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장외주식,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 의견 반영 장기 흥행 모색

카카오게임즈 자회사 엑스엘게임즈 함께 공유해요.

엑스엘게임즈 장외주식·비상장주식 안전거래 친절상담

설립일 : 2003. 04. 10

업종 : 온라인·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대표이사 : 송 재 경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S동 5층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 의견 반영 ‘장기 흥행 모색’

(2023.04.26)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가 장기 흥행 기반을 다지고 있는데요.

출시 이후 약 한달이 지난 현재도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2위를 유지 중입니다.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에도 힘쓰는 상황이구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아키에이지 워’는 PC MMORPG ‘아키에이지’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입니다.

원작 대비 전쟁 및 전투 요소를 강조해 지난 3월 21일 출시 이후 인기를 지속하고 있어요.

특히 카카오게임즈와 엑스엘게임즈는 출시 이후 빠르게 이용자 의견을 반영하며 서비스 개선에 힘쓰고 있는데요.

실제 지난 4월 6일부터 20일까지 총 3회의 개발자 노트를 공개하며 직업 밸런스 개선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첫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한손검, 양손검, 단검 등 근거리 무기 직업의 일부 스킬에 새로운 효과를 부여해 전투 속도 및 유지력을 끌어올렸습니다

그 이후 이용자들의 추가 의견을 반영해 일부 직업 스킬 추가 상향을 예고했습니다. 단발성 개선이 아닌 꾸준히 게임플레이 관련 의견을 수집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계획을 안내했습니다.

이외에도 ▲해상전 편의성 개선 ▲보스 몬스터의 영웅 등급 전리품 드랍률 상향 ▲자동 전투 및 매너 모드 개선 등의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는 모습입니다.

엑스엘게임즈 블록체인 게임

‘아키월드’

폴리곤과 맞손

(2023.03.24)

머니투데이방송(MTN) 단독 보도에 따르면 카카오의 손자회사 엑스엘게임즈가 블록체인 게임 ‘아키월드’의 해외 서비스를 위해 폴리곤(MATIC)과 손을 잡았습니다.

‘아키월드’의 북남미 서비스는 폴리곤-보라-클레이튼 3각 크로스체인 체제를 갖추게 됩니다.

‘아키월드’는 오는 4월 19일 오후9시(현지 시각)부터 미주 서비스를 오픈하는데요.

이에 앞서 4월 9일부터 토지 NFT 민팅을 시작합니다.

미주 권역 토지 NFT는 폴리곤 메인넷으로 서비스되고, 민팅도 폴리곤(MATIC)으로 진행됩니다.

엑스엘게임즈 장외주식

거래방법 . 시세 . 거래현황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주세요.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으로

안전한 거래 박실장이 도와드립니다.

tel:010-2695-8243

↑↑ 번호 클릭하시면 핸드폰으로 연결됩니다. ↑↑

99도까지

열심히 온도를 올려놓아도,

마지막 1도를 넘기지 못하면

영원히 물은 끓지 않습니다.

물이 끓는건 마지막 단 1도

포기하고 싶은 바로 그 1분을

이겨내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김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