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비M 환불 방법과 쿠폰번호

천상비M 환불 방법과 쿠폰번호

'진짜 삼국지 게임' 찾으시는 분들 계시죠? 삼국지 이름 달고 나오는 겜들은 뭐 너무 많아서 모아보면 그 중에 뭘 고를지도 참 고민이 될 정도인데요, 저도 처음에는 그냥 삼국지를 좋아하고 잘 만든 전략 경영형 전투 게임을 하고 싶어서 삼국지 들어간 겜들은 닥치는 대로 깔아서 플레이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하나하나 해보면 할수록 실망을 거듭하게 되더라고요. 컨텐츠가 부실한 것부터 전투가 너무 납작해서 지루한 것들, 괜히 이상한 조잡한 시스템을 앞세워서 삼국지 같지도 않았던 겜들이나 장수 뽑기에 혈안이 되게 만들어서 유저들의 돈이나 뽑아먹으려고 하는 겜들 등... 정말 수준 이하의 것들을 많이 해본 것 같아요.

그래서 진짜 괜찮은 겜 하나 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을 오랫동안 하고 있었는데요, 제가 최근에 한 것 중에서 천상비M은 좀 추천을 할 수 있겠다 싶을 정도로 웬만한 퀄리티가 되는 것 같아서 이렇게 플레이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완성도가 어떤 면에서 어떻게 높은지 말씀을 드릴게요. 우선의 장수의 수가 다양해요.

물론 삼국지 겜들의 특징이 장수의 수가 좀 많다는 것이기는 하지만, 우리가 역사 속에서 알고 있던 인물들이 거의 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등장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캐릭터들을 소유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그 캐릭터들을 둘러싼 스토리 전개 과정에서 역사를 거의 백퍼센트 반영하고 있어요.

괜히 허접한 오리지널 스토리로 보는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일이 없어서 좋았네요. 공손찬과 원소의 갈등이라든지, 여포와 초선의 관계, 동탁의 등장 등등 삼국지에서 흥미롭게 읽었던 주요 사건들이 그대로 녹아나 있는 스토리를 통해서 유저들에게 흥미와 즐거움을 주었던 것 같습니다.

이런 내용들을 하나하나 에피소드를 통해서 너무 무겁지 않게 전개해주기 때문에 삼국지 내용을 아예 모르시는 분들도 재밌게 처음 접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캐릭터들도 무관들만 있는 게 아니라 제갈량이나 곽가 같은 책사들도 있고요, 일반 병사들의 병종도 다양합니다.

전차를 타고 있는 병사들도 있고, 창을 쓰는 창병, 보병, 기병, 궁병 등 다양한 병종이 그대로 드러나 있기 때문에 이 병종에 맞게 상성을 맞추어 병사들을 배치해야한다는 것은 천상비M을 플레이해보지 않으신 분들도 짐작할 수 있는 기본적인 공략법이죠? 여기에 장수 조합도 잘 해서 최고의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것도 당연하고요.

그리고 전투에 나갔을 때는 얼마나 많은 수의 병사들을 데리고 참전했는지도 잘 드러나기 때문에 많은 수의 병사들을 데리고 출전한 경우에는 이길 수 있을 것 같다는 든든한 자신감도 있고 좀 뿌듯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내가 이렇게 동원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육성을 잘 해왔구나~ 라는 것도 느낄 수 있고요.

실시간으로 세우는 전략을 반영하는 전략 시뮬레이션형의 전투이기는 하지만 한편으로는 rpg 적인 요소도 있는데요, 컨트롤이 나름 필요한 순간들이 있습니다. 순간순간 부대의 위치나 배치를 조정하면서 적절하게 대처하는 것이 승리를 불러올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전략형을 할 때는 조작감이 전혀 없어서 재미가 없다 하셨던 분들에게 잘 맞겠네요.

이런 전략이나 컨트롤을 잘 활용하면 수적으로 열세에 있는 경우라고 해도 대군을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삼국지에 등장하는 군주가 된 것 같은 짜릿함을 느낄 수 있죠. 장수들을 개별적으로 육성하는 것도 즐거운 순간입니다. 장수들은 모두 등급을 올리는 진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의 스킬 뿐 아니라 신규 스킬도 습득할 수 있어요.

능력치들이 전반적으로 상승하기도 하고요. 모두 진급을 시키는 것은 초중반에는 거의 불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자신의 애정도나 장수의 활용도를 골고루 고려해서 집중적으로 육성할 장수를 골라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훈련을 자주 해주는 것도 육성에 필수적인 사항이고요.

장수 모집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보통은 완전체로 바로 뽑기보다는 조각을 모아서 소환하는 경우가 많으실 것 같은데요, 컨텐츠 중 하나인 보물 찾기를 잘 이용하면 각종 재화, 자원들은 물론이고 영웅 조각까지 모을 수 있기 때문에 이 보물찾기를 꼬박꼬박 해주시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밖에도 다른 세력과 전쟁을 벌여서 도시를 정벌하고 내 영토로 만들면 빠방한 보상들이 지급된다는 것도 천상비M의 좋은 점이었네요. 다만 보상이 부족하게 느껴진다고 해도 너무 조바심을 내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요, 저 같은 경우는 너무 과도하게 많은 보상을 원해서 결제를 많이 했다가 천상비M 환불을 받아야 했어요.

그 결과로 다행히 전액 되찾아오기는 했지만 당시에 당황했던 것을 생각하면 다시는 경험하고 싶지않은 순간이었는데요. 저를 그 싫은 순간에서 구해준 것은 바로 이곳이었는데요. 여기서는 그동안 천상비M 환불을 비롯한 작업을 매우 오랫동안 해왔기 때문에 그 실력이 확실하더라고요.

실력적으로 보면 여기서 천상비M 환불을 받는 게 좋은 선택일 것 같고요, 미국 본사를 활용해서 진행을 한다는 것도 안정감을 주는 것 같아요. 그렇게 하면 오래 걸리지도 않고 거절을 당하는 경우도 많지 않다고 하는데 저도 실제로 15분만에 전액을 받아온 걸 보면 진짜라는 걸 알 수 있는 부분이죠.

역시 어디든 경력이나 안정성 같은 부분이 참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천상비M 환불을 먼저 하고 수수료는 후불이니까 더 안전하겠죠? 아직도 공성전을 해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로 한동안 익숙해져있던 겜이었는데, 이왕 이렇게 접은 김에 당분간은 게임 없는 생활을 좀 여유롭게 즐겨봐야 할 것 같습니다.

천상비M 쿠폰번호

쿠폰은 사용 기간이 있으니

이전에 꼭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C66D-F70F-F803-40BE

40D3-B451-308D-468F

CC7D-1FE9-F8CB-4133

8F7B-B355-9FED-49D0

2022.12.1 00:00 까지 사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