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케이스] 굿스마일 넨도로이드 2245번 블루 아카이브 '아로나'
제조사 : 굿스마일 컴퍼니
스케일 : 논 스케일
제품명 : 넨도로이드 2245 블루 아카이브 ‘아로나’
해당 작품 : 블루 아카이브
박스 사진은 제가 따로 못 찍었어요. 사진을 찍기 전에 못 참고(?) 미리 뜯어버려서 일단 피규어 위주로만 찍어 올렸습니다. 부속품은 일반 넨도로이드와 동일하게 해당 캐릭터가 들고다니는 물품 등의 부품 몇 개하고 팔/다리 부품, 3개의 얼굴 파츠가 들어있어요 :)
[블루 아카이브] 에 등장하는 “아로나” 공식 일러스트.
이번에 소개할 작품은,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 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아로나” 입니다. 대충 원신으로 비유하면 페이몬 포지션으로, 해당 작품의 마스코트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듯 싶네요. 겉모습만 보면 귀엽고 착하고 순수한 소녀의 이미지 그 자체이나, 게임 내에서는 가챠할 때 늘 파란색 봉투(낮은 등급) 위주만 준다고 악명이 높아서 “똥아로나”라고 불려오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저도 예전에 몇 번 당해본 기억이 많아서 이 별명은 머릿속에 지워지질 않습니다 ㅜ 저 귀여운 이미지에 속지 말라는 말이 대다수인 걸 생각하면...얼마나 파란 봉투만 준거니 아로나야....
작품 설명은 간단하게 끝내고 이미 언박싱은 해버렸지만, 지금 막 언박싱 했다고 치고!! 본 제품 간단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기본 포즈
머리에 둥둥 떠다니는 헤일로도 탈부착이 가능.
아로나가 들고다니는 우산. 자세히 보면 우산 겸 소총이다.
지문인식을 시작합니다 (<<<)
아로나 : 센세! 저와 센세를 그려봤어요!
아로나의 그림실력. 의외로 그림체가 귀엽다.
오늘도 어김없이 파란 봉투를 들고 온 똥아로나.
선생님의 돈! 파란색 봉투로 대체되었다.
퀄리티는 대만족! 인게임 내의 아로나의 모습을 굉장히 잘 재현한 제품인 건 확실합니다. (파란색 봉투를 들고있는 고증도 아주 확실하다<<<)
블루 아카이브 관련 피규어를 구입한 건 이번이 처음인데, 첫 시작을 귀여운 아로나 넨도로 시작한 게 참 영광인 거 같습니다. 현재 아로나가 블루 아카이브 넨도로이드 작품 중 2번째로 등장한 작품이라고 하네요, 워낙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작품인지라 다른 학생들의 제품이 점점 증식된다고 하니... 우리 모두 열심히 돈을 모아보자구요 ?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조만간 다른 제품 등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