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소개합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10월 5일 업데이트

업데이트 영웅 소개

업데이트 스킨 소개

업데이트 콘텐츠 소개

안녕하세요 기사단장님들!

오늘도 세븐나이츠 키우기

소식들을 가지고 돌아온!

마블챌린저 20기 강지수 라고 합니다.

반갑습니다.

여러분! 9월 21일 업데이트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

재밌게 플레이하고 계시나요?

저도 새롭게 추가된 영웅과 이벤트들을

즐기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이번 10월 5일! 빠르게

두 번째 업데이트

찾아왔습니다. :)

첫 번째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린지 얼마 안 되어서

새로운 업데이트가 더욱

두근거리는데요~

어떤 새로운 이야기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저와 함께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신규 영웅 추가

이번 업데이트도 마찬가지로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새로운 영웅들이

참전하게 되었습니다. :)

이번 10월 5일 업데이트에는

2명의 레전드 영웅들이 합류하였습니다!

[린]

[레전드] 린

소속

사황

전투 타입

원거리형

공격 스타일

[방어형] 키워드를 가진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40%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36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대상에게 부여된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며,

2초 동안 홍린포 버프를 획득합니다.

(홍린포: 최종 치명타 피해 24% 증가)

액티브 스킬

(용제의 진노)

대상에게 공격력의 112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스킬의 최종 피해량이 30% 증가하고

치명타 확률이 100% 상승하여 적용됩니다.

첫 번째 레전드 등급 영웅은 바로

사황 린입니다!

기존 세븐나이츠에서도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린이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합류하게 되었답니다!

[소이]

[레전드] 소이

소속

끝없는 성벽

전투 타입

기능형

공격 스타일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125%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75%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초 동안 회피 감소 Lv.5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회피 감소 Lv.5: 최종 회피 50% 감소)

액티브 스킬

(정찰)

모든 아군에게 10초 동안 보호막 버프를 부여합니다.

(보호막: 받는 피해 1회 무효화)

소이

레전드 등급으로 다시 돌아왔는데요!

기능형 전투 타입으로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돌아온 만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됩니다!

다음은 [유니크] 등급의 신규 영웅들입니다.

레전드 등급과 마찬가지로

새롭게 추가되는 유니크 영웅들도

2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보러 가볼까요?

( •̀ ω •́ )✧

[백룡]

[유니크] 백룡

소속

풍요의 시장

전투 타입

근거리형

공격 스타일

[원거리형] 키워드를 가진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30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초 동안 치명타 확률 증가 Lv.4 버프를 획득합니다.

(치명타 확률 증가 Lv.4: 치명타 확률 16% 증가)

패시브 스킬

(전설의 부활)

전투불능이 되면 1회에 한하여 6초 동안 불사 버프를 획득합니다.

(불사: 버프가 지속되는 동안 쓰러지지 않습니다.)

기존 세븐나이츠에서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합류한 백룡

동일한 불사 버프를 가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사 스킬

인게임에서 어떻게 활용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무송]

[유니크] 무송

소속

풍요의 시장

전투 타입

근거리형

공격 스타일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175%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초 동안 방어력 증가 Lv.4 버프를 획득합니다.

(방어력 증가 Lv.4: 최종 방어력 20% 증가)

액티브 스킬

(바위 뽑기)

자신의 전방 폭 2m 길이 4m 범위에 공격력의 23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1.2초 동안 기절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기절: 공격불가, 이동불가, 스킬불가)

무송도 마찬가지로

기절 디버프를 부여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 게임에서의 스킬과

같은 특성을 보니

추억도 떠오르고,

인게임에서 어떻게

적용될지 기대가 많이 되네요!

이렇게 10월 5일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4명의 신규 영웅들을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빨리 저도 플레이해서,

새로운 영웅들을 강력하게

성장시키고 싶다는 생각이

크게 들었답니다! :>

신규 코스튬 추가

신규 영웅이 추가된 만큼

새로운 코스튬도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정말 매력적인

디자인들이 많은데요!

10월 5일 추가

코스튬들도 기존 세븐나이츠

코스튬에서 볼 수 있었던 모습들인데요.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는

어떤 모습을 등장했을지!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합시다.

(´▽`ʃ♡ƪ)

[레전드] 린 - 황룡강림

파란색 노란색의 조화가

굉장히 아름다운

'황룡강림' 코스튬입니다.

특히 황금색 미르가 굉장히

돋보이는 모습입니다.

[레전드] 소이 - 눈꽃 사냥꾼

차가운 파란색 코스튬

'눈꽃 사냥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잘 어우러지는 모습입니다!

