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모더니아’ 1위 기념 스페셜 이벤트 실시

[보도자료 :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 에서 ‘모더니아’ 의 인기 투표 1위 기념 한정 코스튬을 무료 지급하고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 는 지난 4월, 출시 반 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인기 투표 ‘두근두근! 니케 투표’ 를 실시했으며 1위 캐릭터를 대상으로 특별 코스튬을, TOP5 를 대상으로 한정 프레임 제작을 약속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영예의 1위를 차지한 필그림 소속 ‘모더니아’ 는 메인 스토리에서 많은 유저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안겨준 캐릭터로, 약 149만 표를 얻으며 압도적인 득표수를 보여줬다.

이어서 지난 6월, ‘모더니아’ 의 특별 코스튬 제작을 앞두고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코스튬 시안 투표가 진행됐으며 지휘관 인형을 껴안고 있는 잠옷 차림의 ‘퍼스트 어펙션’ 이 최종 선정됐다.

내달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모더니아’ 의 한정 코스튬 ‘퍼스트 어펙션’ 을 비롯해 인기 투표 상위 TOP5 ▲모더니아 ▲홍련 ▲앨리스 ▲아니스 ▲라푼젤 의 한정 프레임이 무료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스페셜 이벤트 ‘First Affection(퍼스트 어펙션)’ 을 실시, ‘모더니아’ 가 옷장을 정리하던 중 불현듯 떠올린 추억과 행복했던 에피소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 7일 출석 이벤트, 주말 한정 FULL BURST DAY 이벤트, 유니온 레이드 등 풍성한 즐길 거리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승리의 여신: 니케’ 는 내달 1일 PC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니어: 오토마타’ 와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 https://game.koreamobilegame.com/lounge/nikke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email protected] )

https://www.youtube.com/watch?v=zyYZwfySe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