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모티스 가젯 기어 스타파워 하이퍼차지 세팅 공략
안녕하세요! 포켓화백 말리화입니다! 최근에 모티스는 하이퍼차지를 얻게 되었습니다.
서지, 포코, 타라, 나니, 스퀴크 이렇게 다섯 브롤러와 함께 말이죠.
브롤볼에서 모티스가 하이퍼차지를 배울 수 있게 되기 전부터 자주 보여서 저도 써보고 싶었는데요.
징징이 스킨을 얻고 난 후 공략을 써볼까 생각했는데 최근 상점에서 월드 챔피언십 기념 하키 모티스가 나와서 보석으로 구하고 썼는데 스킬 이펙트가 멋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키 스킨을 얻은 것을 기념하여 브롤볼에서 모티스 가젯, 기어, 스타파워, 하이퍼차지 세팅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롤스타즈 모티스 기본 정보 공략
먼저 일반 공격 삽 스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방으로 돌진하며 삽을 휘두릅니다.
세 번의 돌진 공격이 모두 준비되면 잠시 멈춘 후 더 멀리 돌진합니다.
이 일반 공격을 장거리 돌진이라고 부르며 체력바 밑 아래 부분이 빨간색이 되면 사용 준비가 된 것입니다.
파워 레벨 11기준 피해량이 2000으로 나쁘지 않고 HP가 낮은 브롤러는 세 번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재장전 속도가 느려서 답답함이 조금 있지만 일반 공격이 이동기 역할도 해서 괜찮은 평타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특수 공격 피의 축제입니다.
박쥐 떼를 불러내서 적 브롤러의 체력을 흡수해 자신의 HP를 회복합니다.
하키 스킨이라서 박쥐 대신 공을 날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도 길고 데미지도 1800으로 나쁘지 않고 벽도 뚫기 때문에 괜찮은 특수 공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위 움짤과 같이 여러 브롤러를 한꺼번에 맞춰주는 게 좋습니다.
브롤스타즈 모티스 가젯 세팅 공략
가젯에는 콤보 스피너와 생존용 삽이 있습니다.
콤보 스피너 가젯은 쓸 시 삽을 크게 휘둘러 주위의 모든 적에게 2000의 데미지를 줍니다.
생존용 삽은 쓸 시 4초 동안 재장전 속도가 빨라집니다.
둘 다 좋은 성능의 가젯이지만 브롤볼 기준으로는 생존용 삽이 괜찮습니다.
브롤볼은 상대를 쓰러뜨리는 게 목적이 아니고 볼을 골대에 넣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골대에 볼을 넣기 위해서는 일반 공격으로 공을 드리블해야 하는데 이때 생존용 삽이 재정전 속도를 빠르게 해줘서 좋습니다.
브롤스타즈 모티스 기어 세팅 공략
기어는 피해, 속도, 보호막, 박쥐 폭풍 중에 골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유저들이 쓰는 것을 보니 보통은 박쥐 폭풍 기어를 고정으로 하고 취향에 따라 보호막, 속도, 피해 중 하나를 골라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처음에는 피해 기어를 썼는데 상대에게 들어가다가 쓰러지는 경우가 많아서 HP를 조금 올려주는 보호막을 쓰고 있습니다.
브롤스타즈 모티스 스타파워 세팅 공략
스타파워에는 영혼 사냥과 전속력 돌진이 있습니다.
영혼 사냥은 장착 시 자신이 쓰러뜨린 브롤러의 영혼을 흡수해 HP의 20%를 회복합니다.
전속력 돌진은 장착 시 장거리 돌진을 2초 빨리 얻습니다.
둘 다 좋은 성능의 스타파워지만 브롤볼 기준으로는 전속력 돌진이 괜찮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볼을 골대에 넣어야 승리할 수 있기 때문에 움직임에 도움을 주는 전속력 돌진 스타파워가 좋습니다.
브롤스타즈 모티스 하이퍼차지 공략
마지막으로 하이퍼차지 피의 부메랑입니다.
사용 시 이동 속도가 24%,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5%의 보호막이 생깁니다.
그리고 특수 공격 사용 시 박쥐 떼가 모티스에게 다시 돌아와 두 배의 데미지와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골대 앞을 막고 있는 브롤러에게 쓰면 쉽게 길을 뚫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해서 모티스 가젯, 기어, 스타파워, 하이퍼차지 세팅 공략글을 마치도록 하고 제 글이 브롤스타즈를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