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원신 편」】 Genshin Impact 3.0 티저는 공식적으로 Sumeru 캐릭터, 버섯 생물 및 용병을 공개합니다.

HoYoVerse를 통한 이미지

Genshin Impact 팬들은 게임에 네 번째 지역을 추가할 게임의 3.0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수메루는 고대 이집트에서 영감을 받은 열대 우림, 강, 사막의 땅입니다. Genshin Impact 3.0은 올 가을에 출시되지만 개발자 HoYoVerse는 꾸준히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신 티저는 명단에 합류하는 새로운 캐릭터 등을 보여줍니다.

Prelude to Wisdom (지혜의 전주곡)은 IP 대본 작가인 Yogurt와 괴물 디자이너 Baiheng이 Sumeru의 문화와 생물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Sumeru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꿈을 꾸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요구르트가 놀립니다. 그 이야기 요소는 확실히 3.0의 새로운 퀘스트 중 일부에 작용할 것입니다. Sumeru는 Shroom-Kin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Baiheng은 이 새로운 적들은 고도로 진화된 버섯이며 일부는 다른 동물의 형태를 취하기도 한다고 설명합니다.

물론 이번 티저의 가장 큰 매력은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이다. Alhaitham, Cyno, Dehya, Kusanali, Nahida, Nilou 및 Tighnari는 모두 비디오의 일부입니다. 그들은 3.0 업데이트 누출에서 처음 나타 났습니다 . 이번 영상에 나오지 않은 콜레이와 도리도 마찬가지다.

HoYoVerse의 세 번째 Sumeru 티저입니다. Sumeru 사람들의 지혜로 구동되는 Genshin Impact의 새로운 Dendro 요소 가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Dendro는 새로운 반응을 위해 기존 요소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Hydro와 혼합하면 Bloom, Electro와 혼합하면 촉매 작용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 티저 에는 수메루의 환경이 일부 공개 됐다. 그것이 무성한 숲과 건조한 사막에 대한 우리의 첫 번째 모습이었고, 후자는 Eremites로 알려진 새로운 용병 진영의 고향입니다.

Genshin Impact 3.0은 이번 가을에 출시되지만 그때와 지금 사이에는 여전히 주요 업데이트가 있을 것입니다. 사실, 버전 2.8 Yoimiya 배너 가 방금 공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