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아야토 전설임무 제 1막 수호의 떡갈나무의 장 . 야시로 봉행의 가주
쵸쿄소보루입니다. 저장공간 확보를 위해 예전에 진행했던 아야토 전설임무 수호의 떡갈나무의 장 제1막을 포스팅할께요.
녹화 영상 용량이 너무 커서 포스팅하면 30기가가 비워질 예정!!
물 원소 캐릭터 아야토, 야란, 행추들을 보면 폭넓은 지식과 뛰어난 두뇌의 소유자들 입니다.
모나도 점성술의 천재라는 수식어를 항상 달고 있고, 코코미도 병법을 통달해 군사의 지휘와 계략에 뛰어난 모습을 보여왔었죠.
종말번대는 항상 주변에 있다?!
카미사토 아야토의 전설임무<수호의 떡갈나무 장 제 1막>에서도
책략가로써의 모습과 그의 일처리?? 과정에 대해서 살짝 엿볼 수 있고,
어린 나이에 가주가 된 아야토
틈틈히 나오는 과거 회상에 대한 이야기들을 보면 상당한 곤란한 처치였고,
아야카와 함께 얼마나 치열한 어린시절을 보냈는지 알 수 있어요.
치사토와 카마지의 앞날은??
스토리의 배경이 되는 쿠죠 카마지와 히이라기 치사토의 궁금했던 뒷이야기도 진행됩니다.
여행자가 이도에 처음와서 곤경에 처했을 때 히이라기 치사도가 연인인 쿠조 카마지에게 편지를 전해달라며 탈출을 도왔었죠.
이후의 이야기도 궁금했는데 이번 전설임무의 중요한 배경이 됩니다.
이도 탈출에서 만난 병사
토마와 아야토의 대화도 재미있다
예전에 만났던 캐릭터들의 등장도 볼거리 중에 하나!!
비슷한 내용으로 흘러가는 전설임무
아쉬운 건 야란, 코코미, 아야카의 전설임무 내용이 대체로 비슷한 구조로 흘러가서 지겹긴해요.
주변 상황을 조사하고, 이야기를 듣고, 후반엔 책략을 내며 극적인 전개가 이뤄지는 내용이 3명이 같은 맥락이고,
아야토만 전용비경??이 없이 이야기 중심으로 진행되어 아쉬웠어요.
아래에 전체 진행 영상을 첨부합니다.
전설임무답게 플레이 시간이 1시간이 넘고, 모든 대사가 더빙되어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듯이 볼 수 있어요.
원신 아야토 전설임무 제 1막 수호의 떡갈나무의 장 . 야시로 봉행의 가주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