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헤리티지 클래스 전사 업데이트, TJ쿠폰 소식까지
리니지W의 신규 클래스, 전사가 등장하였습니다. 사실 리니지W는 예전 본/부케 레벨 65까지 육성 이후, 오래간만에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다크엘프와 기사를 키우다 잠시 뜸해졌고, 요즘은 무슨 이슈가 있을까? 하고 살펴보니 신규 클래스가 업데이트되었더라고요. 오늘은 리니지W 신규 클래스 전사에 대해 가볍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사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위 아덴 여행 가이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W가 정말 좋은 것 중 하나가, 이렇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신규 정보들을 손쉽게 얻을 수 있다는 점이지요. 전사는 강력한 물리 공격, 버서커라고 하는 주요 시스템, 그리고 피가 일정 이하 줄어들 때 스킬 효과가 높아지는 등의 메커니즘을 따르고 있습니다.
이번 전사 업데이트와 함께 하이네 신규 지역도 업데이트되었지요? 하이네가 물의 도시라는 이미지를 담고 있는데, 이번 전사 역시 하이네와 어느 정도 연관이 있습니다. 수룡 파푸리온에 맞서 싸운 테케르 일족의 후예, 쌍수 도끼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전사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어요.
앞서 간략하게 이야기했듯, 전사는 쌍수 도끼를 사용하여 무쌍을 찍어나가는 전투 능력을 보여줄 듯합니다. 스킬의 경우 순간적인 강화 버프, 치명적인 군중 제어 스펠을 보유하고 있어요. 그리고 앞서 이야기했듯 일정 체력 이하에서 스킬의 효율이 높아집니다. 또한 강력한 광역 스펠과 앱솔루트 배리어를 파괴(!)하는 전장의 지배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전사와 함께 등장한 물의 도시 하이네 마을과 성. 그에 따라 오늘 신규 지역들이 대거 나타나게 되었지요. 리니지M 시절에도 하이네 마을은 아름다운 경관으로 유명했었는데, 리니지W에서도 그 외관을 절륜하게 구현해낸 듯해 참 좋습니다. 하이네 성을 두고 글로벌 유저들이 조만간 격돌할 듯한데, 말 그대로 폭풍전야가 아닐까 싶군요.
이렇게, 큼직한 업데이트가 두 가지 있는데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도 살펴보지 않을 수 없겠죠? 미라클 주화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7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지금까지 결제 이력을 미라클 주화로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사의 변신/마법인형 뽑기권이나 푸른 연금 조각, 혈맹 휘장 강화 주문서, 종류별 탈리스만 조각, 미라클 영웅 스펠북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어요.
여기에, 리니지 시리즈의 최고의 보상 TJ 쿠폰을 지급합니다. 복구 장비 종류에 관계없이 희망하는 장비를 3종 복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므로, 이를 희망하신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도 신규 월드 린드비오르의 등장, 그리고 전사 사전예약 보상 등을 통해 손쉽게 육성이 가능할 전망이로군요. 신규 클래스와 신규 월드, 그리고 신규 지역까지 나타난 현재, 리니지W를 즐기기에는 최고의 시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 역시 전사를 육성하러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할만한 게임이 없다면, 리니지W의 소식에도 한 번 관심 가져보시길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