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가장 키가 큰 캐릭터

오늘은 원신 캐릭터들중 가장 키가 큰 남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의 사항: (원신에서의 캐릭터들은 키가 공식적으로 나오지 않았기에 어디까지나 저의 추측일뿐 정확하지 않기에 어디까지나 재미로 봐주세요)

3위 케이아

3위는 케이아로 선정하였습니다.

원신 스토리에서 가장 처음으로 얻게되는 장신 남캐이며 몬드 페보니우스 기사단의 기병대장입니다.

아동형 체형 캐릭터인(디오나, 클레), 160cm대 초반으로 추정되는 아이테르와 170cm대로 보이는 진과 비교해봤을때를 본다면 180대 초반(180~182cm)정도로 추정됩니다.

2위 종려

2위는 종려입니다.

리월 왕생당 소속이며 공식설정에서 대놓고 잘생긴 외모라고 언급이 되지만 한때는 성능에 대한 논란이 좀 많은 캐릭터입니다.

왕생당의 77대 당주인 호두랑 비교했을시 호두의 키가 150대 중반으로 추정되며 종려와 키가 머리 2개가까이 차이가 난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종려의 키는 180대 초반에서 중후반정도로 보는것이 맞을거 같습니다.

(183~186cm)

1위 아라타키 이토

대망의 1위는 아라타키 이토입니다.

종족은 오니(일본의 도깨비)지만 생김새를 보면 우리가 아는 무시무시한 생김새의 일본의 오니보다는 그냥 뿔만 달린 인간에 더 가까운 외형입니다.

의외로 한자만화 "마법천자문"에 나오는 캐릭터랑 비슷해서인지 종종 마법천자문과 관련된 밈이 존재합니다.

사유가 언급한 키는 크지만 시끄러운 남자가

바로 이토이며 키는 앞에서 말한 180대 중후반으로 추정되는 종려(187cm)보다 확실히 크다는 점을 보면 굽있는 신발을 신고 있음을 감얀하더라도 190대

초반(190~192cm)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원신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근육질 체형(근돼까지는 아님)이라는 점에서 키뿐만 아니라 덩치도 가장 크다는 점을 알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