신 다 있었고, 다 갔고 싶었다. 그치만 돈이 없는걸..
2층에 있던 손가락 인형들
사진으로만 간직할게 흑흑
굿즈존존에서 찍은 유일한 사진.
소 잘생겼다. 목소리도 잘생겼다. 피규어 갖고 싶다!!!!! ㅠㅠㅠㅠㅠㅠ
그렇게 구경하다가 진동벨이 울려서 음식을 가지러 갔다.
음식 사진 못찍어서 지송합니다..
볶음밥이랑 샌드위치는 나눠먹었다.
맛은,
사과주스 : 맛있다! 사과주스 맛이다.
듀얼볶음밥 : 김치볶음밥맛
HP만땅 샌드위치 : 토마토따로, 상추따로, 베이컨따로, 빵따로 먹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 한꺼번에 먹기 좀 불편했다. 안에 소스는 랜치인거 같았다. 중간에 빵이 터져서 난리났었다.
푸딩 : 맛있다!!
다음엔 폰타인 테마로도 열어줬으면 좋겠다. 리월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