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2주년 업데이트 쿠폰 이벤트, 풍성한 보상 가득한 모바일게임추천
그랑사가만큼 신규 개발사의 신규 게임이 게임계에 파장을 몰고 온 경우가 있었나 싶다. 세븐나이츠 개발진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고, '연극의 왕'이라는 CF를 통해서 주가를 높였다. 인 게임 퀄리티 역시 준수했기에 구글 플레이 매출 상위권에 랭크인되며 모바일게임추천 작품으로 이름을 널리 알렸다.
현재는 일본 및 대만, 홍콩, 마카오 등 해외 서비스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고, 얼마 전 중국 판호도 획득하며 길을 열고 있다.
그런 그랑사가가 2주년을 맞이했다.
아무래도 그랑사가는 한때 그들과 함께했던 유저들을 데려와야 했다. 분명히 많은 업데이트가 있었고, 여러 가지 선택과 함께 바꿔야 할 부분을 바꾸는 과정도 존재했다. 그리고 2주년을 맞이한 지금, 게임은 풍성한 업데이트 보상을 준비하고 신규/복귀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가장 먼저 쿠폰 코드부터 이야기해 드려야겠다.
- [jd
- [jd
MERRYGRAN700MAS :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 무료 다이아 5000개
- [jd
MERRYGRAN700MAS :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 무료 다이아 5000개
MERRYGRAN700MAS :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 무료 다이아 5000개
- [jd
GRANSAGA2NDYRS :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 정밀한 세공 도구 5개 + SSR 키스톤 파편 3개 + 성목의 열매 30개 + SSR 그랑웨폰 상자 1개 + SSR 아티팩트 상자 1개
GRANSAGA2NDYRS :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 정밀한 세공 도구 5개 + SSR 키스톤 파편 3개 + 성목의 열매 30개 + SSR 그랑웨폰 상자 1개 + SSR 아티팩트 상자 1개
쿠폰 입력 보상만으로 무료 다이아 5000개, 30뽑을 비롯한 SSR 그랑웨폰, SSR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빙산의 일각인 것이, 그랑사가의 2주년은 그야말로 이벤트에 이벤트에 이벤트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왜 그들이 '풍성하다'라고 표현했는지 대강 이해가 되더라.
그럼 지금부터 그랑사가의 2주년 이벤트가 어떤 보상을 한아름 들고 있는지, 간략하지만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 보자. 모바일게임추천을 드리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하나, 2주년 기념 600회 소환 이벤트
3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일 1회 10회 무료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그야말로 이벤트가 진행되는 2달 동안 하루에 10회 뽑기를 할 수 있는 셈. 해당 무료 뽑기 탭에서는 일반 소환과 동일한 그랑웨폰과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다.
둘, 2주년 스타트 대시 소환 이벤트
2월 9일까지 진행되며, 1000 유료 다이아를 소모하여 확정적으로 SSR 변신 그랑웨폰을 획득할 수 있다.
셋, 2주년 전야제 출석 이벤트
2월 9일까지 진행되며, 14일까지 성목의 기억(7일), 성목의 은총(7일) 등 다양한 뽑기 재화를 제공한다. 현시점에서 모든 이벤트 보상을 받아도 최소 20연차는 획득 가능하다.
넷, 2주년 14일 출석 이벤트
2월 23일까지 진행되고, 1일차에 성목의 열매(7일) 100개를 비롯하여 3일차에 라스 2주년 코스튬 '성스러운 기사의 축제', 11일차에 이그녹스 2주년 코스튬 '성스러운 기사의 축제', 14일차에 고대/천사/요괴 그랑웨폰 극초월 재료 상자를 지급한다.
2주년을 기념해 '성스러운 기사의 축제 코스튬'이 업데이트되었는데, 이중 라스와 이그녹스 코스튬은 출석으로도 얻을 수 있는 셈이다. 다른 캐릭터의 코스튬은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섯, 2주년 엘리샤의 특별 지원 이벤트
토벌전, 심연의 회랑, 섬멸전, 결투장, 강림전, 퀘스트를 통해 '엘리샤의 훈장'을 획득 가능하고, 훈장을 통해 상점에서 '2주년 특별 SSR 아티팩트 예비하는 자들' 6개를 비롯하여 각종 성장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매일 진행되는 임무들만 끝마쳐도 완료 가능한 이벤트라, 복귀 유저에게도 꿀같은 이벤트라 할 수 있겠다.
