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라이트 비정상 신력 소멸의 사자 110층 덱
오늘은 도저히 불가능할 것 같던 110층 결국 클리어 했다.
아흐메드 생리더 의술+검(속도신발)
마테오 바람+검(공%신발)
홀 천둥+화염(공%신발)
운천 천둥+화염(속도신발)
일레인 물+나무(속도신발)
일레인까지 아흐메드 제외 모두 치피반지 껴주고 공%헤드셋, 치확이랑 속도+극치피 세팅했다.
3턴 남기고 자꾸 실패하길래 일레인 헤드셋을 생%에서 공%로 교체해주니까 6턴인가 여유롭게 클리어 성공했다.
시작시 마테오 스킬은 3스 쓰고 시작했고 크리 터져서 전복나면 나가고 재시도 했다.
일레인의 2스 공깎 디버프가 매우 중요해서 일레인 첫턴은 2스를 무조건 고정적으로 썼고 3스는 속박 걸릴 때 쓰면 딜 진짜 50만씩 박히면서 하드캐리하는데 그런 상황은 자주 보기 쉽지 않다.
아흐메드는 3스에 쿨타임감소를 잘 활용해야해서 딜러들 공격스킬을 자주 사용하게 해야하는데 이게 난이도가 좀 있다.
많이 하다보면 아흐메드 이해도가 좀 올라가면서 아흐 3스를 언제 써야하는지 저절로 각이 보인다.
아흐메드 검의 신은 대체가 안 될 거라고 본다.
의술의 신까지 끼면 힐량이 매우 든든하다.
오늘 마스터 아레나 실패해서 0.5%로 마감했는데 110층 빨리 뚫어서 다행이다.
화요일 아침 9시에 111층이 열릴듯 하다.
쫄층은 가벨리 생리더, 샐리, 클라라, 운천, 현비 썼던 것 같다.
현비가 연구가 대중화가 좀 더 돼서 더 범용성 있게 활용하게 되면 좋겠다.
솔직히 이번 컨텐츠에선 현비를 어떻게 쓰는 게 베스트일지 거의 정보가 없다.
그래도 일단 뽑아놓으니 풍여희까지만 더 갖고 싶긴 해도 현비+우나스 만으로도 후련하다.
섬광 전설이 진짜 외모도 독특하고 에스퍼 개발에 돈을 많이 쓴 티가 확 나서 정말 매력있다.
풍여희는 제외다.
생긴 건 너무 극혐인데 성능만 좋다.ㅋㅋ
그래도 풍여사님 갖고 싶다.ㅠㅠ
pvp+무탑 0황 에스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