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푸리나 운용 가이드 - [온 세상을, 떠들썩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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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타인의 통치자, 물의 신, 푸리나 입니다. 마신 임무에서 보여줬던 모습은..너무 귀여웠죠. 특히 리니와의 재판에서 패색이 짙어지자 "힝, 체면 좀 살려달란 말이야~"하고 말했던 푸리나...너무 귀엽습니다. 등장부터 왈가닥 하는 모습을, 이 허당기 넘치는 귀여운 모습이 그 캐릭터성을 확실히 세워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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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타인의 통치자, 물의 신, 푸리나 입니다. 마신 임무에서 보여줬던 모습은..너무 귀여웠죠. 특히 리니와의 재판에서 패색이 짙어지자 "힝, 체면 좀 살려달란 말이야~"하고 말했던 푸리나...너무 귀엽습니다. 등장부터 왈가닥 하는 모습을, 이 허당기 넘치는 귀여운 모습이 그 캐릭터성을 확실히 세워주었습니다.
폰타인의 통치자, 물의 신, 푸리나 입니다. 마신 임무에서 보여줬던 모습은..너무 귀여웠죠. 특히 리니와의 재판에서 패색이 짙어지자 "힝, 체면 좀 살려달란 말이야~"하고 말했던 푸리나...너무 귀엽습니다. 등장부터 왈가닥 하는 모습을, 이 허당기 넘치는 귀여운 모습이 그 캐릭터성을 확실히 세워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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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버전 이전에 루키나 분수에 있던 이스터 에그를 아시나요? 배경 음악을 끄고 가만히 들어보면 푸리나의 괴로워하는 목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그 비밀은 이번 마신임무 제4장 5막에서 그 비밀이 밝혀졌습니다. 푸리나의 정체와 비밀이 모두 밝혀졌습니다. 스토리 자체가 너무 감동적입니다. 스포성이 강한 내용이니 이 이상 밝히지는 않겠으니 다들 꼭 플레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런 푸리나에 대해 하나하나 파헤쳐 보도록 하죠.
4.2 버전 이전에 루키나 분수에 있던 이스터 에그를 아시나요? 배경 음악을 끄고 가만히 들어보면 푸리나의 괴로워하는 목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그 비밀은 이번 마신임무 제4장 5막에서 그 비밀이 밝혀졌습니다. 푸리나의 정체와 비밀이 모두 밝혀졌습니다. 스토리 자체가 너무 감동적입니다. 스포성이 강한 내용이니 이 이상 밝히지는 않겠으니 다들 꼭 플레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런 푸리나에 대해 하나하나 파헤쳐 보도록 하죠.
푸리나의 레벨 돌파 재료. 돌파 특성은 치명타 확률 (Lv.90 기준 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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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월하지 못한 물]은 엘리나스 북쪽에 새롭게 동굴이 열렸습니다. 그리로 가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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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월하지 못한 물]은 엘리나스 북쪽에 새롭게 동굴이 열렸습니다. 그리로 가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초월하지 못한 물]은 엘리나스 북쪽에 새롭게 동굴이 열렸습니다. 그리로 가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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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숫빛 은방울꽃은 에리니에스 구역의 물가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우라니아 호수와 호수 위 버드나무 구역에 집중적으로 몰려있으니 이 2 구역만 돌아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겠습니다.
호숫빛 은방울꽃은 에리니에스 구역의 물가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우라니아 호수와 호수 위 버드나무 구역에 집중적으로 몰려있으니 이 2 구역만 돌아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겠습니다.
스킬
1. 일반공격 · 독무자의 초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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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 입니다. 강공격을 하면 프뉴마/우시아 성질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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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 입니다. 강공격을 하면 프뉴마/우시아 성질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냥 평타 입니다. 강공격을 하면 프뉴마/우시아 성질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2. 고고한 살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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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가 많네요. 하나하나 간단히 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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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가 많네요. 하나하나 간단히 가죠.
뭐가 많네요. 하나하나 간단히 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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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뉴마 : [물들의 가수]를 소환해 필드 위 캐릭터에게 지속 힐을 해줍니다. 원소 구슬을 뱉지 않습니다.
프뉴마 : [물들의 가수]를 소환해 필드 위 캐릭터에게 지속 힐을 해줍니다. 원소 구슬을 뱉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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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시아 : [사발레타 씨, 슈벨마 부인, 어셔 훈작]을 소환해 각각 일정 주기로 체력을 깎아 적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이때 깎이는 체력이 생각보다 많아서 파티 전체 힐이 가능한 캐릭터이 필요하겠습니다.
우시아 : [사발레타 씨, 슈벨마 부인, 어셔 훈작]을 소환해 각각 일정 주기로 체력을 깎아 적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이때 깎이는 체력이 생각보다 많아서 파티 전체 힐이 가능한 캐릭터이 필요하겠습니다.
3. 성대한 카니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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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스킬로 파티 전체의 HP의 증가, 감소가 매우 중요합니다. 파티원 1명의 HP 변동 1% 당 열기도를 1pt를 쌓을 수 있으며, 최종 300pt를 쌓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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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스킬로 파티 전체의 HP의 증가, 감소가 매우 중요합니다. 파티원 1명의 HP 변동 1% 당 열기도를 1pt를 쌓을 수 있으며, 최종 300pt를 쌓을 수 있습니다.
