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V4는 모바일 시장에서 부끄럽지 않은 게임이 될 것입니다.
넥슨 V4는 모바일 시장에서 부끄럽지 않은 게임이 될 것입니다.
넥슨의 모바일 MMORPG V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노골적인 게임이 될 것입니다.
V는 사용자 자산의 가치를 유지하는 자율 경제 시스템 언리얼 엔진 기반 고급 그래픽과 서버 간의 경쟁으로 치열한 모바일 MMORPG 시장에 도전합니다.
넥슨 최성욱 팀장과 넷게임즈 손명숙 프로듀서, 이선호 PD, 뷔의 골과 게임 시스템 등을 자세히 논의했습니다.
뷔의 목표가 있다면 모바일 게임 시장이 더 커졌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경기가 있을 때
첫 번째 목표는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얻는 것입니다.
넥슨의 걸작 차별화 게임의 실망스러운 성능
뷔가 사용자에게 어떤 게임으로 인정받고 싶은지 모르겠지만 뷔는 넥슨의 대작이 아니라 모바일 게임의 대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경기와 함께 할 수 있는 경기.
최근 출시될 모바일 MMORPG는 기술의 공통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V는 Sun Mingxi와 동일한 엔진과 장비를 사용했다는 점에서 프로젝트의 한계가 분명했습니다.
개인화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V의 차별화 포인트인 서버 세계를 통틀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게시된 서버 수에 따라 선밍시를 준비합니다.
동시 사용자 10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서버에 연결하면 1만~1만 명 정도가 됩니다.
동시 접속자 기준이므로 서버 등록이 훨씬 더 많을 것입니다.
항목의 가치를 강조하다
게임 내 모든 항목을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는지,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는 횟수에 제한이 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또 개인간 거래 가능성은 이런 특혜 품목이 거래소에서 유료상품으로 거래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게임 내 모든 항목을 거래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품목은 거래가 불가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장비 관련 품목은 대부분 거래가 가능합니다.
방대한 PPV를 강조했는데 화면에 캐릭터가 많으면 잘 보이지 않거나 조금만 떨어져도 그래픽이 저하됩니다.
V는 사용자가 얼마나 많은지 나타낼 수 있으며 최적화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Sun Minghao의 자원을 공격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최근, 저는 인터서버 필드보스 전투라는 실제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일부 사용자가 등장했지만 바쁜 개발로 인해 내부에서 동원되지 않았습니다.
잘 풀리지 않는 것 같아서 열심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