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판오분전 사료 수급처 정리 (권속, 요리, 사료 교환, 자동보상, 보물함)
안녕하세요~ RPG 전문 블로거 리세하입니다. 전투력을 높이고 강해지기 위해선 펫들에게 사료를 계속해서 공급해 줘야 하는데요. 오늘은 개판오분전 사료 수급할 수 있는 곳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 권속
1번과 2번의 경우 홈에 입장해서 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입장하는 방법은 왼쪽 +키를 누르시고 홈 버튼을 클릭해서 입장 가능합니다. 들어가면 청소를 하고 있는 친구들이 보이는데요. 처음 할 때 살짝 불쾌감이 들었던 권속 시스템입니다. 상대 유저를 포획해서 자신의 하인으로 부리며, 획득하는 사료의 10%를 자동으로 상납 받는 시스템입니다. 지금은 익숙해서 그러려니 하지만 처음에는 기분이 좋지 않더군요. 높은 투력의 유저가 와서 권속을 뺏어갈 수도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활동하는 유저를 찾아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에 얻을 수 있는 사료의 양이 늘어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채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요리
하단에 3개의 화구가 있고 특급스테이크, 고급스테이크, 기본스테이크 3종류의 스테이크를 1개씩 요리할 수 있습니다. 등급이 높은 순서대로 요리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길지만, 그만큼 보상도 크기 때문에 꾸준하게 들어와서 비지 않게 채워줘야 합니다. 주요 보상으론 티켓과 사료를 얻을 수 있으며, 광고를 시청하면 한 번 더 얻을 수 있습니다.
3. 자동보상
오른쪽 하단의 항아리 모양인데요. 무과금 유저들은 최대 4시간, '영구추가'를 구매한 경우 6시간까지 자원을 보관해 주는 곳입니다. 하루 3번 광고 시청을 통해 2시간 수익을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관문을 많이 밀수록 보상이 높아지기 때문에 관문을 올리는게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사료 교환
일일 3회 무료로 교환 가능하며 교환 시 0, 1, 1.5, 2, 2.5, 3배까지 일정 확률로 수량이 증가합니다. 여기도 광고를 보면 보상을 한 번 더 획득할 수 있는데요. 저는 보통 2 ~ 2.5배가 뜨면 광고를 보는 편입니다.
5. 보물함
아래의 4번째 메뉴를 클릭하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5가지 종류의 보물 상자가 있지만, 초록색 상자에서만 확정적으로 사료가 나옵니다. 금색과 빨간색 상자는 랜덤으로 뜹니다. 관문을 클리어하면 초록 보물함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판오분전 사료 수급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권속, 요리, 사료 교환, 자동보상과 보물함까지 5가지 콘텐츠에서 사료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투력과 레벨이 올라갈수록 필요한 사료의 양이 늘어납니다. 현질을 하지 않는다면 최대한 오래 켜놓고 시간마다 보상을 받는게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방법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