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부적 기술석 시장 백금화 판매는 이제 끝
디아블로 이모탈 부적 장인에게 가서
바스한테 말을 걸면
단순한 부적을 분해하면
연금술 가루를 얻을 수 있다.
연금술 가루는 부적 업그레이드에 사용된다.
그리고 부적을 연금술 가루를 사용해서 업그레이드를 하면
업그레이드한 부적은 분배할 수 없습니다. 정말 업그레이드하시겠습니까?
랜덤으로 스킬이 붙는다.
최대 5등급까지 가능하다.
그리고 스킬은 본인 직업만이 아닌 다른 직업의 스킬도 붙는다.
이렇게 5등급 강화로 만든 위세의 거대 부적은 디아블로 이모탈 기술석으로 추출할 수 있다.
추출을 해야 기술석에 있는 스킬 1개를 랜덤으로 이동할 수 있다.
추출한 기술석을
기존 부적에서 교체할 기술로 선조의 망치를 선택해서 주입을 하면 5개 스킬 중 1개가 랜덤으로 이동한다.
1번에 성공 ㅅㅅ
만약 운이 나쁘면?
여러 번의 시도를 해야 할 수도 있다.
이렇게 기술을 교체했는데
이유는 초반에는 선조의 망치를 사용했는데 지금은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지금 내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킬 5개에 맞는 부적을 완성했다.
참고로 이렇게 만든 기술석은
디아블로 이모탈 시장에서 판매할 수 있다.
아이템 등록을 하면 등록한 가격에 맞게 디아블로 이모탈 백금화를 얻을 수 있다.
최초에는 이걸로 백금화를 꽤 얻을 수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거의 대부분의 유저가 자신이 사용하는 스킬에 맞게 부적을 완성했기 때문에 거의 안 팔린다고 보면 된다.
꾸준히 이모탈을 하는 사람이라면 부적은 자연스럽게 쌓이기 때문에 굳이 시장에서 기술석을 백금화로 사지 않아도 충분히 자신이 원하는 스킬 5개를 세팅할 수 있다.
나는 해당 포스팅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오늘 했기에 이제야 포스팅을 했던 것뿐이지, 이미 1달 전에 내가 사용하는 스킬에 맞게 부적 세팅을 끝냈다. (오늘 포스팅하면서 기술 1개를 바꾼 것뿐이다.)
부적 세팅에 있어서 시장에서 백금화로 기술석을 사지 않았다. 안 사도 충분히 본인이 사용하는 스킬에 맞는 부적 세팅을 완료할 수 있다.
그리고 내가 시장에 기술석을 올리는 이유는 포스팅 때문에 하나 만들고 올린 것이지 저걸로 백금화를 얻고 싶은 마음에 올린 것이 아니다.
이모탈 초기에는 백금화에 대한 개념이 다들 부족했다. 그래서 시장에서 기술석을 사고 부적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이 스펙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건 백금화 낭비다. 절대 그렇게 할 이유가 없다. 백금화로 기술석을 사는 것은 돈 낭비다. 이모탈에서 현금의 차이가 나타나는 것은 전설보석이다. 따라서 백금화는 무조건 전설보석에 사용해야 한다. 만약 본인이 무소과금이라면 더더욱 백금화를 다른 곳에 낭비하지 말고 보석을 사는데 써야 한다.
만약 기술석을 올렸는데 팔렸다? 게임 이해도가 낮은 사람이 걸린 것이다. 그런 운을 바라면서 백금화 500을 사용해서 부적을 추출하는 것은 개인적으로 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