여섯, 2주년 기념 금은동 상자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강림전, 격멸전, 섬멸전, 기사 훈련소, 토벌전을 통해 금/은/동 상자 조각을 얻을 수 있고, 각 상자 조각 100개를 모아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금 상자에는 SSR 장신구 상자를 비롯해 다양한 고품질 아이템이 가득하여, 복귀 유저들의 충분한 동기 부여 및 성장을 지원해 줄 수 있을 것이다.
일곱, 2주년 기념 네네토의 미션 이벤트
데일리 미션의 변형이다. 데일리 미션 퀘스트와 거의 동일하며, 이벤트를 완료하면 네네토의 무무 응모권을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해 경품 뽑기에 도전 가능하다. 이벤트는 7월 1일까지 진행되기에 아주아주 넉넉하다. 1등 보상으로 성목의 은총(7일) 10개가 3개 포함되어 있기에, 이벤트를 통해 30연차를 추가로 얻어보자.
여덟, 2주년 기념 상점 이벤트
이건 또 쿠폰 코드와 별개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인 게임 상점에서 2주년 기념으로 무료 다이아를 제공해 주고 있다. 이와 별개로 복귀 유저 전용 상점도 존재해서, 이번 그랑사가 2주년 기념으로 잔뜩 뿌려주는 다이아를 소모할 곳을 마련해 주었다. 물론 여기 있는 것들 다 사도 다이아는 남아돈다.
아홉, 1년 다이아 페이백 이벤트
2022년 1월 11일부터 2023년 1월 10일까지 다이아를 사용하여 소환을 진행한 유저들에게 해당되는 이벤트다. 소환에 진행한 다이아 개수에 따라 최대 5만 개의 무료 다이아가 페이백 된다. 한 번 정도라도 천장을 쳤던 유저들은 대부분 최대 보상을 받아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여러모로 파격적인 이벤트다.
해당되는 유저들은 소환 다이아 페이백이 얼마나 될지 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열, 그 외...
문제는 여기까지 소개한 이벤트가 전부가 아니라는 것. 인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이벤트들이 남아 있고, 차마 이 글에서 담지 못했지만 그야말로 풍성하다는 것이 뭔지 보여주는 2주년이다. 발에 채이는 게 이벤트인 수준이니까.
신규 및 복귀 유저라면 '소환 부스트'가 진행되어, 기간 내에 뽑는 SSR 그랑웨폰의 레벨이 90레벨로 조정되는 특혜도 제공한다. 덕분에 나도 그랑웨폰 뽑은 것들 다 90레벨이 되어 전투력이 뻥튀기됐다.
이렇게 미친 듯이 빵빵한 이벤트를 제공해 주면서, 그랑사가는 2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콘텐츠인 '총력전'을 준비하기도 했다. 총력전은 3개의 팀을 사용하여 현존하는 그랑사가의 모든 기사단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열심히 육성했던 캐릭터의 전투력이 빛을 볼 수 있는 콘텐츠다.
물론 모든 캐릭터의 육성을 완벽히 끝내기란 어렵겠으나, 총 9명의 캐릭터를 출격시켜야 하는 만큼 이전보다 다양한 PVE 전략이 가능해질 것이다. 다만 기사단 레벨 100부터 해금되는 콘텐츠이기에 초보자 전용은 아니고, 어느 정도 게임에 익숙해진 유저들을 타겟으로 잡았다.
그랑사가는 2주년 이벤트가 진행되는 지금까지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계속하고 있으며, 새롭게 그랑사가에 진입할 유저들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다. 웰 메이드 수집형 RPG 및 MMORPG의 결합을 맛보고 싶거나 모바일게임추천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직까지 그랑사가가 현역으로 머무르고 있다는 걸 기억해 보자.
그랑사가 공식 포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