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GARMIN Instinct 2X 출시!

안녕하세요 밀생입니다.

오랜만에 가민에서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국내에서는 아직 정발되지 않았는데

아이패드를 산 김에 웹서핑을 하다가(자랑을 하자면 에어 5로 플렉스했다) 가민 인스팅트 시리즈가 신제품을 발표했다는 소식에 당장 미국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했습니다.

국내 웹사이트에서는 눈 씻고 찾아봐도 없으니 찾아보시려면 맨 아래에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거기서 찾아보시면 됩니다요

GARMIN Instinct 2X

미국 가민 공식 사이트. 신제품이라고 광고중입니다.

기본적으로 들어가게 되면 인스팅트 2와 같은 라인으로 분류되며,

가격은 2X 스탠다드 기준으로 $449.99. 한화 현재 환율(5월 6일 기준) 약 60만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진 직구같은 방식으로 구매하신 분들을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는 없네요.

(사실상 만만한 가격대는 아닌지라 인스팅트 크로스오버도 가민 직영점 리뷰가 훨씬 많음)

오 외형은 일단 삐까번쩍합니다

개인적으로 기존 인스팅트보다는 더 택티컬하고 러기드한 느낌이 더 듭니다.

아마도 크로스오버와 디자인 양대산맥을 이루지 않을까…

이미지 상으로 알 수 있는 특징으로는

육각 별나사를 박아넣고 노출시킴으로서 디자인 변화.

개인적으로 좋은 시도라고 생각합니다. 대륙 어메이즈핏의 T-REX가 ULTRA 라인이 나오며 저러한 러기드 워치 디자인이 가민에도 나와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소원이 이뤄졌습니다 허허허허헣

인스팅트 2라인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50mm의 크기

기존 인스팅트 2의 베젤 크기가 45mm, 2s의 크기가 40mm였습니다.

인스팅트 1과 크로스오버도 45mm입니다. 인스팅트 시리즈가 가볍고 컴팩트함을 중시해 왔는데

50mm라는 새로운 시도를 해 나갑니다.

당연하세도 택티컬 에디션이 존재합니다.

성능은 기존 인스팅트 2/크로스오버 택티컬 에디션과 동일한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은 국룰 +50달러. 국내 정발가는 약 70만원 근접대로 예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역시나 탄색이 존재합니다. 기존에 탄색과는 달리 블랙과 투톤으로 제작되어 상당히 이쁩니다.

이번 탄색도 실제로 보았을 때와 색감이 다를 수 있으니 나중에 실물로 직접 한 번 봐야겠습니다.

택티컬 에디션의 디자인으로 레드 마킹이 포인트로 들어가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아래쪽에 쏼라쏼라는 대충 인스팅트 특

당연하게도 택티컬 에디션이다 보니 나이트비전과 스텔스 모드가 지원됩니다.

????

??????????

인스팅트 크로스오버에서도 나오지 않았던 기능…

내부에 탑재된 플래시라이트입니다…

이건 원래 페닉스 시리즈에서만 지원하던 건데… 놀랍군요

총평

생각보다 많이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 뒤 메일을 받아보아야 알겠지만 새로운 기능과 크기와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어떤 느낌을 줄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직접 차 봐야 알겠지만 무게가 생각보다 좀 붙었을 것으로 에상되는데요, 디자인의 경우 만족스러운 디자인을 뽑아줘서 구매할 만한 가치가 있어보이네요.

저는 뭐 (그럴 일은 없겠지만) 가민에서 샘플을 주지 않는 이상 리뷰는 힘들 것 같습니다ㅎ…

인스팅트 크로스오버를 이미 구매해버린지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