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시련 던전 개편 진행...던전 목록은 감소, 보상은 두배!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M에서 18일 업데이트로 시련 던전을 개편하고, 설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련 던전 개편으로 목록이 9개에서 4개로 줄어들고, 입장에 필요한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20으로 증가한다. 대신 경험치와 변신 제작 코인은 2배로 획득하게 된다. 이로 인해 하루 획득할 수 있는 변신 제작 코인은 약 200개 가량 감소했지만, 시련 던전을 모두 완료하는데 필요한 시간은 절반 이상 줄었다.
또한, 시련 던전 완료 보상인 시련의 전리품 상자에서 '시련의 주화(일반 ~ 신화)' 등급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시련의 주화는 아이템 컬렉션에 넣어 컬렉션을 활성화할 수 있다. 만약 모든 컬렉션을 활성화했다면, 제작 탭에서 변신 제작 코인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특수 던전 '검은 토끼의 숲'이 개방된다. 이곳에서 사냥 시 토끼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것을 재료로 구호 증서,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상급 축복의 가루 상자, 시간 충전석 선택 상자, 종합 코인 상자, 변신 카드 등을 제작할 수 있다. 토끼 주화는 매일 계정당 20개씩 아데나 제작도 가능하다.
일곱 번째 '기르타스 유일 변신' 획득을 기념한 이벤트도 두 가지가 진행된다. 첫 번째로 시련 던전에서 기르타스의 분신을 처치하는 미션으로 처치 시 경험치와 명예 코인, 변신 제작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는 동상 버프 이벤트로 기란 마을, 오만과 신념의 탑, 잊혀진 섬, 지배의 탑 등에 세워진 기르타스 동상을 터치하면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근/원/마법 대미지 감소 +3% 버프를 3시간 동안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WELCOME 2023 시즌패스'가 판매된다. 상점 - 이벤트 탭에서 200만 아데나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 시 즉시 활성화된다. 출석 보상을 통해 각종 코인과 드래곤의 성수, 상급 축복의 가루, 퓨어 엘릭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패스의 마지막 날인 2월 14일에는 신비한 변신 뽑기 하프팩 상자 2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출처 : 엔씨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