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꺼져 가는 잉걸불 및 룬 노가다
디아블로 이모탈 꺼져 가는 잉걸불 및 룬 노가다는 과금을 하지 않는다면 필수다.
과금을 하면 전설 문장으로 바로 보석을 획득하면서 빠르게 성장을 할 수 있지만, 과금을 하지 않는다면 무작위 전설 보석 제작을 천천히 하나씩 해야 한다.
전설 보석 확률 설명이 없다.
블리자드는 자기들이 수정할 부분이 많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고 이것을 6월 초에 이야기를 했는데, 곧 7월인 지금 개선된 부분은 거의 없다. 언제 하려나?
2성 전설 보석은 22개가 필요하지만 그래도 이왕 한다면 1~5성을 도전!
물론 나온다고는 안 했다.
하지만 사실 나온다고 해도 문제긴 하다.
왜냐?
5성을 운 좋게 획득한다고 해도 과금을 안 하면 업글 자체가 불가능에 가깝다.
업글 시 같은 등급의 보석이 필요하기에, 5성을 업글하려면 나중에 5성이 또 필요하다.
5성 1개 먹기도 힘든데 나중에 업글하려면 5성이 또 필요하다?
돈도 돈인데 운도 엄청 필요하다는 이야기다.
이모탈이 보석만 빼면 과금 유도가 거의 없는데, 보석을 제대로 파고들면 몇 백~몇 천은 우습게 나간다.
아무튼 디아블로 이모탈 꺼져 가는 잉걸불 및 룬 노가다는 시간도 시간인데
결국 내가 원하는 보석을
세팅한다는 것은 어려워서
룬 거래를 통해
1~2성 보석을 확정적으로 받고, 그것을 10강으로 만드는 것이 현실적으로 BEST다.
하지만 그걸 균열 노가다로 해결하려면?
생각만 해도 어지럽다.
결국 전설보석을 노가다로 세팅하는 것은 매우 힘들고
백금화로 보석을 사는 건데
이모탈을 제대로 하면 몇백~몇천이 깨진다는 이야기가 여기서 나온다.
현재 나는 스며드는 응어리 1개가 없어서 보석 세팅이 아쉬운데
이걸 사려면?
근데 1개로 끝이 아니다.
업글을 해야 한다.
그래서 핵과금의 영역으로 가지 않고 무~소과금으로 소소하게 이모탈을 할 생각이라면
균열 뺑뺑이가 답이다.
하지만 정말 매우 많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실상 과금 없이 보석 세팅을 노가다로 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다.
정확히 말하면 가능은 하다. 하지만 필요한 시간을 생각하면 단기간에는 불가능하다.
나는 어차피 추가 과금을 할 생각은 없고 앞으로도 패스만 살 생각이라서 지금처럼 소소하게 노가다를 틈틈이 하면서 조금씩 성장할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