기존 코스튬의 부엉이까지

표현된 점이 정말 디테일하네요.

[유니크] 백룡 - 질풍노도

백룡의 질풍노도 코스튬입니다!

후드를 쓰고 헤드폰을 차고 있는 모습은

질풍노도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기존 세븐나이츠에서

저도 직접 가지고 있는 코스튬이라

더욱 반가운 것 같습니다! :>

[유니크] 무송 - 웨어울프

기존 코스튬의 오드아이까지

세밀한 디테일이 굉장히 매력적인

무송의 웨어울프 코스튬입니다!

새로 등장한 코스튬들!

정말 개성있고, 빨리 손에 넣고 싶을만큼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

신규 이벤트 추가!

10월 5일 업데이트에도

어김없이 새로운 이벤트

찾아왔습니다!

엄청난 위엄을 보이는

이벤트입니다!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벤트

[보스 러쉬]

[진행 기간]

10월 5일(목) 점검 후 ~ 별도 공지 전

스테이지 [1,200] 이상 돌파 시 보스 러쉬 콘텐츠가 오픈됩니다.

'보스 러쉬' 콘텐츠는!

강력한 보스와 연속으로

전투하는 콘텐츠 입니다.

각 단계의 보스를 처치

새로운 보스가 등장합니다.

아군이 전멸하거나,

시간이 초과되기 전까지

많은 보스를 처치할수록

더욱 많은 단계 보상과

서버 보상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서버 보상 점수는

서버 전체 단위로 누적되며

누적된 점수에 따라 정산 시간 이전까지

해당 서버의 보스 러쉬 콘텐츠를 개방한

모든 기사단장님이 활성화된 서버 보상(추가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추가 정보]

- 정산 시간 이전까지 획득하지 않은 서버 보상은

정산 진행과 함께 획득 기회가 종료됩니다.

보스 러쉬는 진행 기간 - 휴식 기간 - 정산 기간으로 운영되며

휴식 기간과 정산 기간에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 진행 기간 : 매주 수요일 10:00 ~ 화요일 08:59 (UTC+9)

▶ 휴식 기간 : 매주 화요일 09:00 ~ 수요일 08:59 (UTC+9)

▶ 정산 기간 : 매주 수요일 09:00 ~ 10:00 (UTC+9)

- 보스 러쉬 진행 기간 중 매일 1회 입장 가능하며, 광고 시청 시 1회 추가 입장이 가능합니다.

- 보스 러쉬 입장 횟수는 매일 09:00 (UTC+9)에 초기화 됩니다.

- 1단계 이상의 클리어 기록이 있을 경우,

소탕을 진행할 수 있으며 소탕 시

가장 마지막으로 클리어한 단계의

기록을 기준으로 단계 보상 및 월드 보상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입장 시 별도의 조작은 불가능하며, 모든 적을 처치 시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 아군이 전멸하거나 시간이 초과될 경우, 전투가 종료됩니다.

- 마지막 단계의 적을 모두 처치할 경우, 전투가 종료됩니다.

소개 드린 대로!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보스러쉬 콘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더욱 다양한 즐길 거리

하나둘씩 추가되어가는 것을 보니,

빨리 강하게 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계속 듭니다! :>

기존 콘텐츠 개선

게임에서 가장 중요할 수 있는

개선점입니다!

어떤 점들이

바뀌었는지 알아볼까요? :)

[기존 콘텐츠 개선 및 변경]

■ 밸런스 조정

- 혼돈의 유적 보스 초반 난이도 하향 조정

- 혼돈의 유적 상자 1개당 네잎 클로버 1개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조정

- 혼돈의 유적 콘텐츠 오픈 조건 조정

▶ 기존 : 스테이지 [1,000] 돌파

▶ 변경: 스테이지 [800] 돌파

- 행운 돌림판 콘텐츠 오픈 조건 조정

▶ 기존 : 스테이지 [1,000] 돌파

▶ 변경: 스테이지 [3] 돌파

여기까지 이번 10월 5일

업데이트 정보

모두 전달해 드렸습니다!

정말 많은 추가 콘텐츠

기다리고 있는 만큼

저도 얼른 플레이해서

더욱 강해지고 싶네요!

더 자세한 업데이트 정보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포럼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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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forum.netmarble.com/SevenKnightsidle/view/63/13756

  내 손안의 세븐나이츠, 방치형 RPG로의 탄생!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키우기]입니다.   10월 5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 ...

forum.netmarble.com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 포스팅 즐거우셨나요?

다양한 즐길 거리

기사단장님들께 공유할 수 있어서

저에게는 매우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다음 주 목요일 11시에

다시 재미있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소식들을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