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Emergency Hamburg 맵 내 장소 소개 (#2-1)
ADAC ( 차량 수리 본부 )
차량을 수리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큰 차고지와 건물, 작은 차고지, 폐차의 잔해로 추정되는 잔해물들이 있는 뒷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차량 수리는 작은 차고지, Vehicle Garage 라고 적힌 곳에 들어가면 최대 2000유로 내로 수리할 수 있다.
해보면 알겠지만
수리는 즉시 되고, 안에서 차량 도색도 할 수 있다.
Tool Shop
이곳에서는 사다리, 손전등, 테이프 등을 살 수 있으나 사다리 빼고는 크게 쓸모가 없다. 오로지 레지스터 기계를 터는 것이 존재하는 이유이다.
여담으로 이곳 레지스터 기계는 다른 주유소와
달리 7뭉치의 현금 다발이 나온다.
또 최근 업데이트로 Tool Shop에서도 화재가 발생하기도 한다.
Ares Fuel (주유소)
서쪽에 있는 유일한 주유소이다. 굉장히 유동 인구가 많은 다리의 바로 옆에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주유를 한다.
이곳에도 레지스터 기계가 있어서 부수면 6뭉치의 현금 다발이 나온다. 레지스터 기계에서는 쿠키, 에너지 드링크를 팔고 있다, 그냥 자판기 털면 공짜
여기도 최근 업데이트로 가끔 화재가 발생하는데, 주유소에서 화재면 대재앙이 아닌가 싶지만 게임일 뿐이라 별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Hospital
왜 있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 건물.
심지어 병원 내부에는 경찰의 CCTV가 2개나 있는데 정작 안에서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어 보인다.
입구 옆에 가끔 자판기가 스폰되기도 한다.
Dealership
최초로 시작하는 곳이자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 이곳은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차량이 꽤나 많다.
새로 시작하는 뉴비들이 많은거 일수도
나중에는 차 바꾸거나 리스폰, 구매할 일 빼고는 올 일이 거의 없는 곳이긴 하지만 가끔 매장 내에 자판기가 스폰되기도 한다.
Bus Company
버스기사 직업 선택의 본부이다.
딱히 뭐가 있는 건 아니고 차고지 밖에 없다. 버스 기사를 하려면 여기서 시작을 해야한다.
Harbor
총격전도 자주 일어나고 밀수업자가 있는 공간이라 5성급 범죄자들이 많이 들르는 공간이다.
심지어 최근 업데이트로 배가 더 업그레이드가 되고
컨테이너를 폭탄으로 강제로 폭파시켜 안에 있는 물건을 훔칠 수도 있게 해서 더 인기가 많아졌다.
Truck Company
트럭운전사 (배달기사) 직업 선택의 본부이다.
이곳도 그냥 항구 옆에 붙어있는 조그만 차고지
하나가 끝이며 트럭 운전사는 여기에서 시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