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하랑우탄 및 체리버 등장, 나목령 목표로 지속가능성 위크 달려보자!

다양한 게임 정보

포켓몬고 하랑우탄, 체리버, 나목령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오늘부터 포켓몬고 새로운 이벤트 지속가능성 위크 2022가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현자포켓몬 하랑우탄이 포켓몬고에 처음 등장하게 되며, 질퍽이와 모부기 등이 야생에서 자주 등장하게 되는데요.

운이 좋으면 나목령을 만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일정은 4월 25일 오후 8시까지입니다.

먼저 하랑우탄입니다.

다른 포켓몬들과 동일하게 야생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처음 등장하는 포켓몬이기 때문에 도감 완성으로 누구나 잡기 원하는 포켓몬일 것 같습니다.

왜이렇게 못생겼냐ㅠ

다만, 하랑우탄은 사용빈도가 높은 포켓몬이 아니기 때문에 높은 등급의 하랑우탄을 찾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하랑우탄 최대 CP값입니다.

그리고 색이 다른 체리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체리버 이로치는 포켓몬고에서 처음등장한다고 합니다. 역시 하나 잡아주면 좋을 것 같네요.

야생에서 만날 수 있는 포켓몬 중에서 자주 등장하는 포켓몬들은 뚜벅쵸, 질퍽이, 모부기, 수풀부기, 체리버, 깨봉이, 철시드, 하랑우탄이 있는데요.

운이 좋으면 이상해꽃과 나목령을 만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나목령은 현재 매우 낮은 확률로 잡을 수 있는 포켓몬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잡아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목령은 대로트로 진화할 수 있는데 진화하기 위해서는 나목령 사탕 200개가 필요합니다.

다만, 교환을 통해 얻은 나목령은 사탕을 아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로트는 다양하게 활용하는 포켓몬 중에 하나이므로 가지고 있으면 정말 좋다고 합니다.

좌측이 나목령 최대 CP값이고 우측이 대로트 최대 CP값입니다. 참고하세요.

또한 컬렉션 챌린지와 무료박스를 통해 허브 루어 모듈을 받을 수 있는데요.

냄새꼬와 우츠동은 허브 루어모듈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무료박스도 잘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위에서 말씀드렸던 나목령은 필드리서치를 완료하면 만날 수도 있기 때문에 필드리서치도 빠짐없이 진행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알 부화에서도 하랑우탄을 만날 수 있으니 알 부화도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