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신규 정령 가넷
에버소울은 지난 2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에서 6월까지 등장할 신규 정령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로드맵에서 공개했던 신규 정령 바로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서 악마형 리젤로테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리젤로테의 픽업이 끝나고 새로운 신규 정령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번 신규 정령은 불사형 가넷이었죠.
가넷은 불사형 정령으로 레인저 클래스의 특성 민첩, 디버프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유물로는 롱기누스의 창을 사용하는데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외형을 가졌지만 다크한 매력을 가진 정령이라 유저들의 눈길을 더욱 사로잡던 캐릭터입니다. 게다가 불사형에서 벨라나 이후로 오랜만에 나온 신규 정령이라서 더 기다려졌던 것도 있습니다.
아직 사용해 보진 못했지만 유저들의 사용 후기를 보면 서브 딜러 느낌이 강하다고 하는데요. 저도 불사형을 키우고 있지만 불사에 서브 딜러가 약한 편이라 서브 딜러 하나가 더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한 타이밍에 잘 맞춰 나온 것 같습니다. 특히 가넷은 흡혈이 가능한 캐릭터라 힐러가 없더라도 덱 구성이 가능하며, 기본 딜 자체도 쎈 편이고 탱커 잡이용으로 쓰기도 괜찮다는 평이 많았죠. 그렇다고 해서 성능이 마냥 좋다고 하기에도 애매한 캐릭터인데 현재 불사형 메인 딜러로는 재클린을 내세우고 있기 때문에 재클린을 받쳐주는 캐릭터가 나왔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도 살짝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필수 캐릭터까지는 아닌 것 같다는 의견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가넷이 약간 애매한 성능으로 나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5월과 6월에 다른 신규 정령이 또 등장할 예정이라 여기서 슬퍼하긴 이릅니다. 로드맵에서 공개했던 신규 정령 마농, 소연, 클라우디아까지 앞으로 에버소울에서 새롭게 공개될 정령에 대한 기대를 걸어봐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5월 4일부터 5월 25일까지는 Merry Happy Marry 이벤트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라클 웨딩 촬영회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니니의 프리티 파워 메이크업와 셰리의 비너스 대작전이 시작됩니다. 이벤트 상점도 열릴 예정이라 하니 다가올 신규 이벤트도 기대해보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