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과금 없는 계정 육성 레벨85 작위 승급 심사 상급 축복의 가루 월드던전 에스카로스

무소과금 입장에서 의미있는 과금 없이 리니지M 계정을 육성하기 위해서는 사전예약으로 받는 쿠폰 및 재화들을 적극 활용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레벨 85가 되었을 때 도전할 수 있는 작위 승급 심사라는 것이 있는데 이번에는 그것에 대해서 알아보고 나름대로의 도전을 해보겠습니다.

레벨 85 언저리쯤 되면 무소과금일 경우 이제 AC 물리방어력을 올릴만한 수단이 그리 많지는 않은데 그 중 작위 승급 심사는 필수 코스입니다.

레벨 85가 되면 메뉴 좌측 맨 하단에 있는 작위라는 메뉴를 누르면 작위 승급 심사에 도전할 수 있고 용사 기사 준남작 남작 백작까지 있습니다.

작위를 하나라도 얻게되면 호칭에서 표시도 할 수가 있고 작위가 오르면 무엇이 좋으냐 스탯이 오릅니다 첨에 용사가 되면 물방2 마방2가 오릅니다.

용사를 다 승급하고 기사가 되면 근명 원명 마명을 준남작은 PVP 데미지 리덕션 무시를 남작은 스턴 적중을 백작은 무기 막기를 올려줍니다.

작위 승급 심사는 용사가 되기 위해서 월드던전 에스카로스를 돌거나 상급 축복의 가루라는 재화를 기부해서 시도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AC 물리방어력이 166 정도에 불과한 상태에서는 절대로 이 옵션은 선택할 수가 없습니다 에스카로스 들어가보시면 아시게 될 겁니다.

에스카로스는 입장하고 나서 다리를 건너면 몇 대만 맞아도 물방 166은 맥을 못 추는 것을 알게되고 그냥 상급 축복의 가루를 쓰자 하게됩니다.

에스카로스에 도전하기 위해서 20만 아데나가 필요한데 처음 에스카로스 입장시 10만 아데나 그리고 영광의 협곡 텔레포터 10만 아데나 입니다.

그렇게 20만 아데나를 쓰고 들어가보면 3개로 되어 있는 다리를 건너 비로소 사냥에 참여할 수 있지만 물방이 200 이상은 되야할 것 같습니다.

물방 200 이상에 여러가지 버프를 써도 작위 승급 조건이 1일 안에 목표치를 달성해야 되서 근거리 데미지까지 갖춰야하기에 더 어렵습니다.

에스카로스 안에는 온갖 고수 분들이 몰려 있기 때문에 사냥에 참가하기가 쉽지 않고 현실적으로 작위 승급 심사는 다른 방향성이 필요합니다.

그 동안 모아두었던 상급 축복의 가루를 사용할 시기가 드디어 온 것 같은데 저는 상급 축복의 가루를 거의 안써서 약 9만개 정도 모아두었습니다.

사실 상급 축복의 가루로 만들 수 있는 유용한 선택지가 많다보니 언제나 상급 축복의 가루는 수요는 넘쳐나고 공급은 모자르는 상태일 것 입니다.

상급 축복의 가루를 사용해서 작위 승급 심사를 시도할 때 확률은 15프로이고 이는 최초에 용사 단계를 시도할 때 필요한 갯수 입니다.

더 높은 단계의 작위를 도전할수록 소모되는 상급 축복의 가루의 양은 많아지지만 승급 확률이 그대로 15프로인지는 아직 잘 알 수 없습니다.

저는 약 9만 5천개의 상급 축복의 가루 모두를 용사 작위 승급 심사에 이번에 투자해볼 생각입니다 어설프게 남겨봐야 의미 없을 것 같습니다.

약 9만 5천개 정도의 상급 축복의 가루를 모두 투자해서 용사 2 까지 작위 승급 심사를 통과했습니다 결과론적으로 물방2 마방4를 챙겼습니다.

승급 확률이 15프로이기 때문에 실패 횟수가 은근히 많습니다 게다가 상급 축복의 가루는 모으는 것이 꽤 까다로운 편입니다 루트가 많이 없습니다.

무소과금일 경우 용사 단계 정도는 어떻게든 해볼 수 있을 것 같지만 기사 단계를 벗어나기는 정말 쉽지 않아 보입니다 저는 여기서 만족입니다.

현재 작위 승금 심사 투자 과정을 마친 이후 제 물방은 168 정도 되고 여기서 하프엘릭서 140개가 있던 것도 사용해서 물방 170을 맞췄습니다.

현재 저는 용던 용계에서 주로 사냥을 돌고 있는데 목표는 화둥에서 사냥을 하는 것인데 물방이 모자른 것 같아서 물방을 올리려고 노력 중입니다.

다음에는 수호성을 맞추기 위해 모아놓은 수호석을 사용해서 원하는 스펙을 갖추기 위해 도전해보려 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