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초라해지는 커뮤니티 데이 결산 - 포켓몬고 5월의 커뮤니티 데이(달콤아)
안녕하세요! kaze입니다.
지난 일요일, 포켓몬고 5월의 커뮤니티 데이가 있었습니다. 대상은 후르츠포켓몬 '달콤아'로, 이벤트 기간 내 달콤아를 달코퀸으로 진화시키면 스페셜 어택 '무릎차기'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달콤아가 실전에서 어느 정도 가치가 있는지 라이트 유저인 저는 잘 모르지만, 일단 이로치도 없고 아직 달코퀸을 만든 적도 없기 때문에 참가는 했습니다. 일정이 있어서 두 시간 정도만 집에서 했어요. (사실 알 부화 거리가 1/4이 되는 혜택도 있었지만... 주말 진짜 여름인 줄 알았다고요)
바로 결과만 보여드리겠습니다. 지난 4월 커뮤니티 데이 때 정말 성적이 좋지 않았는데요, 이번에는 최악 수준으로 건진 게 없었습니다. ㅋㅋ [제게 '건진다'라는 말은 이로치 혹은 그냥 무작정 좋은 개체(PvP용 X)라는 말임]
먼저 본계정입니다. 이로치는 두 마리, 고개체는 없었습니다. 끝나고 나서 부계정이랑 교환을 수십 번 했는데,, 반짝반짝은커녕 일반 고개체도 하나도 안 뜨더군요. 그래도 무릎차기는 배워야 하니까,, 예전에 잡아둔 그나마 고개체 한 마리와 이로치 한 마리 진화시켜줬습니다.
부계정은 이로치 세 마리, 고개체 한 마리를 얻었습니다. 역시 고개체 포획엔 실패했는데 그나마 본계정과 교환하다가 괜찮은 놈이 나와서 진화시켜줬네요.
세 번째 계정은 이로치 두 마리, 고개체는 없었습니다. 이 계정이야 원래 커뮤니티 데이 때 이로치나 좀 먹어보려고 만든 계정이라 아쉬울 건 없지만, 두 시간 잡은 최고 개체가 오른쪽 저 녀석이라니!!! 이번 커데 정말 안 풀렸네요.
마지막은 네 번째 계정입니다. 이건 만들어 놓고 방치하고 있는 계정인데 딱 요렇게만 건졌습니다. ㅋㅋ 고개체는 무슨.. 3별도 안 나와서 그냥 진화도 안 시켰어요. 한 마리는 포켓몬 홈으로 보냈습니다.
여기까지가 포켓몬고 5월의 커뮤니티 데이 짧은 후기였습니다. 이로치 아홉 마리에 그나마 고개체 한 마리.. 요새 포고 열심히 안 하는 거 나이언틱한테 들켰나 봐요 ㅋㅋ ㅠ 뭐 열심히 안 했으니 보상을 바라는 게 이상하긴 하지만 ㅎㅎㅎ 아무튼 저는 6월의 커뮤니티 데이로 돌아오겠습니다. 찡긋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