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RPG 추천 세븐나이츠 키우기][10명 조합 이렇게 꿀잼일이야

신작 RPG 추천 세븐나이츠 키우기]

[10명 조합 이렇게 꿀잼일이야

누구나 빠르고 쉽고 즐길 수 있는 신작 RPG 추천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정식 출시됐다. 세븐나이츠 원작에서 만날 수 있었던 에반, 세나, 루디, 레이첼, 아일린 등의 영웅들을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해석 되어 캐주얼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손놔 재밌는 세키' 카피 광고를 내세우며 또 한번 중독성 있는 세키송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준다. 세븐나이츠의 광고는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들도 홀려버리는 마력을 갖고 있는데 이번에 또 사고 한번 신드롬을 불러 일으킬 것 같다. 볼륨을 높이고, 손놔 재밌는 세키의 등장! 세키송을 들어보자.

개인적으로 가장 걱정했던 부분은 영웅을 10명으로 편성해 플레이하기 때문에 뽑기에 대한 부담감이었다. 하지만 직접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플레이 해보니 기우였다. 아니 오히려 "뭘 이렇게 많이 주지?" 라는 생각이 끊이질 않을 정도로 보상을 많이 준다.

초반에 뽑기권도 많이 줘서 아껴서 뽑겠다는 마음으로 10회 소환을 이용하다가 시간이 오래 걸리니 30회 자동 소환으로 빠르게 영웅들을 얻을 수 있었다. 최고 등급인 레전드 영웅을 얻을 수 없어 아쉽지만 유니크 등급의 영웅은 하루만에 무과금으로 모두 뽑았다.

신작 RPG 추천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영웅이 총 135종과 펫 25종, 코스튬 182종을 제공한다. 영웅들을 언제 수집하고, 성장을 시키지? 라는 걱정이 필요없다. 앞서 손놔 재밌는 세키 광고 카피처럼 폰을 켜두기만 해도 영웅들이 알아서 전투하며 성장하기 때문이다. 가끔씩 시간이 날 때마다 영웅의 레벨을 올려주거나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뽑기 등을 해주면 된다.

각 영웅들은 방어형, 근거리형, 원거리형, 기능형으로 분류할 수 있고, 덱을 10명으로 다양하게 구성하는 재미가 있다. 필자의 경우 안전한 필드 몬스터와 보스 사냥을 위해 방어형 에반과 챈슬러, 딜러 세인, 지크, 스니퍼, 아리엘, 기능형 앨리스로 구성했다. 나머지 3명은 누구로 할지 생각중인데 공격력이나 치명타를 높여주는 버프를 가진 영웅이 좋을 듯싶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다보면 금화 던전, 영웅 경험치 던전, 기사단 증표 던전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각 던전에 유리한 영웅이 있는데 파티에 참여시키면 추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테라 영지 사람들 카니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퀘스트를 완료하여 테라영지 코인을 모아 미라쥬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코인을 활용해 엘리스, 챈슬러, 아라곤, 클로에, 록의 코스튬과 각종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신규 기사단 출석부 이벤트는 3일차에 레전드 영웅 세븐나이츠를 지급하고, 14일차에는 레전드 영웅 소환권 3장을 지급한다. 또한 론칭 기념 1777 뽑기 출석부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니 이번 기회를 놓쳐선 안될 것이다.

신작 RPG 추천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낮은 사양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데다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편의성, 특히 귀여운 세나 캐릭터 일러스트, 다양한 콘텐츠 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 여러 보상도 꾸준하게 받을 수 있으니 손놔 재밌는 세키! 지금 바로 시작해보자.

내 손 안의 세븐나이츠, 방치형 RPG로의 탄생!

skidle.netmar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