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야에 미코 피규어 판매자 글삭튀 했다

<가독성을 똥망이라 위 리뷰 내용 그대로 복붙함>

잘 받았습니다.

하지만 매우매우 실망스럽네요.

1. 배송 상태가 매우 불량합니다. 박스 상부는 찢어져서 너덜너덜한 상태였고 전면부 아크릴은 뜯어져서 안쪽으로 들어간 상태로 배송됐습니다. 당연히 완충제는 없었으며 무엇보다 상품 보다 큰 박스에 넣어서 보내면서 완충 요소가 없다는 것은 이런 사고를 예방할 생각이 없었다고 사료됩니다.

2. 상품 설명 부재 입니다. 이 부분에 대한 설명이 없으신데 해당 피규어는 17금 혹은 19금 피규어 입니다. 하반신은 벗길 수는 없지만 상반신은 벗길 수 있으며 아예 대놓고 가슴을 구경하라며 흉부를 그대로 드러내면서 머리를 장착할 수 있는 파츠를 따로 줍니다. 그래서 그런지 유두 표현에도 신경 썼더군요. 좋은 게 좋은 것이라 할 수 있지만 저는 이런 부분에 대한 설명을 들은 바가 없었기에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3. 가장 큰 문제 입니다. 이염과 오염의 문제 입니다. 단순히 페인트가 튄 것을 넘어서 상반신 허리, 가슴, 목, 쇄골, 다리, 손, 손목 등 다양한 부위가 이염으로 인해 알콜로 닦아낼 수 없었으며 무려 사포로 갈아내야만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페인트가 벗겨져야 하는 것은 당연지사 입니다. 다행히 제 수중에 마감제와 목공용 사포, 마스킹 데이프 등 도구가 준비되어 있어 후처리를 할 수야 있었지만 일반 분들은 그냥 후회할만한 상품이라고 생각되네요.

이와 별개로 옷 부분의 검은색 부분은 그냥 유성 매직으로 찍찍 그어서 칠해놓은 것이더군요. 실수로 알콜로 닦게 돼서 혹시나 싶어 집에 있는 유성 매직으로 칠해보니 색깔이 정확히 일치했습니다.

이 외에도 문제가 있긴 합니다. 꼬리가 일체형이 아닌데다 딱히 고정할 부분도 없다는 점이나 꼬리의 페인트가 너무나도 쉽게 벗겨져서 마감제 안 쓰면 욕 나오는 수준이라는 점, 꼬리를 세우기 위한 쇠막대기를 고정하는 스탠드 부분 바닥이 뚫려있고 꼬리가 무거워서 잘못하면 바닥 긁힌다는 점, 종아리에 대놓고 찍힌 자국이 크게 나 있는 점 등... 솔직히 남들에게 추천하기 힘든 제품 같습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중국제 비라이센스 제품, 짝퉁 피규어 등을 사봤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특히 사포질만 1시간 넘게 한 피규어는 이게 처음 입니다. 그 정도로 이염와 오염의 심각도가 엄청 납니다.

다음에도 여기서 뭔가 구매해볼 생각인데 이런 문제가 없기를 바라겠습니다. 나름 평이 좋아서 믿고 구매했는데 감사함 보다 실망감을 느끼게 되서 아쉽게 됐네요. 마감 작업 끝나면 스샷 추가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조형 자체는 이쁩니다. 근데 그걸 뛰어넘는 문제들이 별 4점을 드릴려다가 그냥 의견과 부합한 2점을 책정했습니다.

그럼 무더위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요약>

*나는 피규어 초보 / 가까이서 보는 것을 좋아해 - 추천 안 함.

*나는 피규어에 대해서 어느정도 알고 다룰 줄 안다 / 피규어는 그냥 토템일 뿐 - 님 선택에 맡김.

*나는 피규어 고수. 각종 도구도 완비. / 멀리서만 보면 괜찮아. - 사도 되지만 귀찮은 게 싫으면 추천 안 함.

중국산 비라이센스 피규어라 할지라도 허용 수치를 가뿐히 넘는

온갖 하자가 넘쳐나는 물건 팔아서 리뷰 달았더니

답변 달고 바로 페이지 삭제함.

이 뭐... 구매대행하실거라면 판매할 물건에 대해서는 제대로 조사하고 나서 파시길.

어찌됐건 아래가 나름대로 보완한 물건임.

이물질 지우고 본체랑 꼬리, 성유물에 슈퍼 스무스 클리어 무광,

스탠드에 B513 유광 마감함.

피규어 얼굴 개빻았네 씨발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