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전용 단백질샴푸 제이숲 실크 케라틴 샴푸 2X 손상모에 딱이야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다. 이웃님들은 환절기 헤어 케어 잘 하고 계신가용?
저는 건성 타입이다 보니 머리카락 자체도 푸석거리는 편인데요 ^_ㅠ
긴 머리의 소유자라 주기적으로 펌을 받고 있는데 워낙 건조한 편이다 보니 손상이 쉽게 돼 곤 하더라고요.
특히 최근처럼 기온이 뚝 떨어지는 시즌엔 푸석거림이 심해지는데요. 저는 모발도 얇은 편이라 요즘 같은 날씨엔 진짜 지저분해지기 쉽고 헤어스타일링도 까다로워 참 고민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올리브영추천템으로 많이들 이야기하시는 단백질샴푸를 써보았는데요. 특히 손상모에 좋다는 말에 눈길이 확 가더라구요!
잦은 펌과 염색 등으로 손상된 헤어를 지니고 계신 분들 뿐 아니라 저처럼 머리카락이 가늘고 건조해서 쉽게 푸석해지시는 분들이 쓰기에도 좋습니다.
제이숲 실크 케라틴 샴푸 2X
제이숲 브랜드는 트리트먼트로 먼저 접했었는데요. 그때도 만족스러워서 주기적으로 쓰는 중인데 단백질샴푸도 있어서 세트로 쓰면 좋겠더라구요!? 게다가 이번 올리브영 전용으로 나온 구성이 500ml + 100ml 이 추가로 증정되기 때문에 혜자스럽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
머리카락은 단백질이 무려 80%로 이루어져 있어서 손상된 모발을 집에서도 관리해 주려면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보충해 주는 게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미용실에서도 받는 클리닉 케어들도 단백질로 이루어진 케어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제이숲 실크 케라틴 샴푸 2X에는 손상모를 케어해주는 핵심 성분*들이 2배로 들어있어 모발의 겉과 속을 동시에 케어해준다고 하는데요.
미산성 pH로 이루어져 있어서 모발 뿐 아니라 두피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잇템이에요.
올리브영 전용 단백질 샴푸로 손꼽히는 제이숲 실크 케라틴 샴푸 2X는 J-Protein Bloom** 이 2배 강화된 제이숲의 모발 케어 핵심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손상모이신 분들이나 평상시 푸석거림이 심하신 분들이 셀프관리 하시기에 충분한 제품입니다.
이렇게 단백질이 듬뿍 들어가 있는 제품을 올리브영에서 500ml + 100ml로 만나볼 수 있어 이미 쓰고 계신 분들이나 혹은 써보고 싶으신 분들 모두 득템하기 딱!
제가 실제로 써본 후기 들려드릴테니 참고하셔서 써보시면 좋을 듯 해요 :)
500ml 본품은 펌핑형 타입이라 내용물을 덜어내기 상당히 편했는데요.
제형을 덜어내자마자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완전 제대로 취향저격이더라구요!
마치 명품 향수를 연상시키는 듯한 향을 지니고 있어서 첫인상부터 넘나 만족 *.*
고농축 꿀 텍스처라 상당히 쫀쫀한 게 특징인데요.
물과 함께 만나 롤링하시면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지면서 머리 감을 때 힐링감 제대로 느끼실 수 있거든요 +_+
제형이 고농축이라 그런지 생성되는 거품 자체가 남달랐는데요. 풍성하면서도 쫀쫀한 듯한 느낌 보이실까요?
게다가 리포좀 공법이 적용되어 있어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준다고 하는데요.
pH 5.5의 미산성 샴푸라 두피 및 모발의 자극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에요!
어느 정도로 오밀조밀하냐면요.
제가 풍성하게 거품을 만든 이후 손으로 문질문질 해봤는데 흘러내리거나 거품이 쉽게 사라지지 않음..!
저는 두피까지 좀 꼼꼼하게 터치하는 편이라 거품이 풍성하면서도 쫀쫀한 타입 좋아하는데 완전 제 스타일이잖아요 >.<
그냥 물과 만났을 때도 거품이 잘 생기지만 헤어에 롤링할 때가 정말 거품이 대박 잘 생기는데요.
어떤 식으로 생기는지 보여드리려고 샤워볼과 함께 거품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완전 쫀득 그 자체 아닌가요 *.*
저는 머리카락 자체도 푸석하고 손상도 많이 되었지만 얇은 편에다가 두피까지 예민해서 헤어 제품을 아무거나 못 쓰는 타입인데요.
제이숲 실크 케라틴 샴푸 2X는 J-Protein Bloom과 LPT 성분이 2배 강화되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가 머리를 감고 나면 개운함과 동시에 영양 보습이 제대로 된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는 건성러라 머리를 감은 후 말리고 나면 바로 푸석거리고 잔머리 정리가 잘 안되는데 요 제품으로 꾸준히 쓰고 나니 많이 좋아진 기분이 들어 요즘 헤어 스타일링 하는데 스트레스가 덜해요!
제 정수리 부분의 모습인데요. 머리 감고 말리고 나면 엄청 건조해지곤 했는데요. 그래서 드라이기로 스타일링 하기에도 까다로웠거든요.
그런데 제이숲 실크케라틴 샴푸 2X로 2주 넘게 꾸준히 써봤더니 헤어 스타일링이 훨씬 수월해진 기분이 드는거 있죠?
모발 끝의 컨디션도 전에 비해 훨씬 양호해진 기분이 들었는데요.
헤어스타일링 하고 나면 끝 부분이 정말 많이 갈라져서 깔끔한 마무리가 안됐거든요.
심지어 드라이기 하고 난 이후인데도 푸석거림이 거의 없어 보인다는 게 넘나 행복해요 ㅠ.ㅜ
쓰기 전과 후의 모습인데요. 쓰기 전은 한눈에 봐도 많이 건조해 보이죠?
특히 끝부분 날림이 심해서 정전기도 심하게 일어나고.. 드라이기로 차분한 스타일링이 안되어서 외출 준비 시간도 오래 걸리곤 했는데요.
연예인분들도 쓴다고 입소문 난 단백질샴푸로 바꾸고 나니 신세계네요 *.*
정말 추웠던 날 오후의 모습인데요.
이때쯤 되면 컬도 다 풀리고 머리 끝부분이 날림 그 자체가 되어야 하는 시간대였거든요?
그런데 아침에 했던 스타일링이 무너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나름 차분하게 하루 종일 유지되어 행복했던 하루 >.<
샴푸 하나 바꾼 걸로 이렇게 변화될 줄 알았다면 진작 바꿔볼걸 그랬어요 ^_ㅠ
제이숲 실크 케라틴 샴푸 2X는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데요. 지금 할인된 가격으로 500ml+100ml 기획세트는 구성이니 손상모때문에 고민이시라거나 혹은 저처럼 얇고 건조한 머리카락의 소유자분들이라면 이번에 올영세일에 데려와보시는 건 어떨까요?
고농축 꿀제형에 보습 영양감은 물론이고 은은하게 퍼지는 향까지 만끽할 수 있어 매일매일 힐링감을 느끼실 수 있으실 거예요 :)
JSOOP 구경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