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모바일 MMORPG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12월15일 출시 앞두고 장혁 게임소개 땅콩게임 영상 공개
SkyShark Games는 오늘(13일) 홍보모델 장혁이 판타지 모바일 MMORPG 기대작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게임을 소개해주는 영상을 공개했다.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이며, 12월15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장혁 게임소개 영상
지난주 배우 장혁이 출연한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TVCF가 공개된 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훌륭한 연기력이 유저로부터 ‘역대 최강’의 저승사자라고 불리고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게임 출시되면 한정 클래스인 저승사자를 직접 체험해보겠다고 댓글을 남긴 유저도 있었다.
영상에서 장혁이 다양한 필드에 대해 소개하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의 색다른 날개, 탈것 시스템을 보여주며 동시에 다양한 던전과 보스, 그리고 치열한 크로스 서버 단체전과 공성전 콘텐츠를 언급했으며, 카메라 앵글의 자유 전환, 강렬한 스킬 이펙트, 유려한 액션 움직임, 시원한 타격감 등 매력 포인트도 소개했다. 특히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는 PC버전도 함께 제공하여 여러 환경에서 더욱 편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강조했다.
이에 유저들은 커스터마이징과 코스튬으로 개성을 살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메인 스토리 전개에 따라 전투의 파트너인 전령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으니, 자신만의 라인업 만드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서양 판타지 소재지만, 저승사자를 비롯한 ‘빛나는 거북선’ ‘삼족금오’ 등 한국적인 요소가 담긴 콘텐츠를 확인 할 수 있다. 지금 공식 사이트에 사전예약 참여하면 한정 SSR 전령 ‘망령 신부’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출시 후 핸드폰 번호 사전예약 쿠폰코드와 앱마켓 사전예약 쿠폰코드를 사용한 유저들은 자동적으로 갤럭시 S22 울트라 추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 땅콩게임 ‘레벨업 레이스’, ‘마룡의 초청장’ 등 출시 이벤트 진행될 예정이니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