본 스킬로 파티 전체의 HP의 증가, 감소가 매우 중요합니다. 파티원 1명의 HP 변동 1% 당 열기도를 1pt를 쌓을 수 있으며, 최종 300pt를 쌓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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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레벨 20 기준, (피증 0.25%/열기도 1pt)의 비율로 치환되니 이를 계산하면 푸리나는 명함 기준 최대 75%의 피해 증가를 제공합니다. 카즈하가 40%, 야란이 50%의 피증을 제공하는 것만으로 OP캐릭터 취급을 받는 것을 생각하면 가히 어마어마한 수준입니다.
스킬레벨 20 기준, (피증 0.25%/열기도 1pt)의 비율로 치환되니 이를 계산하면 푸리나는 명함 기준 최대 75%의 피해 증가를 제공합니다. 카즈하가 40%, 야란이 50%의 피증을 제공하는 것만으로 OP캐릭터 취급을 받는 것을 생각하면 가히 어마어마한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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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푸리나의 HP 증감으로만 스택을 쌓으려면 생각보다 오래 걸립니다. 자칫 피해 증가를 온전히 누리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므로, 자체적인 HP 증감 기믹이 있는 캐릭터, 파티 전체에 힐을 걸어줄 수 있는 캐릭터와 쓰는것이 열기도 스택 쌓기에 더 유리합니다.
다만 푸리나의 HP 증감으로만 스택을 쌓으려면 생각보다 오래 걸립니다. 자칫 피해 증가를 온전히 누리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므로, 자체적인 HP 증감 기믹이 있는 캐릭터, 파티 전체에 힐을 걸어줄 수 있는 캐릭터와 쓰는것이 열기도 스택 쌓기에 더 유리합니다.
푸리나의 스킬 돌파 재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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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스킬 레벨 업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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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스킬 레벨 업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추천 스킬 레벨 업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Q스킬 >E스킬
6돌이라면 평타레벨도 올려 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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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돌 미만이라면 평타 레벨은 올려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6돌이 되면 일반 공격에 물 인챈트가 되면서 강력한 딜을 뽑아낼 수 있죠. 이는 후술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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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돌 미만이라면 평타 레벨은 올려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6돌이 되면 일반 공격에 물 인챈트가 되면서 강력한 딜을 뽑아낼 수 있죠. 이는 후술 하겠습니다.
6돌 미만이라면 평타 레벨은 올려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6돌이 되면 일반 공격에 물 인챈트가 되면서 강력한 딜을 뽑아낼 수 있죠. 이는 후술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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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는 파티 전체 피해 증가를 시키는 버프 캐릭터입니다. 따라서 Q 스킬을 올려 파티 버프를 효과적으로 시켜줄 수 있도록 하는것이 중요 합니다.
푸리나는 파티 전체 피해 증가를 시키는 버프 캐릭터입니다. 따라서 Q 스킬을 올려 파티 버프를 효과적으로 시켜줄 수 있도록 하는것이 중요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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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는 소환수를 소환하는 서브 딜러의 역할도 있습니다. 이 서브 딜러의 측면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E스킬을 먼저 올려 주셔도 좋습니다. 우선 순위는 본인이 푸리나를 어떻게 활용할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위 순서에 따라 번갈아가며 올리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푸리나는 소환수를 소환하는 서브 딜러의 역할도 있습니다. 이 서브 딜러의 측면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E스킬을 먼저 올려 주셔도 좋습니다. 우선 순위는 본인이 푸리나를 어떻게 활용할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위 순서에 따라 번갈아가며 올리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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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의 모든 스킬은 지속 시간보다 대기 시간이 짧기에 모든 스킬의 무한 유지가 가능합니다.
푸리나의 모든 스킬은 지속 시간보다 대기 시간이 짧기에 모든 스킬의 무한 유지가 가능합니다.
특성
끝없는 왈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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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 전체 치유가 중요하다고 했는데, 오버 힐이 들어가면 푸리나 본인도 파티 전체에 힐을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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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 전체 치유가 중요하다고 했는데, 오버 힐이 들어가면 푸리나 본인도 파티 전체에 힐을 해줍니다.
파티 전체 치유가 중요하다고 했는데, 오버 힐이 들어가면 푸리나 본인도 파티 전체에 힐을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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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량은 다소 아쉬운 편이지만, 대표적으로 느비예트와 같은 파티에 활용하면 느비예트가 오버 힐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거의 상시로 발동되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힐량은 다소 아쉬운 편이지만, 대표적으로 느비예트와 같은 파티에 활용하면 느비예트가 오버 힐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거의 상시로 발동되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고독한 독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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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시아 성질의 푸리나가 E 스킬로 소환한 3총사의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힐 하는 주기를 더 빠르게 합니다. 해당 특성은 푸리나의 HP가 40,000pt 일 때 최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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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시아 성질의 푸리나가 E 스킬로 소환한 3총사의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힐 하는 주기를 더 빠르게 합니다. 해당 특성은 푸리나의 HP가 40,000pt 일 때 최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우시아 성질의 푸리나가 E 스킬로 소환한 3총사의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힐 하는 주기를 더 빠르게 합니다. 해당 특성은 푸리나의 HP가 40,000pt 일 때 최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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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는 다른 옵션들도 챙겨야할 부분이 있어 40,000pt가 되지 못해도 좋습니다. 이는 [성유물] 파트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푸리나는 다른 옵션들도 챙겨야할 부분이 있어 40,000pt가 되지 못해도 좋습니다. 이는 [성유물] 파트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별자리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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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운명의 자리는 1돌, 2돌, 6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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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운명의 자리는 1돌, 2돌, 6돌 입니다.
