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신규 요정형 정령 ‘다프네’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0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요정형 정령 ‘다프네’를 업데이트했다.
‘다프네’는 신들의 무구를 제작할 때 사용했던 유물 ‘헤파이스토스의 망치’에서 탄생한 정령이다. 다정하고 예의 바른 성격이나, 의욕이 너무 앞선 나머지 무턱대고 돌진해서 사고를 치곤 한다.
이 정령은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이 받는 대미지의 일부를 대신 받을 수 있다. 또, 받은 대미지의 일정 비율만큼 주변에 피해를 입히는 활약을 펼친다.
카카오게임즈는 ‘다프네’ 업데이트와 함께 8월 31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모험 콘텐츠 ‘자유 타입 게이트’의 심층 단계를 추가했다. ‘자유 타입 게이트’ 400층을 클리어하면 참가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3개의 덱을 구성하고 고난도로 구성된 심층 단계를 공략해 다양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에버소울’은 지난 1월 출시 이후 ‘악령토벌’과 ‘기원의 탑’ 등 각종 신규 콘텐츠와 플라워, 웨딩, 여름 이벤트 등 각 시즌에 맞는 테마 이벤트를 업데이트해 왔다. 또 이용자의 피드백을 반영하고, 플레이에 불편함을 주는 부분을 과감하게 수정하는 등 이용자 친화적인 게임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에버소울’의 신규 정령 및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