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샬레 스토어 2.5주년 페스티벌 예약판매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 상품 예약판매

기존에 예고한 대로 24년 6월 7일 금 14시가 아닌 55분 늦은 14:55쯤 예약판매를 시작하였다.

시간도 안 지키고, 사과나 늦었다는 공지도 없고, 사이트 관리 또한 여전히 개판인 것을 알 수 있다.

2.5주년 페스티벌

bluearchivestore.com

▲ 샬레 스토어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굿즈 예약 페이지 바로 가기

샬레 스토어에서는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에서 판매했던 공식 상품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공식 상품 중 2.5주년 페스티벌 교통카드만 이번 예약 판매에서 제외되었다.

지난 1.5주년 페스티벌에서는 교통카드, 태피스트리를 현장 한정이라 판매 후 샬레 스토어에서 남은 재고를 판매하였다.

이번 2.5주년 페스티벌 굿즈 리스트를 보면 처음 공지에서는 볼 수 없던 행사 한정 상품이라는 문구가 교통카드, 태피스트리에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행사 한정이라는 2.5주년 태피스트리 일러스트 by 모군은 남아도는지 이번 예약 상품에 포함되어 있다.

1년이 지났음에도 남아도는 1.5주년 굿즈를 보고 배운 것인지 이번 2.5주년 굿즈는 소량 제작 후 2.5주년 현장에서 개수 제한하여 판매, 7일부터 온라인 예약 판매를 선택한 것 같다.

예약 상품 사전 예약 기간 : 24년 6월 7일(금) 14시 14시 55분 ~ 24년 6월 23일(일)

배송 예정일 : 24년 9월 말부터 순차 배송

* 배송 일정은 상품 제작 상황 등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다른 예약판매를 진행하는 굿즈샵이나 현장 판매와 달리 최대 구매제한 개수가 없다는 것이 이번 예약판매의 특징이다.

여전히 적립금, 쿠폰 등 할인은 존재하지 않으며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기 때문에 2.5주년 페스티벌에서의 쇼핑백은 받을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예약 판매 기념 굿즈 품목

랜덤 키링 장사하는 미식연 면기 패키지를 제외한 아로나의 고래 무드등, 2.5주년 페스티벌 응원봉 패키지, 프라나 콜렉트북, 사오리 모자가 그나마 괜찮아 보인다. 지난 페로로 망토와 비슷하게 이번 시로코 목도리가 요스타 굿즈와 겹쳐서 비교해 보는 재미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상상 이상으로 인기 많은 블루 아카이브 AR 카드는 이번 예약 판매에서도 5개씩 묶어서 사면 세트를 맞춰서 주는 센스를 볼 수 있을지 궁금해지니 추후 후기들이 올라오면 구경 가야겠다.

가격이라도 착했다면 구매했을지 모를 여전히 단면으로 아쉬운 퀄리티의 키링들과 학원별 티셔츠들까지가 이번 예약판매 품목이다.

이번 2.5주년 기념 굿즈 예약판매를 통해 줄이 너무 길거나 품절, 현장에 가지 못해서 구매하지 못한 굿즈들을 구매하면 괜찮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