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판오분전] 암시장 활용 팁과 무과금으로 과금러들과 비슷한 효율을 내는 방법(한정 이벤트 : 보물함 목표 달성)
안녕하세요.
마인드킴입니다.
제가 주식 관련해서 포스팅을 하면 주가가 이상하게 움직이는 것 같아서 포스팅을 자재하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 9월 1일 삼성전자 장대양봉 의미있다고 생각합니다.
기존에 제가 강조 드렸던 섹터 쪽을 유심히 보시면 수익나는데 큰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포스팅 안 하고 있는데도 관심 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9월달 시장이 상승추세를 형성해서 모든 종목에서 수익이 날 수 있는 환경이 되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저는 남북경협(현대엘리베이터) 정배열 움직임과 우크라이나재건 쪽도 괜찮게 보고 있습니다.
개판오분전은 한정 이벤트와 암시장으로 게임을 이끌어 가야 합니다.
보물함 목표 달성
한정 이벤트에는 두가지 목표 달성을 통해 만능빨강영웅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물함 목표 달성은 8000P 마다 만능빨강영웅조각 80개와 황금 휘장 8개를 얻을 수 있고
모집 목표 달성은 400회 마다 만능빨강영웅조각 80개와 환금 위장 8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암시장을 통해 어떤 것이 효율이 좋은 지 계산해 봤습니다.
암시장 판매 물품
보물함 3개를 구매할 경우 총 1000티켓으로 보물함 3개를 다 사야됩니다.
파랑보물함 2개 200티켓 20P
보라보물함 1개 300티켓 20P
주황보물함 1개 500티켓 50P
도합 1000티켓으로 90P
1P당 11.1111 티켓이 들어가며 8000P를 채우기 위해선 88888티켓이 들어가지만 보물함을 까면 추가로 상자를 얻을 수 있으니 대충 7만~8만티켓 정도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모집 계약 10개가 2500티켓 400개를 채우기 위해서 10만티켓이 들어갑니다.
여기서 가끔 할인되는 것은 계산에서 제외했습니다.
보물 상자는 무조건 다 사는게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모집 계약도 할인되서 2000티켓으로 팔 때는 사는 것도 좋겠습니다.
물론 과금을 좀 해서 티켓이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모집 계약과 보물함을 다 사는 것도 좋습니다.
보물함을 암시장 갱신해가며 하루에 5번 산다고 하면 1일 450P+@를 살 수 있으며
모집 계약을 하루에 5번 산다고 하면 1일 50장을 살 수 있습니다.
보물함이 아무래도 모집 계약보다는 모으는 속도가 느립니다.
그래도 모집 계약보다 싸게 살 수 있으며 무엇보다 너무 부족한 뼈다귀와 미스릴을 수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보물함 구매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보물함과 모집 이벤트는 번갈아 가면서 하기 때문에 이벤트 안 할 때는 그냥 모아두기만 하다가 이벤트 열렸을 때 만능빨강영웅조각 80개를 얻을 수 있을 때까지 소모하고 다시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벤트가 한 번 열리면 일주일에 총 5번까지 연속으로 이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암시장에서 파는 룬은 분해해도 같은 가격입니다.
마음껏 샀다 팔았다 해도 괜찮고 암시장 구매 업적 달성을 위해서라면 필요 없더라도 그냥 샀다가 되파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음은 황금 동전입니다.
토이 수급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데요.
요것까지 사게 되면 티켓이 너무 부족합니다.
저는 티켓이 좀 남을 때 조금씩 모았다가 동전 30~40개 모아서 한번에 까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빨강 토이 정말 안 나옵니다...
이상 개판오분전
1. 무과금러들도 과금러처럼 게임할 수 있는 방법
2. 암시장 활용법
3. 한정 이벤트를 중심에 놓고 게임을 해야한다는 점
설명 드렸습니다.
개판오분전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