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개발팀 서신 공개…이용자 소통 행보 지속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개발팀의 세 번째 서신을 통해 다음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달 15일 ‘파티 던전’이 업데이트된다. ‘파티 던전’은 개인 또는 팀 단위로 던전을 공략하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다섯 단계 난이도로 구성된 던전에서 새로운 장신구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3개 서버그룹, 총 9개 서버가 격돌하는 ‘월드 던전’과 전체 서버 이용자들이 유럽 전역의 패권을 두고 대결하는 ‘정복전’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나이트 크로우>는 이용자 의견을 적극 수렴한 개선 사항도 공개했다.

먼저, 자동 전투 시스템에 ‘스케줄러’ 기능이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전투할 필드와 던전 지역들을 시간별로 스케줄러에 등록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일일 퀘스트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또 길드 관리 권한을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기능이 확장되고, 타 길드 정보도 열람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지도 위치 공유 기능, 캐릭터 외형이나 이름 변경, 거래소 일괄 구매 기능 추가 등 각종 편의성 개선도 준비됐다.

<나이트 크로우>는 더욱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개발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