핵심 운명의 자리는 1돌, 2돌, 6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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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돌 : 열기도 최대 스택이 400pt로 증가하여 피증을 최대 100% 제공합니다. 게다가 기본 지급 150pt가 생겨서 꼭 풀 스택을 쌓지 않아도 충분하도록 했거니와, 명함대비 50pt 덜 챙겨도 됩니다.
1돌 : 열기도 최대 스택이 400pt로 증가하여 피증을 최대 100% 제공합니다. 게다가 기본 지급 150pt가 생겨서 꼭 풀 스택을 쌓지 않아도 충분하도록 했거니와, 명함대비 50pt 덜 챙겨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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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돌 : 열기도를 3배 쌓기 쉬워진 만큼 풀 스택 쌓기 더욱 쉬워졌습니다. 게다가 열기도를 초과해서 쌓아도 그대로 푸리나의 딜 증가로 이어지다니, 가히 나히다와 라이덴의 2돌에 이어서 집정관 캐릭터의 2돌이 고성능 별자리를 심어주는군요.
2돌 : 열기도를 3배 쌓기 쉬워진 만큼 풀 스택 쌓기 더욱 쉬워졌습니다. 게다가 열기도를 초과해서 쌓아도 그대로 푸리나의 딜 증가로 이어지다니, 가히 나히다와 라이덴의 2돌에 이어서 집정관 캐릭터의 2돌이 고성능 별자리를 심어주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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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더 자세히 숫자를 말씀드리자면, 명함은 300%, 1돌은 250%의 HP 변동이 있어야 하지만, 2돌은 190% 정도의 HP 변동만 있으면 열기도 최대치는 물론 초과치까지 꽉꽉 눌러 채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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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더 자세히 숫자를 말씀드리자면, 명함은 300%, 1돌은 250%의 HP 변동이 있어야 하지만, 2돌은 190% 정도의 HP 변동만 있으면 열기도 최대치는 물론 초과치까지 꽉꽉 눌러 채울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숫자를 말씀드리자면, 명함은 300%, 1돌은 250%의 HP 변동이 있어야 하지만, 2돌은 190% 정도의 HP 변동만 있으면 열기도 최대치는 물론 초과치까지 꽉꽉 눌러 채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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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돌 : 이게 참 폰타인 오면서 운명의 자리에 설명이 길어졌네요. 찬찬히 뜯어보면서 간단히 해보죠.
6돌 : 이게 참 폰타인 오면서 운명의 자리에 설명이 길어졌네요. 찬찬히 뜯어보면서 간단히 해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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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스킬 발동 후 일반 공격 6회에 대해서 HP 계수의 물 원소 인챈트를 부여 합니다. 그리고 프뉴마/우시아에 따라 일반 공격 명중 시 각기 다른 효과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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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스킬 발동 후 일반 공격 6회에 대해서 HP 계수의 물 원소 인챈트를 부여 합니다. 그리고 프뉴마/우시아에 따라 일반 공격 명중 시 각기 다른 효과가 발생합니다.
E 스킬 발동 후 일반 공격 6회에 대해서 HP 계수의 물 원소 인챈트를 부여 합니다. 그리고 프뉴마/우시아에 따라 일반 공격 명중 시 각기 다른 효과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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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뉴마 : HP 계수로 강공격, 낙하 공격을 강화 하며 파티 전원의 HP를 1% 감소 시킵니다. 이로서 열기도를 쌓기 더욱 수월해 졌습니다.
프뉴마 : HP 계수로 강공격, 낙하 공격을 강화 하며 파티 전원의 HP를 1% 감소 시킵니다. 이로서 열기도를 쌓기 더욱 수월해 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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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시아 : 캐릭터의 체력을 회복 시킵니다.
우시아 : 캐릭터의 체력을 회복 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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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돌이 되면 야란과 비슷하게 일반 공격 6타에 모든걸 녹여 버리는 괴물이 되어 버립니다. 무섭군요.
6돌이 되면 야란과 비슷하게 일반 공격 6타에 모든걸 녹여 버리는 괴물이 되어 버립니다. 무섭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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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4돌이 되면 야란의 1돌 처럼 원충에 대한 압박이 다소 줄어듭니다. 전용 무기에 원충 관련 내용이 없는것도 야란의 그것과 비슷한데, 푸리나는 그에대한 해소가 4돌에 되어 있어 조금 난감합니다. 그래서 4돌이 아니라면 세팅에 있어 원충에 신경을 많이 써주셔야 합니다.
추가로 4돌이 되면 야란의 1돌 처럼 원충에 대한 압박이 다소 줄어듭니다. 전용 무기에 원충 관련 내용이 없는것도 야란의 그것과 비슷한데, 푸리나는 그에대한 해소가 4돌에 되어 있어 조금 난감합니다. 그래서 4돌이 아니라면 세팅에 있어 원충에 신경을 많이 써주셔야 합니다.
