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크루세이더 40레벨 무과금 플레이 던파 모바일 던파M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프리스트 크루세이더 플레이
40레벨 달성
던파 모바일을 조금씩 플레이 하고 있다. 점심시간이나 잠들기 전 주로 플레이하는데 그러다보니 하루에 모든 피로도를 소모하지 못할 때도 있다. 처음엔 피로도 시스템이 있는 것이 요즘 게임 시장에 조금은 맞지 않게 느껴졌는데, 하다보니 플레이어간 격차가 많이 벌어지지 않도록 제어 가능한 시스템 같기도 하다.
자동사냥이 없다보니 나처럼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는 유저에겐 모든 피로도를 소모하는 것도 조금은 힘들때도 있다.
개인적으로 피로도 시스템보다 불호인 것.
던전으로 이동하는 시간이 아깝다... 전투만 수동이면 안되는걸까?
아무튼 이제서야 40레벨을 달성하니 40제 언커먼 장비 세트를 주었다. 착용하니 항마력 5600 정도 나왔다.
40레벨을 달성하기까지는 드롭템으로 에픽 퀘스트를 하는데 문제가 없다.
새로 비명굴 컨텐츠를 할 수 있게 됐는데, 권장 항마력이 부족했다. 에픽 퀘스트 난이도는 어렵지 않게 설정하고 다른 컨텐츠들은 약간의 장비 강화가 필요하도록 설정한 것 같다.
항마력이 부족하다는 게 던파에서 나온 말인가..?
모든 컨텐츠를 즐기려면 적절한 템셋팅이 필요해보인다. 던파 모바일에서 최고 장비 등급은 에픽이다. 에픽 장비를 파밍하려면 최소 47레벨은 달성해야 할 듯 하다.
크루세이더는 스킬을 익히기 이전에는 십자가로 때려잡는 느낌이 더 강했다면, 40레벨정도 되니까 드디어 원거리 스킬들이 많아졌다.
신성한 고리로 적을 묶는 스킬이나 쉴드를 발사하는 스킬들을 배웠는데 이제야 프리스트 느낌이 나기 시작했다.
추천스킬로 찍고 전투때도 닥치는대로 스킬을 쓰고 있다. 나중에는 솔플에 적합한 스킬로 셋팅할 생각이다.