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층암거연 · 지하 광구, 월드 임무: 타향에서 길을 잃은 자 2일차
퀘스트 수행 방법 퀘스트 진행 방법 해당 위치로 가면 층암거연에서 보기 드문 치친술사가 있는 것을 알 수...
blog.koreamobilegame.com
해당 월드 임무는 타향에서 길을 잃은 자 1일차를 완료한 다음 날에 수행할 수 있는 월드 임무입니다.
임무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의 안내를 따라 수해하시길 바랍니다.
퀘스트 수행 방법
1일차와 똑같다
1일차처럼 2일차도 카타리나의 야영지에 찾아갑니다. 근처에 있는 워프 포인트만 타도 느낌표가 뜨기 때문에 바로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카타리나가 콜리아라는 사람의 흔적을 찾아달라고 합니다.
근데 갑자기 찾으라는 흔적이 콜리아가 아니라 니콜라이가 됩니다. 번역 오류인지 제가 이해를 못한건지 모르겠는데 스토리 흐름 상보면 콜리아가 맞습니다. 번역팀 선생님들 뭐함???????
퀘스트가 위치를 전부 다 안내해주니 따라가기만 하면 됩니다.
해당 장소로 가보면 보따리가 있습니다. 니콜라이(콜리아)의 흔적입니다. 이 일지에서 언급된 장소로 가주면 됩니다.
니콜라이의 일지에 언급된 장소
해당 장소로 가보면 어제만해도 철창은 있는데 유적 가디언이 안 깨어나고, 길을 막고 있어 들어갈 수 없었던 곳이었는데, 이번 월드 임무를 받고 들어가면 유적 가디언이 깨어납니다.
유적 가디언 1체이니, 어려울 것 없이 잡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잡으면 철창문이 열립니다.
니콜라이(콜리아)의 흔적이 남아있습니다. 대화를 걸어 카타리나에게 아이템을 가져갑시다.
아이템을 건네주고, 대화를 마치면 타향에서 길을 잃은 자 · 행방(2일차)이 완료되어 30 원석, 영웅의 경험x2를 줍니다. 정말 혜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