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All 민첩 회피도 방어구를 포기하고 방어도 방어구로 변경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남편의 게임스토리입니다.

올민첩을 이용한 회피도 방어구를 고집했었습니다.

역시 활의 근본 스텟은 민첩이고

엄청난 회피문구를 보면 나름 희열이 느껴지기도합니다.

마치 레골라스처럼 퓨슝퓨슝 하는맛이랄까..?

하지만 언디셈버나..패오엑같은 게임에서는

역시 회피도를 안쓰는 이유가 있는거같습니다.

99프로 회피를 하더라도

1프로로 한대만 맞아도 즉사하는 경우때문이죠.

즉, 어이없게 죽는 경우를 배제할수없다는겁니다.

그래서 이번에 방어도 방어구를 준비했습니다.

장비 방어도+

장비방어도+%

이 두가지 옵션을 중점

으로 맞췄습니다.

직접 제작하였습니다.

장비 방어도+

장비 방어도+%

냉기 피해+%

이 세가지 옵션을 중점

으로 맞췄습니다.

50루비 주고 구매하였습니다.

장비 방어도+

장비 방어도+%

초당 마나 재생+%

이 세가지 옵션을 중점

으로 맞췄습니다.

10루비에 구매하였습니다.

공격 속도+%

치명도+%

이 두가지 옵션을 중점

으로 맞췄습니다.

10루비에 구매하였습니다.

이동속도

장비 방어도+

장비 방어도+%

이 세가지 옵션을 중점

으로 맞췄습니다.

30루비에 구매하였습니다

그래서

현재 방어도는

13904 입니다.

30렙 결빙화살 요구 민첩이 221입니다.

상태창 스텟과

조디악 스텟창입니다.

생명력도 증가 해서

안정성이 엄청나게 올라갔습니다

다만 회피의 짜릿함?은 없어졌습니다.

힘스텟을 찍으므로서 좋은점이 한가지 더있습니다.

바로 타격의 문장 같은

힘 스텟 기반

스킬룬 레벨업을 시킬수가 있습니다.

드디어 타격문장과 도발의 함성 레벨을 올려서

대미지 상승 효과를 불러올수있습니다

일부로 맞으면서 해봤습니다!

안정감은 말로 표현할수없을만큼

너무나도 편해졌습니다!

회피도 방어구는

항상 알게모르게 긴장을 하면서 해야하기때문에

피로감이 상당했었습니다

여러분...

역시 언디셈버는

방어도 방어구가 답입니다.

고집은 좋지 않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