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신규 업데이트 리니지M 용의 진노 사전예약 시작
리니지M에서 최근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습니다. DRAGONIC: 용의 진노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해요. 이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변경점이 생길 예정이라고 하는데, 과연 리니지M에서는 이번에 어떤 업데이트를 진행할까요?
다가오는 2023년 9월 20일 업데이트가 진행될 용의 진노의 핵심은 바로 투사와 군주가 리부트 된다는 점입니다. 리니지M이 서비스가 오랫동안 진행되고 있는 게임이라 꾸준히 밸런싱 패치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 포인트였을 텐데요. 이번에 용의 진노라는 이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새롭게 리부트 되는 투사와 군주를 만나볼 수 있겠습니다.
첫 번째로 다뤄볼 클래스는 투사입니다. 용의 힘으로 폭주하는 투사, 리부트를 통해서 더욱 날카로워질 전투와 스킬을 알아보면 새로운 스킬인 아수라와 패링을 통해서 강력한 전투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더불어 드래곤 마스터리가 리뉴얼되며 새롭게 폭주 시스템이 추가되는데요. 강력한 전투와 더불어서 자체 회복까지 유도할 수 있는 만큼 더욱 재미있는 투사를 즐겨볼 수 있겠군요.
두 번째로 알아볼 클래스는 바로 군주입니다. 각성의 힘으로 더욱 강력해질 군주는 새로운 스킬인 카이저와 디그니티가 추가됨과 동시에 트루 타켓 및 콜 클랜이 리뉴얼 되면서 전투에서 더욱 강력한 모습을 뽐내줄 예정입니다. 특히 새롭게 공개된 디그니티는 왕실 단검술을 습득해서 공격시 일정 확률로 더블 스탭이 발동되는 이 부분은 공격 속도에도 보다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겠습니다.
그러면서 TJ 쿠폰 스페셜 룬 복구가 찾아옵니다. 9월 20일 드래곤 마스터의 보물 상자를 사용해서 TJ 쿠폰 스페셜 룬 복구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드래곤 마스터의 보물 상자는 9월 20일 정기점검 전까지만 제공되며 시즌 패스 파라다이스의 최종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데요.
스페셜 룬 복구 사용 시 2023년 3월 15일부터 9월 13일 정기점검 전까지 강화 실패로 파괴된 룬 아이템 중 한 개를 복구할 수 있다고 해요. 용의 진노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이런 부분도 사용하면 기존 유저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겠죠.
이 복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9월 18일 인사이드 - 엠 아덴 운동회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기념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이 방송에서 자세한 정보들을 얻어볼 수 있을 듯하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룬 복구뿐 아니라 이 드래곤 마스터의 보물상자를 통해서 DRAGONIC라는 호칭을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결정타 및 결정타 증폭 효과를 가지고 있어 전투에 상당히 용이할 것으로 보입니다.
파라다이스 인 아덴 4주차 역시 시작되었는데요. 숨겨진 용들의 땅을 통해서 이벤트 기간 동안 드래곤의 증표를 수급해서 드래곤의 마법인형 상자 및 드래곤의 변신상자 등의 재화를 얻어볼 수 있습니다. 60레벨 이상의 유저들만 참여가 가능하니 신규 유저들이라면 얼른 레벨 업을 해주는 편이 중요하겠죠.
리부트에 맞춰 사냥터 밸런스도 개선되었습니다. 굳어버린 용암지대 지역 내 밸런스 개선 및 신규 몬스터가 추가됩니다. 고룡의 화마라는 이 몬스터를 통해서 성지의 반지 및 빛나는 화령의 반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밸런스까지 고려해 준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투사 군주 리부트와 함께 더욱 다채로워질 리니지M은 이번에 DRAGONIC: 용의 진노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기존 서버 및 그림리퍼&발록 서버에서 드래곤 마스터의 보급상자 혹은 성장 지원 상자를 받을 수 있는 만큼, 사전예약을 반드시 해두시면서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사전예약: 2023. 9. 6.(수) ~ 9. 19.(화) 23:59
lineagem.plaync.com
플초 ([email protected])
본 포스팅은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