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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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의 전용 무기로 출시된 [고요히 샘솟는 빛] 입니다. HP 증감에 따라 버프를 제공하는 E 스킬 위주의 서브딜러 푸리나에게, HP 증감에 따라 원소 전투 스킬 강화, HP 최대치의 증가 옵션은 푸리나에게는 한손검 약수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효과 발동 조건이 있지만, 푸리나의 스킬 구조 상 상시로 받을 수 있는 효과나 진배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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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의 전용 무기로 출시된 [고요히 샘솟는 빛] 입니다. HP 증감에 따라 버프를 제공하는 E 스킬 위주의 서브딜러 푸리나에게, HP 증감에 따라 원소 전투 스킬 강화, HP 최대치의 증가 옵션은 푸리나에게는 한손검 약수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효과 발동 조건이 있지만, 푸리나의 스킬 구조 상 상시로 받을 수 있는 효과나 진배 없습니다.
푸리나의 전용 무기로 출시된 [고요히 샘솟는 빛] 입니다. HP 증감에 따라 버프를 제공하는 E 스킬 위주의 서브딜러 푸리나에게, HP 증감에 따라 원소 전투 스킬 강화, HP 최대치의 증가 옵션은 푸리나에게는 한손검 약수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효과 발동 조건이 있지만, 푸리나의 스킬 구조 상 상시로 받을 수 있는 효과나 진배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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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효율은 2순위 무기와 10% 정도 차이가 벌어지는 편입니다.
무기 효율은 2순위 무기와 10% 정도 차이가 벌어지는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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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2순위 무기, 반암결록 입니다. 거의 모든 한손검 딜러들의 준종결 무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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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2순위 무기, 반암결록 입니다. 거의 모든 한손검 딜러들의 준종결 무기죠.
그 2순위 무기, 반암결록 입니다. 거의 모든 한손검 딜러들의 준종결 무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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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최대치를 증가시키며 높은 치확을 제공하는 특성이 푸리나에게 유효하나, HP 계수의 스킬을 쓰는 푸리나에게 공격력 증가 옵션은 그닥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전무와 마찬가지로 원충 지원 옵션이 없군요. 이에 따라 전무와 효율은 10% 정도 차이가 벌어집니다.
HP 최대치를 증가시키며 높은 치확을 제공하는 특성이 푸리나에게 유효하나, HP 계수의 스킬을 쓰는 푸리나에게 공격력 증가 옵션은 그닥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전무와 마찬가지로 원충 지원 옵션이 없군요. 이에 따라 전무와 효율은 10% 정도 차이가 벌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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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 원소 파티에서 활용하려면 성현의 열쇠, 딜러 세팅이라면 잎을 가르는 빛 등의 무기를 고려해봄직 하지만, 범용적이지 못하며 원충에서 여전히 하자가 있습니다. 차라리 다음의 4성 무기를 고려 해보심이 추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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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 원소 파티에서 활용하려면 성현의 열쇠, 딜러 세팅이라면 잎을 가르는 빛 등의 무기를 고려해봄직 하지만, 범용적이지 못하며 원충에서 여전히 하자가 있습니다. 차라리 다음의 4성 무기를 고려 해보심이 추천 됩니다.
풀 원소 파티에서 활용하려면 성현의 열쇠, 딜러 세팅이라면 잎을 가르는 빛 등의 무기를 고려해봄직 하지만, 범용적이지 못하며 원충에서 여전히 하자가 있습니다. 차라리 다음의 4성 무기를 고려 해보심이 추천 됩니다.
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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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버전의 이벤트 배포 무기라 다시 얻을 방법이 없으니 없으신 분들은 다음의 무기로 넘어가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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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버전의 이벤트 배포 무기라 다시 얻을 방법이 없으니 없으신 분들은 다음의 무기로 넘어가셔야 합니다.
1.2 버전의 이벤트 배포 무기라 다시 얻을 방법이 없으니 없으신 분들은 다음의 무기로 넘어가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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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소 전투 스킬 위주의 Q 스킬을 트리거로 버프를 주는 푸리나에게 전부 유효한 옵션입니다. E 스킬 피증, 치확과 원충 모두를 챙겨주는것이 정말 4성 종결무기 정도 입니다. 5재련 기준 효율로 따지면 반암결록 바로 아래의 성능입니다.
원소 전투 스킬 위주의 Q 스킬을 트리거로 버프를 주는 푸리나에게 전부 유효한 옵션입니다. E 스킬 피증, 치확과 원충 모두를 챙겨주는것이 정말 4성 종결무기 정도 입니다. 5재련 기준 효율로 따지면 반암결록 바로 아래의 성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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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기행 무기입니다. 무기 스킬로 제공 받는 치확과 가하는 피해 증가량이 상당하기 때문에 그 효율이 5재련 기준으로 부식의 검과 엎치락 뒤치락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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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기행 무기입니다. 무기 스킬로 제공 받는 치확과 가하는 피해 증가량이 상당하기 때문에 그 효율이 5재련 기준으로 부식의 검과 엎치락 뒤치락 합니다.
신규 기행 무기입니다. 무기 스킬로 제공 받는 치확과 가하는 피해 증가량이 상당하기 때문에 그 효율이 5재련 기준으로 부식의 검과 엎치락 뒤치락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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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이를 부식의 검 뒤에 설명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원충 때문입니다. 원충 옵션까지 있는 부식의 검 쪽이 세팅이 더 쉽기 때문에 이런 가치까지 포함하면 부식의 검 쪽을 높게 쳐주고 싶습니다.
