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환불 바로 진행 가능!

1986년부터 1991년까지 점프에서 연재가 되었던 원작 만화를 기억을 하시나요? 아마도 지금 20대 후반부터 30대 중 후반의 유저들은 분명 알고 계시리라 생각이 든답니다. 전쟁의 여신 아테나와 그녀를 지키는 전사 성투사들의 싸움을 아주 멋지게 그려낸 스토리가 일품 이었죠. 그리스 신화와 별자리를 소재로 한 캐릭터 디자인, 머릿결이 아주 찰랑찰랑 한 미소년들의 목숨을 건 사투를 통해, 전사의 근성이란 무엇인가 라는 가슴 뜨거운 주제를 보여 주었던 것이 아주 특색이라고 하면 특색이었죠.

너는 코스모를 느껴본 적 있는가? 폭발하라 내 안의 코스모! 와 같은 명대사를 남기며 만화가 출간되었던 80년대에는 물론, 이후 90대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기에 무려 3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수 많은 미디어 플랫폼을 통하여 활용이 되고, 현재까지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데, 최근 모바일 플랫폼에서 수집형 액션RPG로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소식이 들려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답니다.

원작의 내용을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원작 스토리를 그대로 이해할 수 있는 스토리 컨텐츠가 탑재가 되어 있답니다.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갤럭시안 워즈부터, 명왕 하데스 편까지 스토리 영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것들을 모두 애니메이션으로 구현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단순히 인기를 끌기 위해서 캐릭터 구성만 가지고 온 것이 아니라, 스토리를 처음으로 다시 짚어 가면서, 유저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려는 노력이 엿보인답니다.

물론 모르는 사람들 보다, 아는 사람이 더 많은 IP이지만 , 세월이 꽤나 흐른 만큼, 나 이거 어릴적에 본 것 같은데! 정도로만 기억하는 유저들도 새롭게 흥미를 가지며 본 작품만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세계관과 초반부 메인 시나리오인 갤럭시안 워즈에 대해서 간단하게만 설명을 드리자면, 가장 핵심이 되는 존재는 바로 성투사, 이들은 신화시대부터 그리스의 여신 아테나를 수호하는 소년들로 오로지 선택받은 자만이 강력한 힘을 손에 넣어 아테나의 옆자리를 지킬 수 있었답니다. 그래서 이야기는, 성투사가 되기 위한 훈련에서 돌아온 소년들로부터 시작을 한답니다. 이들은 각자의 목적을 가지고 지상 최대의 격투 대회에 참여하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갤러시안 워즈라 불리는 것으로 초반부터 아주 치열한 사투를 메인 스토리의 소개로 삼고 있답니다.

원작에서 보여주었던 멋진 싸움 역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만화를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페가수스 유성권, 여산승룡패 등의 화려한 필살기 사용과 그 연출이 아주 일품이었는데, 이것을 멋지게 연출하기 위해서 캐릭터 고유의 스킬을 사용하는 전략적 전투 컨텐츠를 탑재를 하였답니다. 함께 할 때, 별의 힘은 더 강력해진다, 라는 상단의 문구로 캐릭터들 간의 연게기 시스템도 탑재 되어 있기 때문에, 박진감 넘치는 배틀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답니다.

최대 6명으로 구성되는 파티 조합으로 공격 스킬뿐만 아니라, 침묵, 디스펠 , 속도 저하, 스턴 등의 제어 스킬도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답니다. 공개된 이미지가 아직은 많지 않지만, 이미 수려한 퀄리티로 제작이 되어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기에, 어서 빨리 캐릭터를 조작하며 싸워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계속 든답니다.

또한 게임으로서 가져야 할 장르적인 특색을 매우 잘 살렸다는 느낌 이랍니다. 작품의 메인 소재인 성투사를 획득하고 육성하는 컨텐츠가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이죠.

재미있는 것은 캐릭터와 함께 그들이 입는 배틀 슈트 또한 모을 수 있다는 것 이랍니다. 참고로 배틀 슈트란 원작에서 성의라 불렸던 것으로 설정상 성투사는 자신의 몸 안에 있는 코스모를 폭발시켜야 초인적인 힘을 얻을 수 있는데, 이 배틀 슈트가 바로 정신과 힘의 일체를 이루게 해주며 힘을 발취하게 해주는 것 이랍니다. 이것이 아이템으로 등장한다는 부분은 아주 흥미롭다라고 생각을 했답니다.

즉 브롤스타즈는 성투사와 함께 총 100여 종의 배틀 슈트를 획득하는 즐거움을 담은 수집형 액션 RPG 랍니다. 여기에 앞서 말한 화려한 스킬을 구사하는 전투 컨텐츠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원작의 묘미는 물론 장르적인 특성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 점이죠. 추후에 조금 더 업데이트가 될 에정이지만 , 메인 캐릭터는 5명의 모습으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첫번째는 페가수스 세이야 입니다. 어릴 적 부모를 잃고 누가 세이카와 함께 고아원에 맡겨 졌다가 성투사가 되는 훈련에 억지로 끌려가게 되죠. 이후 페가수스의 청동 성투사가 되어, 갤러시안 워즈에 참가를 하게 된답니다. 그의 목적인 잃어버린 누나를 찾는 것, 1초에 100발의 주먹을 날리는 페가수스 유성권이 멋지게 구현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두번째는 고아원에서 지냈지만, 훈련을 아주 멋지게 이겨내고 성투사가 된 드래곤 시류 랍니다. 마찬가지로 필사기인 여산승룡패를 멋지게 사용을 하는데, 특유의 호쾌한 모션은 물론, 초록색의 용이 화려하게 날아가는 연출 또한 그대로 잘 살렸답니다. 다음은 시그너스 효가, 어머니를 다시 만나고 싶다는 일념 하나로 살아가는 인물이며, 시크한 외모와는 다르게 아주 효심이 깊답니다. 이 밖에도 더 많은 캐릭터가 있으나, 실제 플레이에서 만나보고 선정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이렇게 원작의 묘미와 작품의 플레이에 집중을 하다 보면, 내 캐릭터를 더 강하게 하고 싶어서, 유저들이 현금 결제를 하는 부분들이 생기기 마련 이랍니다. 하지만, 이미 결제를 해 버렸고, 유저들은 단순변심에 의해서 브롤스타즈 환불을 원하는 것 이다 보니, 쉽게 개발사나 구글에 문의를 하여서 브롤스타즈 환불을 받기엔 아주 힘든 일이랍니다.

이런 유저들을 위하여 좋은 팁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바로 환불을 대신해서 받아주는 회사를 이용하는 것 이랍니다. 많은 회사 중 제가 추천을 드리는 이 회사는, 다른 회사와는 다르게 정식적으로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고, 법인으로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으니, 브롤스타즈 환불을 믿고 맡길 수 있답니다.

또한 미국 본사에서 직접 브롤스타즈 환불을 처리하는 것 이니, 단 15분만에 모든 환불 처리가 끝이 난답니다. 이제는 혼자서 몇 날 몇 일을 고민하지 마시고, 단 15분만에 브롤스타즈 환불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