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플라워 이벤트 및 캐서린 픽업
안녕하세요. 무과금으로 재밌게 즐기고 있는 에버소울 3번째 포스팅입니다. (최근 과금은 원신에만 사용하고 있네요)
목요일 정기점검이 진행되었고, 업데이트 시 3기가 다운로드가 필요하네요. 무슨 업데이트가 매번 새로 설치야..... == ;;
새로운 플라워 이벤트가 시작되었고, 데일리 로그인 보너스를 증정하네요. 3월은 꽃들이 피어나고 봄을 알리는 계절이죠.
플라워 이벤트를 기념해 매일 데일리 미션을 할 수 있고, 행운의 꽃잎을 모아서 다양한 육성 재료와 교환이 가능합니다.
2500, 3000개를 수집 시 클라라와 하루를 교환할 수 있네요. 그리고 최상급 성능을 자랑하는 캐서린이 픽업 중입니다.
에리카를 뽑느라 폭사해서 에버스톤이 없는데... 캐서린은 2100 만에 나왔네요. 캐서린을 한등급 올려 주었습니다.
에버소울은 캐릭터마다 레벨 제한이 걸려있습니다. 동일 캐릭터 + 동일 타입을 융합해야 랭크 업과 레벨 제한이 풀리네요.
노말 - 에픽 - 레전더리 - 이터널 - 오리진 순으로 승급이 진행되고, 가챠를 많이 해야 캐릭터 강화가 가능한 구조입니다.
- [jd
- [jd
천사 및 악마형은 승급 시키는 게 거의 불가능하네요. 명함이라도 얻어서 레벨 동기화로 쓰는 걸 추천드립니다.
- [jd
천사 및 악마형은 승급 시키는 게 거의 불가능하네요. 명함이라도 얻어서 레벨 동기화로 쓰는 걸 추천드립니다.
천사 및 악마형은 승급 시키는 게 거의 불가능하네요. 명함이라도 얻어서 레벨 동기화로 쓰는 걸 추천드립니다.
새로운 아레나 이벤트가 시작되었고, 3개의 팀을 만들어 3판 2승을 선점하면 이기는 구조입니다. (레벨 업 연동 시스템 필수)
아레나 시스템은 랜덤으로 상대가 선출되고, 계속 자기 보다 강한 상대만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재 검색 추천-
나들이 버닝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에버소울은 정령들 호감도가 있고, 매일 나들이를 통해 호감도를 높여 줄 수 있습니다.
이번 패치로 캐서린, 미리암, 린지 3명의 인연 스토리가 추가되었고, 인연을 10까지 올리면 연인이 됩니다. <소전 서약 느낌>
나들이 시 3가지 선택지를 통해 인연을 높일 수 있고, 좋아하는 선물을 주면 더욱 높아지네요. 근데 패턴이 좀 단순합니다.
잃어버린 소지품을 찾아주면 추가 포인트가 오르고, 연인이 되면 보너스로 휴식 상태 시간이 짧아지게 됩니다.
저는 무과금으로 즐기고 있어서 가챠를 많이 하기 어렵네요. 일일 퀘스트 및 주간 퀘스트를 다해야 소량의 재화가 모입니다.
소전 군수 지원처럼 정령들이 매일 아르바이트를 진행하는데... 현재는 체력 회복 시간이 길고, 슬롯이 너무 부족하네요.
최근에는 남심을 잡기 위해 미소녀 게임들이 끝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에버소울도 등장하는 정령들이 전부 여성 캐릭터네요.
너의 마음에 피어나는 봄 이벤트는 짧은 스토리가 준비되어 있고, 전부 감상하면 일반 소환 티켓을 6장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미니 이벤트를 1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처럼 몰려드는 몬스터를 잡으며 생존해야 하네요.
90초 동안 살아남아야 성공이고, 게이지가 모이면 아군 정령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굴려야 살아남을 수 있네요.
녹스 플레이어로 녹음 하니 많이 끊겨 보이는데... 실제 폰으로 하면 끊김 증상이 없습니다. (이런 미니 게임은 환영이네요)
숲 지기의 선물 상자는 랜덤으로 정령이 좋아하는 보상이 나오고, 코스튬 및 가구, 정령 등 다양한 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습득하는 재화가 적어서 상품 전체를 교환 못하는 건 문제가 있어 보이고, 코스튬이 기본 복장보다 끌리지 않습니다.
코스튬으로 장사를 하려면 소전처럼 만들어야 팔릴 것 같습니다. 추천 교환 목록은 정령 교환이 1순위로 생각되네요.
PS. 이상으로 에버소울 신규 이벤트 소개를 마칩니다. 무과금으로도 할만한 게임이라, 서브 게임으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