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신념의 탑 4층 정보, 빛나는 각인 장비 상자와 데스 레이스 등장

리니지M은 사신 리부트 업데이트를 마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이번에는 신념의 탑 4층 업데이트를 통해 박차를 가했다. 이곳에는 신규 보스 몬스터와 히든 몬스터가 등장하며, 빛나는 장비 상자도 새롭게 추가되어 많은 분들이 달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자.

?신념의 탑 4층

신념의 탑 4층은 월드 던전 오만과 신념의 탑으로 이동 후, 신념의 탑 4층 이동 주문서나 부적을 사용해서 입장이 가능하다. 4층 이동 주문서는 3층에서 사냥해서 획득할 수 있다.

신념의 탑 4층 맵은 위와 같다. 매주 월화수목금 오후 11시 30분에 보스 분노의 주시자 라즈엘이 맵 2시 방향에서 등장한다. 동시에 신념의 탑 3층 보스 질투의 공주 이자벨도 등장하기 때문에 선택과 집중을 잘해야 할 것 같다.

분노의 주시자 라즈엘은 신규 아이템 라즈엘의 완력/민첩 목걸이, 리부트된 사신의 서 등을 드롭한다. 특히 라즈엘의 완력/민첩 목걸이는 히든 몬스터에게도 드롭되는데

히든 몬스터(분노의 감시자 데스 레이스)는 맵 중앙에 있는 분노의 데스 리퍼가 일정 확률로 변신한다고 하며, 전설/영웅 제작 비법서도 획득할 수 있다. '신념의 탑 4층에 왔으니 데스 레이스 왔나 한 번 가봐야지~' 하는 식으로 들러볼 만한 명소가 되지 않을까 싶다.

한편 일반 몬스터들도 영웅 제작 비법서, 봉인된 축복 부여 주문서 등 득템의 기회가 열려있으며, 신규 아이템 빛나는 각인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도 있는데

이를 개봉해 빛나는 용사의 장비를 획득한 다음, 컬렉션에 등록할 수도 있다. 제작을 통해 필요 없는 빛나는 용사의 장비를 다른 부위로 바꾸거나, 최상급 각인 장비 상자 10개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또는 아데나)로 제작할 수도 있다.

이러한 신념의 탑 4층이 오픈한 기념으로 4월 11일까지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신념의 탑 1층을 30만 아데나만 내고 입장할 수 있으며, 악마의 인장 드롭 개수가 2배로 증가한다.

또한 신념의 탑 2층~4층 이동 주문서를 1~3층 이동 주문서 세 장으로 제작할 수도 있기 때문에, 최대한 제작을 해놓으시면 좋을 것 같다.

?이외 업데이트

이외에도 리니지M은 수집 컨텐츠 일괄 재시작 기능을 개선하고,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 TJ쿠폰 사용이 열리는 등의 업데이트를 마쳤다.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 TJ쿠폰은 출석체크 2주차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3종의 TJ쿠폰이 더 있으니 꾸준히 접속해서 챙기도록 하자.

오는 4월 5일 오전 10시에는 식목일 기념으로 묘목을 주는데, 인벤토리에 보유하면 자연보호 호칭을 통해 경험치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다. 덕분에 주요 사냥터에서 자연보호인(?)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다.

?마치며

이른 시간부터 신념의 탑에 출근하는 유저들이 많이 보인다

오늘 준비한 리니지M 소식은 여기까지이며, 신념의 탑 4층에서는 리부트된 사신이 얼마나 활약할지도 기대되고, 최상위 사신의 서가 드롭되면서 더욱 강해지는 사신들도 많아지지 않을까 싶다. 4월 24일에 추가되는 공허의 사원 시즌1도 기대해 보며 열심히 달려봐야겠다.

사전예약 : 2024. 3. 6.(수) ~ 3. 19.(화) 23:59

lineagem.play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