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무과금 14챕터 아이들보다 엄마가 더 열심히 하는 모바일게임 이제 그만할래요
탕탕특공대
현재 무과금 14챕터 도전 중입니다.
아이들보다 엄마가 더 열심히 하는 모바일 게임 소개합니다.
14챕터에서 3일째... 전 이제 그만하려고요.
요즘 아이들보다 엄마가 더 열심히 플레이한 모바일 게임 탕탕특공대를 소개합니다.
탕탕특공대 세계관
위험한 좀비들이 도시 전체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도시가 위기에 빠졌어요!
꿈의 시련에서 깨어난 당신은 도시를 구하는 영웅의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인간 전사로서,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무기를 들어 끔찍한 좀비 군단에 맞서 싸워야 할 것입니다.
적군이 너무 강해서 자칫 잘못하면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 있어요.
이 위기에서 살아남을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탕탕특공대 특징
한 번에 1000개 이상의 몬스터들과 맞서서 섬멸하세요.
한 손 조작으로 맵 클리어.
새로운 로그라이크 스킬 경험. 무한 콤보를 즐겨보세요.
새로운 스테이지 경험. 다양한 난이도를 도전해 보세요.
탕탕특공대 출시일이 2022년 8월 9일인데 3개월 만에 인기 게임 3위, 최고 매출 6위를 하였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초5 아들과 친구들이 다 하는 게임에 저도 이렇게 열심히 하고 있으니 다른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탕탕특공대는 챕터를 하나하나 깨는 맛이 있어요. 저는 14챕터까지는 무과금으로 어떻게 왔는데 14챕터 3일째에 슬슬 지칩니다.
이제 탕탕특공대 게임을 끝내겨고 하는데 삭제하기 전에 저의 장비 조합을 소개합니다.
알고 한 건 아니고 하다 보니 여기까지 왔어요.
뭐가 좋은지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전혀 모르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그래도 나름 열심히 했는데 그만 두기 좀 아쉽지만 초5에게 넘겨주고 그만하려 합니다.
진화는 31을 앞두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장비 합성도 진화 레벨도 신경 안 쓰고 할 수 있었는데 어느 챕터부터인가는 장비 합성과 진화를 계속해 주어야 깰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순찰 열심히 하고 데일리, 위클리, 업적 열심히 획득하고 광고 열심히 보고 무료 보상도 받았더랬죠.
도전은 11챕터에 머물러 있어요.
아무래도 여기서 더 진도를 나가려면 돈을 쓰던가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 할 거 같아서 저는 그만 접으려 합니다.
출석체크도 열심히 하며 25일 한 거 같아요. 보면 초5보다 제가 게임을 더 많이 더 열심히 하고 있네요. 그만큼 잘 만든 게임이겠지요? 그렇게 생각해 봅니다.
악... 어쩌죠?
포스팅을 하며 탕탕특공대를 몇 번 플레이했는데 14챕터를 깨버렸네요. 하하
15챕터에 도전을 한 번 해 봐야 하겠네요.
중간쯤 왠지 느낌이 좋아 무기 조합 캡처 했어요.
와~ 이걸 깨네요. 이러면 15챕터도 왠지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당장 그만두지는 못하겠습니다. 3일 안에 15챕터 못 깨면 그때 그만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