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5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 시작

펄어비스는 28일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5주년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이날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이용자는 접속만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5주년 감사의 출석부’에 4월 4일까지...

news33.net

펄어비스는 28일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5주년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이날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이용자는 접속만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5주년 감사의 출석부’에 4월 4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접속 일차에 따라 5주년 기념 머리핀, 영광의 길 시즌 10 추가 입장권, 블랙펄, 칸/쿠툼 레이드 입장권 선택 상자, 쾌속 성장 상자를 지급한다. ‘서버 이전권 판매’ 및 ‘5주년 글자모으기’ 3월 7일까지, ‘5주년 감사의 망치’ 이벤트도 3월 14일까지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

매일 우편함에서 수령 가능한 ‘5주년 응모권’을 모으면 3월 7일까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HP OMEN 게이밍 노트북 ▲꼬마요정 에어팟 프로2 세트 ▲파푸 쿠션 인형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

영지 리뉴얼의 첫 번째로 지휘소 및 건물 단계 9단계까지 확장했다. 이용자는 확장된 영지에서 가문 업적, 건설 증축 효과 등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영지 확장은 지난 12월 칼페온 연회때 약속했던 내용이며, 지난주 5주년 감사 라이브 방송 ‘카마실비아 찻집’에서도 언급한 내용이다.

카마실비아 찾집 방송에 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진이 직접 출연해 지난 연회때 약속했던 내용, 진행 사항, 최근 이슈를 짚어보며 이용자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방송에서 공개된 특별 쿠폰은 3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8일 오후 8시 5주년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CM에이든과MC레이라가 5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