다만 이를 부식의 검 뒤에 설명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원충 때문입니다. 원충 옵션까지 있는 부식의 검 쪽이 세팅이 더 쉽기 때문에 이런 가치까지 포함하면 부식의 검 쪽을 높게 쳐주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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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스킬 중심의 서브딜러 푸리나에게 E 스킬의 치확을 지원해주며 실질적으로 챙기는 치확을 줄여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46%에 달하는 원충까지 제공해주기 때문에 그대로 세팅의 편의까지 가져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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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스킬 중심의 서브딜러 푸리나에게 E 스킬의 치확을 지원해주며 실질적으로 챙기는 치확을 줄여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46%에 달하는 원충까지 제공해주기 때문에 그대로 세팅의 편의까지 가져올 수 있습니다.
E 스킬 중심의 서브딜러 푸리나에게 E 스킬의 치확을 지원해주며 실질적으로 챙기는 치확을 줄여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46%에 달하는 원충까지 제공해주기 때문에 그대로 세팅의 편의까지 가져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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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무기 스킬로 지원하는 (5재련 기준)32%의 원충은 꾸준히 원소 구슬 1개씩 수급 받는 푸리나의 특성 상 알차게 활용하기 어렵습니다.
다만, 무기 스킬로 지원하는 (5재련 기준)32%의 원충은 꾸준히 원소 구슬 1개씩 수급 받는 푸리나의 특성 상 알차게 활용하기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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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보니우스 검을 채용할 수 있지만, 파티 DPS를 지원해주고 본인의 서브딜 능력을 희생하는것은 푸리나의 설계를 온전히 활용하지 못하는듯 하여 사뭇 아쉬워 설명에서 제외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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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보니우스 검을 채용할 수 있지만, 파티 DPS를 지원해주고 본인의 서브딜 능력을 희생하는것은 푸리나의 설계를 온전히 활용하지 못하는듯 하여 사뭇 아쉬워 설명에서 제외 했습니다.
페보니우스 검을 채용할 수 있지만, 파티 DPS를 지원해주고 본인의 서브딜 능력을 희생하는것은 푸리나의 설계를 온전히 활용하지 못하는듯 하여 사뭇 아쉬워 설명에서 제외 했습니다.
성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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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성유물 입니다. 피슬, 미코와 비슷하게 E - Q 콤보 이후 파티 메인 딜러에게 딜 타임을 넘겨주는 푸리나의 특성 상, 성유물 효과가 제공하는 E 스킬 가피증 70%를 전부 받아 서브 딜러로서 푸리나의 능력을 한껏 끌어올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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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성유물 입니다. 피슬, 미코와 비슷하게 E - Q 콤보 이후 파티 메인 딜러에게 딜 타임을 넘겨주는 푸리나의 특성 상, 성유물 효과가 제공하는 E 스킬 가피증 70%를 전부 받아 서브 딜러로서 푸리나의 능력을 한껏 끌어올려줍니다.
푸리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성유물 입니다. 피슬, 미코와 비슷하게 E - Q 콤보 이후 파티 메인 딜러에게 딜 타임을 넘겨주는 푸리나의 특성 상, 성유물 효과가 제공하는 E 스킬 가피증 70%를 전부 받아 서브 딜러로서 푸리나의 능력을 한껏 끌어올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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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 자신의 서브딜을 일부 포기하며 파티 메인 딜러에게 공격력을 지원해주면서 서포터로서의 성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선택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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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 자신의 서브딜을 일부 포기하며 파티 메인 딜러에게 공격력을 지원해주면서 서포터로서의 성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선택지 입니다.
푸리나 자신의 서브딜을 일부 포기하며 파티 메인 딜러에게 공격력을 지원해주면서 서포터로서의 성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선택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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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강화 옵션을 제외하면, E 스킬 소환물들이 세트 옵션을 계속해서 갱신 해주기 때문에 서포터 푸리나에게 더 없이 좋은 성유물 입니다.
보호막 강화 옵션을 제외하면, E 스킬 소환물들이 세트 옵션을 계속해서 갱신 해주기 때문에 서포터 푸리나에게 더 없이 좋은 성유물 입니다.
푸리나의 권장 성유물 옵션
푸리나의 권장 종결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HP / 원충 / 치피 / 치확]
= [40000pt/200%/7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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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돌 미만에서는 원충 시계에, HP% 성배, 치명타 피해 왕관을 채용하는 편이 보편적입니다. 2돌을 뚫으셨다면 물원피 성배, HP 성배 중 잘 나온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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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돌 미만에서는 원충 시계에, HP% 성배, 치명타 피해 왕관을 채용하는 편이 보편적입니다. 2돌을 뚫으셨다면 물원피 성배, HP 성배 중 잘 나온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2돌 미만에서는 원충 시계에, HP% 성배, 치명타 피해 왕관을 채용하는 편이 보편적입니다. 2돌을 뚫으셨다면 물원피 성배, HP 성배 중 잘 나온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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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에 페보니우스 무기를 채용한 캐릭터가 있다면 원충 -15%, 다른 물 원소 캐릭터가 있다면 다시 원충 -15%를 할 수 있습니다.
