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직업에 따라 사냥터를 선택하자

리니지 2M에 따라 사냥터를 선택하세요

리니지 2M의 특징 중 하나는 다양성입니다.

종족이 있는데, 각종 무기를 쓰고 직업을 바꾸면 다음 계층으로 이동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직업이 다양할수록 직업마다 전문적인 요소가 다르기 때문에 직업마다 강점을 발휘할 수 있는 상황과 장소가 있습니다.

사냥터를 통해 제 능력을 어디에 두는지 알아낼 수 있는 시간을 갖기를 바랍니다.

현재 아덴에는 글루디오 디온 지 라는 3 개의 오픈 부동산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마주보고 있는 필드는 Gludio이며, 멀리 떨어져있을수록이 필드가 더 강해집니다.

초기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지만 게임을 볼 수 없을 때 자동 전투를 수행하는 많은 상황이 있습니다.

각 위치마다 괴물의 레벨 드롭 항목이 다르기 때문에 각 레벨 또는 범주를 선택하고 자동 전투에 들어가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레벨별 사냥터와 클래스별 사냥터 선택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10 단계 이상 달성할 때 권장되는 것은 Forseiken의 사원입니다.

엘프 여왕 베올라가 마술 실험을 한 것은 오래 전에 인간에게 마술을 전수한 곳입니다.

신탁을 받을 수 있는 첫 자리인 만큼 시작해야 할 가장 중요한 던전입니다.

던전형 필드라서 사용자들과 파티하는 것이 좋습니다.

완전 전투를 즐기기 위한 레벨 230.

가장 먼저 추천하는 곳은 배들랜드입니다.

황무지는 북부 황무지와 남부 황무지로 나니다.

수백 년 전, 상아 탑의 마법사들은 전설적인 크랜벨 마법 책으로 벨레스를 봉인했습니다.

마법사들은 벨레스를 가두는 데 성공했지만 마법의 부작용으로 인해 주변 생물이 죽고 땅이 황무지가 되었습니다.

이곳 한복판에 있는 베레즈 물개 유적도 추천해 드립니다.

무기 데미지 괴물이 등장하지만, 무기 강화 스크롤, 카타나 검 및 기타 다양한 중요한 품목이 등장합니다.

글루디오를 제외하고, 권장되는 디온 공간은 반란군을 위한 은신처입니다.

영주가 농민의 반발을 진압한 뒤 달아난 생존자들의 은신처입니다.

현재 디온은 반란군 은신처를 진압하고 마지막 남은 반란군을 모두 제거하려고합니다. 여기에 인간 괴물이 등장하며 축복받은 무기와 방어 강화 스크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여기도 먼 괴물이 많아 혼자서 놀기에는 위험할 수 있으므로 여러 사람이 플레이할 것을 권장합니다.

초기 사냥 후에는 전투력이 있기 때문에 필요한 무기를 떨어 뜨리고 전투의 전세기를 뒤집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경기 초반에 어떻게 게임을 개발하고 즐기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직업에 따라 사냥터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엇일까? 드롭 아이템입니다.

특히 무료 사용자라면 이 구간을 더 확인해야 합니다.

실제로 착용하기 전에 자신의 클래스에 맞는 항목이 있는 곳에서 싸워야하기 때문입니다.

최근 경기에 미치는 영향 때문에 아이템 거래가 활성화됐습니다.

거래는 게임뿐만 아니라 거래 사이트에서도 발생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참석했고,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여 많은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그래서 강화된 주문서를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주문을 얻는 방법은 거래가 완료되거나 새로운 거래 휴면 회원의 첫 번째 거래가 완료되고, 새로운 등록이 완료되고, 이벤트가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됩니다

첫 거래를 완료하고 새 카드를 등록하면 5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지금 가입하면 좋은 기회입니다.

1등은 1천만 원 외에 3등은 쿠폰을, 7등은 5만 원짜리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합니다.이벤트를 처음 봤을 때, 저는 규모에 놀랐습니다.

재고가 많고 거래가 실제로 많기 때문에 자신있게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곳에서 강력한 품목으로 전투를 즐기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