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타이나리 성유물 및 무기 추천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산책비 입니다.

원신 수메르 업데이트 이후로 신규 캐릭터

타이나리 캐릭터가 등장 했습니다!

즉 신규 캐릭터 타이나리를 위한

성유물과 무기 세팅에 대해서 오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성유물

원신 타이나리

타이나리의 성유물의 권장 옵션들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모래에는 원소 마스터리와 공격력, 성배는 풀 원소 피해 보너스가 필요합니다. 왕관에는 치명타 확률과 피해가 필요하면 주 옵션 외에 부 옵션으로는 치명타 확률 피해 공격력 원마를 챙겨주시면 됩니다.

타이나리 성유물

도금된 꿈

4세트 설명은 아래 사진 참고

첫 번째로 추천 드리는 성유물 세팅은 도금된 꿈 4세트 입니다.

현재 신규 성유물 중 원소 마스터리를 가장 많이 지원해주는 성유물 세팅입니다.

정확한 4세트 효과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풀 공명을 받기 위해서 풀 원소 캐릭터를 하나 더 넣는 파티를 기준으로 할 때 원소 마스터리 180pt와 공격력 14%가 증가합니다. 획득처는 축성비경 연각의 탑과 나선 비경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타이나리 성유물

대지를 유랑하는 악단

대지를 유량하는 악단 4세트 성유물 세팅은 도금과 2세트 효과는 동일하지만 강공력 피해를 35% 증가시켜준다는 능력치 때문에 비교가 됩니다. 타이나리를 활을 사용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해당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지 악단 성유물은 주간 보스 토벌이나 우두머리 토벌, 합성을 통해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나리 성유물

숲의 기억

풀 원소 강화를 중심으로 둔 성유물 세팅입니다. 성유물 파티에 풀 원소가 타이나리만 있다면 숲의 기억을 사용하겠지만, 4세트의 내성 감소 효과는 청록, 왕실 등과 마찬가지로 중첩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풀 원소 캐릭터를 같이 쓴다면 해당 캐릭터가 쓰게 하고 타이나리는 다른 성유물을 착용하는 게 좋습니다.

숲의 기억 성유물은 축성 비경 연각의 탑과 나선 비경을 통해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 무기

원신 타이나리

마지막으로 타이나리의 무기 추천입니다. 5성 무기와 4성 무기 각각 2개씩 준비 했습니다. 준비 된 4개의 무기가 전부 없다면 대체 할 수 있는 무기를 마지막에 적어둘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타이나리 5성 무기

사냥꾼의 길

타이나리 전용 무기

사냥꾼의 길은 타이나리가 출시 되면서 함께 출시돤 5성 한정 무기입니다. 강공력이 적을 명중 할 때 무한 사냥을 획득하게 되며 12초 마다 무한 사냥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원소 피해 보너스를 얻음과 동시에 강곡력이 가하는 피해가 원소 마스터리 수치 만큼 증가 합니다. 원소 마스터리 위주 세팅의 효율을 더욱 올릴 수 있습니다.

타이나리 5성 무기

극지의 별

타이나리는 원소 마스터리 관련 효과를 가지고 있어도 기본적으로는 공격력 계수입니다. 극지의별 무기는 원소 전투 스킬과 원소 폭발로 가하는 피해 증가를 무기 스킬로 가지고 있으며 적에게 명중 시 12초 동안 지속 되는 백야의 극성을 획득 합니다. 따라서 사냥꾼의 길이 없다면 극지의별도 괜찮기 때문에 타이나리에게 추천합니다.

타이나리 4성 무기

절현

절현 무기는 4성 무기로 비교적 획득하기 쉽습니다. 부옵션의 원소 마스터리가 초목 마스터 특성과 연결 되어 원소 폭발의 피해량을 늘려주고 무기의 스킬 효과를 얻어 원소 폭발 딜을 증가 시켜줍니다.

타이나리 4성 무기

파마궁

마지막으로 추천 드릴 무기는 4성 무기 파마궁 입니다. 파마궁은 강공력 피해 증가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원소 에너지가 100% 상태에서 효과가 100%까지 증가하는 무기입니다. 타미나리의 강공격 3발을 사용 후 원소 폭발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한다면 괜찮은 효과를 볼 수 있어 추천합니다.

담월 프로토타입

왕의 측근

탄궁

그 외 무기 추천

마치며

원신 타이나리 성유물 및 무기 추천

이렇게 오늘은 게임 원신 타이나리

성유물과 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풀 원소 캐릭터이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가 많았던 업데이트 인데요!

현재 게임 내에서 이벤트도 2개나 진행중 이라

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챙기실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