파티에 페보니우스 무기를 채용한 캐릭터가 있다면 원충 -15%, 다른 물 원소 캐릭터가 있다면 다시 원충 -15%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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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돌 미만에서는 원충을 맞추는 것이 우선이기 때문에 HP는 33,000pt를 맞추고 끝내셔도 무방합니다.
4돌 미만에서는 원충을 맞추는 것이 우선이기 때문에 HP는 33,000pt를 맞추고 끝내셔도 무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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뱃사공을 채용하셨다면 치확 -10% 를 하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뱃사공을 채용하셨다면 치확 -10% 를 하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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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충 > HP > 치명타 옵션] 순서로 고려하시면서 세팅 완성시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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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충 > HP > 치명타 옵션] 순서로 고려하시면서 세팅 완성시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원충 > HP > 치명타 옵션] 순서로 고려하시면서 세팅 완성시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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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낙 범용성이 우수한 우리의 푸리나 입니다. 6돌 미만에서는 파티 전체 힐링이 가능한 힐러를 대동하는 편이 우리하니, 그 4명을 먼저 소개하고,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언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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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낙 범용성이 우수한 우리의 푸리나 입니다. 6돌 미만에서는 파티 전체 힐링이 가능한 힐러를 대동하는 편이 우리하니, 그 4명을 먼저 소개하고,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언급하겠습니다.
워낙 범용성이 우수한 우리의 푸리나 입니다. 6돌 미만에서는 파티 전체 힐링이 가능한 힐러를 대동하는 편이 우리하니, 그 4명을 먼저 소개하고,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언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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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로는 사유, 샤를로트, 진, 백출 이렇게 4명이 있습니다. 다들 나름의 활용처가 있으니 하나씩 말씀 드리겠습니다.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로는 사유, 샤를로트, 진, 백출 이렇게 4명이 있습니다. 다들 나름의 활용처가 있으니 하나씩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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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 Q 스킬에 붙은 파티 전체 회복 + 힐 장판으로 파티원 전원이 높은 HP를 유지해야하는 푸리나와 궁합이 상당히 좋습니다. 게다가 청록 4세트를 기용해 적의 내성 감소까지 노려볼 수 있고, 페보니우스 검과 궁합이 좋아 파티 원충까지 기대할 수 있는 바람 원소 힐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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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 Q 스킬에 붙은 파티 전체 회복 + 힐 장판으로 파티원 전원이 높은 HP를 유지해야하는 푸리나와 궁합이 상당히 좋습니다. 게다가 청록 4세트를 기용해 적의 내성 감소까지 노려볼 수 있고, 페보니우스 검과 궁합이 좋아 파티 원충까지 기대할 수 있는 바람 원소 힐러입니다.
진 : Q 스킬에 붙은 파티 전체 회복 + 힐 장판으로 파티원 전원이 높은 HP를 유지해야하는 푸리나와 궁합이 상당히 좋습니다. 게다가 청록 4세트를 기용해 적의 내성 감소까지 노려볼 수 있고, 페보니우스 검과 궁합이 좋아 파티 원충까지 기대할 수 있는 바람 원소 힐러입니다.
페보니우스 기사단의 단장 대행, 진·군힐드 입니다. 대단장 바르카가 멀리 원정을 떠나있는 작금의 몬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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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유 : 진과 같은 이유로 힐 + 내성 감소를 하는 역할 입니다. 힐량은 진 보다 못하지만, 진과 다르게 E 스킬이 적을 날려버리지 않아서 차별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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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유 : 진과 같은 이유로 힐 + 내성 감소를 하는 역할 입니다. 힐량은 진 보다 못하지만, 진과 다르게 E 스킬이 적을 날려버리지 않아서 차별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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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유 : 진과 같은 이유로 힐 + 내성 감소를 하는 역할 입니다. 힐량은 진 보다 못하지만, 진과 다르게 E 스킬이 적을 날려버리지 않아서 차별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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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유 : 진과 같은 이유로 힐 + 내성 감소를 하는 역할 입니다. 힐량은 진 보다 못하지만, 진과 다르게 E 스킬이 적을 날려버리지 않아서 차별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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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출 : 보호막으로 메인딜러의 경직 저항력을 챙겨주며, Q 스킬이 아닌 E 스킬에 파티 힐이 붙어 있어 더욱 유동적으로 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풀 원소 반응에 대한 가피증까지 있어서 푸리나와 조합하면 그 시너지가 매우 뛰어납니다.
백출 : 보호막으로 메인딜러의 경직 저항력을 챙겨주며, Q 스킬이 아닌 E 스킬에 파티 힐이 붙어 있어 더욱 유동적으로 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풀 원소 반응에 대한 가피증까지 있어서 푸리나와 조합하면 그 시너지가 매우 뛰어납니다.
원신에서 나름 근본 캐릭터죠. 스토리에서는 리월 마신임무에서 최초로 등장했으나 막상 플레이어블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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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를로트 : Q 스킬 발동에 파티 전체 힐이 가능한 샤를로트 입니다. 푸리나의 뛰어난 물 부착 능력과 얼음 법구 특유의 원소 부착 능력까지 고려하여 빙결 관련 조합에 함께 들어가기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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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를로트 : Q 스킬 발동에 파티 전체 힐이 가능한 샤를로트 입니다. 푸리나의 뛰어난 물 부착 능력과 얼음 법구 특유의 원소 부착 능력까지 고려하여 빙결 관련 조합에 함께 들어가기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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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를로트 : Q 스킬 발동에 파티 전체 힐이 가능한 샤를로트 입니다. 푸리나의 뛰어난 물 부착 능력과 얼음 법구 특유의 원소 부착 능력까지 고려하여 빙결 관련 조합에 함께 들어가기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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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를로트 : Q 스킬 발동에 파티 전체 힐이 가능한 샤를로트 입니다. 푸리나의 뛰어난 물 부착 능력과 얼음 법구 특유의 원소 부착 능력까지 고려하여 빙결 관련 조합에 함께 들어가기 좋습니다.
샤를로트 : Q 스킬 발동에 파티 전체 힐이 가능한 샤를로트 입니다. 푸리나의 뛰어난 물 부착 능력과 얼음 법구 특유의 원소 부착 능력까지 고려하여 빙결 관련 조합에 함께 들어가기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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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 원소 : 클레, 다이루크, 연비, 호두, 요이미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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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원소 : 느비예트
물 원소 : 느비예트
폰타인의 최고 심판관이자, 물의 용왕으로 알려진 느비예트 입니다. 물을 좋아하며 수상할정도로 멜뤼진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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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과 종려를 조합해서 활용하는 파티가 명함 푸리나가 활약하는 가장 고점이 높은 파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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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과 종려를 조합해서 활용하는 파티가 명함 푸리나가 활약하는 가장 고점이 높은 파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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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 원소 : 알하이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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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log.koreamobilegame.com/seolmyu_genshin/223127775088
수메르 아카데미아의 서기관이자 현자 대행, 적왕의 후예, AI하이탐, 등으로 불리는 알하이탐입니다!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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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추 대신 푸리나, 나히다 대신 백출이 들어가는 알하이탐 만개 파티에서 활용될 여지가 있습니다. 백출로 안정성, 푸리나의 피증이 따라오는 만개 파티는 기존의 그것과는 확실히 다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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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추 대신 푸리나, 나히다 대신 백출이 들어가는 알하이탐 만개 파티에서 활용될 여지가 있습니다. 백출로 안정성, 푸리나의 피증이 따라오는 만개 파티는 기존의 그것과는 확실히 다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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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추 대신 푸리나, 나히다 대신 백출이 들어가는 알하이탐 만개 파티에서 활용될 여지가 있습니다. 백출로 안정성, 푸리나의 피증이 따라오는 만개 파티는 기존의 그것과는 확실히 다를 것입니다.
행추 대신 푸리나, 나히다 대신 백출이 들어가는 알하이탐 만개 파티에서 활용될 여지가 있습니다. 백출로 안정성, 푸리나의 피증이 따라오는 만개 파티는 기존의 그것과는 확실히 다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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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원소 : 각청, 라이덴, 사이노, 야에 미코
번개 원소 : 각청, 라이덴, 사이노, 야에 미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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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과 사라를 대동하는 새로운 하이퍼 캐리 조합이 가능합니다. 카즈하와 베넷이 빠졌지만, 진의 내성 감소, 푸리나의 피해증가는 번개 하이퍼 캐리 조합에 충분히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겠습니다. 데미지는 특성 10레벨을 찍고 직접 돌아 보면서 데미지 비교를 마치면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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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과 사라를 대동하는 새로운 하이퍼 캐리 조합이 가능합니다. 카즈하와 베넷이 빠졌지만, 진의 내성 감소, 푸리나의 피해증가는 번개 하이퍼 캐리 조합에 충분히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겠습니다. 데미지는 특성 10레벨을 찍고 직접 돌아 보면서 데미지 비교를 마치면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진과 사라를 대동하는 새로운 하이퍼 캐리 조합이 가능합니다. 카즈하와 베넷이 빠졌지만, 진의 내성 감소, 푸리나의 피해증가는 번개 하이퍼 캐리 조합에 충분히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겠습니다. 데미지는 특성 10레벨을 찍고 직접 돌아 보면서 데미지 비교를 마치면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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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위 원소 : 노엘
바위 원소 : 노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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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엘의 특성 상 자가 치유가 가능하며, 사용감이 좋지 않다지만 보호막까지 달려있어 파티 안정성이 뛰어나죠. 푸리나의 피증까지 있다면 노엘도 이제는 충분히 활용할 여지가 생겼다고 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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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엘의 특성 상 자가 치유가 가능하며, 사용감이 좋지 않다지만 보호막까지 달려있어 파티 안정성이 뛰어나죠. 푸리나의 피증까지 있다면 노엘도 이제는 충분히 활용할 여지가 생겼다고 하는군요.
노엘의 특성 상 자가 치유가 가능하며, 사용감이 좋지 않다지만 보호막까지 달려있어 파티 안정성이 뛰어나죠. 푸리나의 피증까지 있다면 노엘도 이제는 충분히 활용할 여지가 생겼다고 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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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 원소 : 방랑자
바람 원소 : 방랑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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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더욱 높은 데미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죠. 하지만 원채 몸이 약한 방랑자가 HP 감소 기믹이 있는 푸리나와 사용되려면 종려가 필수적일테고, 푸리나는 힐러를 대동해야하니 파루잔이 빠져야하는데 퍽 난감합니다. 6돌 종려가 보호막 + 힐 이 가능하다지만 이렇게 되면 푸리나는 다른 파티에서 활용하는게 낫지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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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더욱 높은 데미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죠. 하지만 원채 몸이 약한 방랑자가 HP 감소 기믹이 있는 푸리나와 사용되려면 종려가 필수적일테고, 푸리나는 힐러를 대동해야하니 파루잔이 빠져야하는데 퍽 난감합니다. 6돌 종려가 보호막 + 힐 이 가능하다지만 이렇게 되면 푸리나는 다른 파티에서 활용하는게 낫지 싶습니다.
더욱 더욱 높은 데미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죠. 하지만 원채 몸이 약한 방랑자가 HP 감소 기믹이 있는 푸리나와 사용되려면 종려가 필수적일테고, 푸리나는 힐러를 대동해야하니 파루잔이 빠져야하는데 퍽 난감합니다. 6돌 종려가 보호막 + 힐 이 가능하다지만 이렇게 되면 푸리나는 다른 파티에서 활용하는게 낫지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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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원소 : 감우 아야카 라이오슬리
얼음 원소 : 감우 아야카 라이오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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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를로트와 함께 활용하면 빙결 파티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수 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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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를로트와 함께 활용하면 빙결 파티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수 있겠습니다.
샤를로트와 함께 활용하면 빙결 파티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수 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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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낙 다양한 파티에서 활용 가능한 만큼 소개 해야할 파티가 너무 많습니다. 일일히 소개하기는 어려운 일이니 사용하고 싶은 캐릭터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 주세요. 추천 조합과 사이클까지 간략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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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낙 다양한 파티에서 활용 가능한 만큼 소개 해야할 파티가 너무 많습니다. 일일히 소개하기는 어려운 일이니 사용하고 싶은 캐릭터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 주세요. 추천 조합과 사이클까지 간략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워낙 다양한 파티에서 활용 가능한 만큼 소개 해야할 파티가 너무 많습니다. 일일히 소개하기는 어려운 일이니 사용하고 싶은 캐릭터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 주세요. 추천 조합과 사이클까지 간략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여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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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의 카즈하가 나온 느낌입니다...이렇게나 많은 파티에 활용될 여지가 있다니...파티 소개가 이렇게 길어지는 캐릭터는 또 오랜만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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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의 카즈하가 나온 느낌입니다...이렇게나 많은 파티에 활용될 여지가 있다니...파티 소개가 이렇게 길어지는 캐릭터는 또 오랜만이네요.
제 2의 카즈하가 나온 느낌입니다...이렇게나 많은 파티에 활용될 여지가 있다니...파티 소개가 이렇게 길어지는 캐릭터는 또 오랜만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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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신임무 5막을 다들 하셨나요? 밝혀진 푸리나의 비밀과 비밀을 감당했던 푸리나가 어찌나 안쓰럽고 대단하던지...가히 나히다의 전설임무에서 스카라무슈와의 전투와 맞먹거나 그 이상의 감동을 연출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직 스토리를 플레이하지 않으신 분들은 어서 가서 스토리를 밀고 오세요! 전설 임무는 몰라도 마신 임무는 정말...역대급 입니다.
마신임무 5막을 다들 하셨나요? 밝혀진 푸리나의 비밀과 비밀을 감당했던 푸리나가 어찌나 안쓰럽고 대단하던지...가히 나히다의 전설임무에서 스카라무슈와의 전투와 맞먹거나 그 이상의 감동을 연출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직 스토리를 플레이하지 않으신 분들은 어서 가서 스토리를 밀고 오세요! 전설 임무는 몰라도 마신 임무는 정말...역대급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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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 푸리나는 1돌을 해야한다, 2돌을 해야한다 말이 있는데, 사실 명함만 뽑아도 지금은 괜찮습니다. 아직 많은 연구가 되어 다양한 조합이 나오지 않았기에 다음 복각까지는 명함만 뽑아 육성만 해 놓아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대부분 푸리나는 1돌을 해야한다, 2돌을 해야한다 말이 있는데, 사실 명함만 뽑아도 지금은 괜찮습니다. 아직 많은 연구가 되어 다양한 조합이 나오지 않았기에 다음 복각까지는 명함만 뽑아 육성만 해 놓아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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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명함 성능도 발군이죠. HP 변동 기믹을 도와줄 힐러와 함께라면 75%라는, 카즈하와 야란을 뛰어넘는 가피증 성능은 명함이라해도 감히 무시할 수준이 못됩니다.
게다가 명함 성능도 발군이죠. HP 변동 기믹을 도와줄 힐러와 함께라면 75%라는, 카즈하와 야란을 뛰어넘는 가피증 성능은 명함이라해도 감히 무시할 수준이 못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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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스토리면 스토리, 성능이면 성능까지 챙긴 우리의 푸리나. 아직도 안뽑았다면 어서 가서 뽑으세요! 우리의 폰타인 아이돌, 푸리나는 가히 이만큼 추천할만 합니다!
이렇게 스토리면 스토리, 성능이면 성능까지 챙긴 우리의 푸리나. 아직도 안뽑았다면 어서 가서 뽑으세요! 우리의 폰타인 아이돌, 푸리나는 가히 이만큼 추천할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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